마트 디저트 모음
커피전문점이나 디저트 가게에 가지 않아도 마트에서 간편하게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데요. SNS를 통해서 한번쯤 접해봤을 것 같은 디저트 인기 상품 5가지를 소개합니다.
마트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디저트 5가지
생크림 카스테라 화이트
이마트에서 판매 중인 생크림 카스테라는 용량 150g에 칼로리는 540kcal을 포함하고 있는데요. 과거에 비해 용량이 늘어났지만 가격은 2980원으로 변함 없습니다.
크기도 크고 생크림도 적당하게 들어가 있어서 가성비 면에서 괜찮은 상품이죠~!
반을 가르면 위와 같은 모습인데요. 부드러운 카스테라의 맛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모카치노
모카치노는 용량 55g에 칼로리는 170kcal이며, 가격은 2180원으로 이탈리아 OEM 제품입니다. 스푼으로 몇번 떠먹으면 순식간에 사라질 양이지만 착한 가격입니다.
혼자서 깔끔하게 먹기 좋은 양인데요. 냉동실에 보관했다가 실온에 10분 정도만 두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크림이 대부분이라서 입에서 녹는데요. 모카맛이 느껴지는 크림에 촉촉한 빵이 섞인 조합입니다.
코코아슈
코코아슈는 용량 55g, 칼로리 180kcal, 가격은 2280원입니다. 역시 이탈리아 OEM이고요. 달달한 디저트가 땡긴다면 고민 없이 선택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초코에 파묻혀서 슈를 찾기가 쉽지 않은데요. 스푼이나 포크로 찾아보면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홈런볼과 유사한 비쥬얼로 등장하는 코코아슈의 모습인데요. 순식간에 다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슈 안에는 크림이 들어 있어서 맜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티라미수
티라미수는 용량 70g, 칼로리 185kcal, 이탈리아 OEM 제품인데요. 이마트에는 여러 종류의 티라미수 디저트 제품이 있으니 잘 확인하고 구매해야겠죠~!
티라미수 케이크와는 다른 종류로써 스푼으로 떠 먹으면 순식간에 사라질 양인데요. 냉동 보관 후, 해동해서 먹으면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역시나 아쉬운 것은 양이지만 혼자서 가볍게 디저트로 즐기기에 적당합니다.
마카롱
마카롱 5개가 들어 있는 제품의 용량은 85g, 칼로리는 330kcal입니다. 작지만 칼로리는 높은데요. 마카롱 자체가 굉장히 달기 때문에 적당히 먹는 것이 좋습니다.
블루베리, 복숭아, 라즈베리, 피스타치오, 바닐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개별적으로 구입하니 선호하는 맛으로 구매하세요~! 라즈베리와 초콜릿 마카롱이 가장 무난합니다.
추천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