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호캉스 즐기기
호텔과 바캉스를 합친 호캉스는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여행의 한 종류가 되었는데요. 연말을 맞아 호캉스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국내로 떠나는 호캉스도 생각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해외에 나가지 않아도 해외 여행지에 있는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인데요. 연말에 가볼만한 국내 호텔 5곳을 소개합니다.
연말에 즐기는 호캉스! 해외 부럽지 않은 국내 호텔 5
힐튼 호텔 부산
힐튼은 부산 기장군에 위치하여 있으며, 2017년 7월에 오픈한 신상 호텔입니다. 시원하게 펼쳐진 부산 기장 해안의 절경을 따라 18,000평 이상의 넓은 부지 위에 10층으로 이루어진 건물이며, 총 31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인피니티풀에서 바라보는 바다의 경치는 해외에 온 것 같은 기분을 느끼게 해주며, 호텔 전체가 바다를 향하고 있어서 묵는 내내 마음껏 오션뷰를 즐길 수 있습니다.
히든 클리프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은 제주도 서귀포시에 위치하여 있으며, 2016년 7월 오픈한 신상 호텔인데요. 자연 그대로의 감성과 경험을 제공한다는 컨셉에 맞게 자연에 둘러싸인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 가장 큰 47미터의 사계절 인피니티풀 시설을 갖춘 히든 클리프는 겨울에도 따뜻한 물속에 몸을 담그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씨마크 강릉
씨마크 호텔은 강릉에 위치하고 있으며, 동해 바다를 마주하고 있는데요. 일류를 뜻하는 불어 MARQ가 영어 SEA와 만나 씨마크라는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경포대 해수욕장과 동해 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인피티니 풀은 지친 피로를 풀어주고, 힐링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내기에 충분한 공간입니다.
파라다이스 부산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호텔은 부산을 대표하는 호텔 중 하나인데요. 해운대 바다 조망이 가능한 곳에 위치하여 수영장이나 스파를 이용하며, 바다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사계절 내내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야외 자쿠지 시설을 갖추고 있는데요. 따뜻한 물속에서 피로를 풀고, 해운대 해수욕장을 거닐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켄싱턴 제주
제주 서귀포 중문 단지에 위치한 켄싱턴 호텔은 사우나, 스파, 수영장, 인피니티풀, 피트니스 클럽, 레스토랑 등 모든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는데요. 호텔을 벗어나지 않아도 불편함이 없습니다. 특히 제주를 내려다보는 루프탑 인피니티풀은 사계절 내내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장소인데요. 일몰 시간에 물 안에 몸을 담그고 서서히 해가 떨어지는 아름다운 장면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