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남은 과자 효과적으로 보관하는 방법! 생수병 뚜껑 활용

과자 보관팁

by 허니팁

생수병 뚜껑과 비닐봉지만 있으면, 남은 과자나 씨리얼 등을 효과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데요. 크기가 작은 스낵류라면 보관뿐만 아니라 쏟지 않고도 필요한 만큼을 부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유에 타 먹는 종류라면 최고의 선보일 수 있습니다.


남은 과자 효과적으로 보관하는 방법! 생수병 뚜껑 활용
1.jpg


생수병의 뚜껑이 필요한데요. 크기가 클수록 더 많은 과자나 씨리얼 등을 보관 및 섭취를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준비물 - 생수병, 과자, 비닐봉지


2.jpg


과자를 담을 비닐봉지도 준비합니다. 과자를 봉지에 담아서 생수병 뚜껑을 활용해서 입구를 차단하는 과정을 진행합니다.


3.jpg


생수병의 뚜껑 부분만 칼이나 가위로 잘라주면 되는데요. 자른 후에는 날카로운 부분에 손이 다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4.jpg


자른 생수병 뚜껑 부분을 열면 위의 사진과 같은 모습이 나옵니다.


5.jpg


과자나 씨리얼 등 보관할 스낵을 준비합니다. 조리퐁처럼 작은 크기의 과자는 활용 가치가 높습니다.


6.jpg


비닐봉지에 과자를 담아줍니다.


7.jpg


뚜껑 부분을 열고, 비닐봉지에 씌워준 후, 뚜껑을 닫아주면 완성됩니다. 비닐봉지의 남는 부분은 뚜껑을 닫기 전, 최대한 뒤로 젖힌 후 닫아주면 되겠죠~!


8.jpg


위의 사진과 같이 생수병 뚜껑으로 남는 과자를 간단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9.jpg


생수병 뚜껑 입구를 통해서 과자를 흘리지 않고, 그릇에 비울 수 있습니다.


10.jpg
11.jpg


아침에 식사 대용으로 씨리얼을 자주 애용한다면 한번쯤 도전해볼만한 방법입니다. 생수병 뚜껑 버리지 말고 활용해보세요~!


추천팁
keyword
작가의 이전글공간 효율 늘리는 수건 접는 방법! 컴팩트 사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