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후순위담보대출 조건, 저신용자 연체자 개인회생자

아파트후순위담보대출 조건, 저신용자 연체자 개인회생자 압류중에도 이용 가

by 더데일리뉴스


2019080241401693.png

▲ 아파트후순위담보대출 조건, 저신용자 연체자 개인회생자 압류중에도 이용 가능한곳 ©


[더데일리뉴스] 경기침체가 지속되면서 개인이든 사업자든 소득이 줄어들고 가계생활자금 및 사업운영자금 마련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특히 다중채무자 저신용자 개인회생자 등 금융 취약계층의 경우 자금마련이 더욱 절실하지만 정작 돈을 빌릴 곳을 찾기 어려운 상황으로 제도권 금융사 이용을 하지 못해 더욱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금융사별 아파트후순위담보대출 조건을 비교 제공하는 모기지맵(http://momap.co.kr?src=image&kw=000048) 관계자는 ‘금융사에서 볼 때 이미 세금을 연체중이거나 소유한 부동산이 압류된 분들, 신용등급이 낮은 분들은 대출을 해주더라도 원금을 상환하지 못할 확률이 높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대출을 규제하거나 심사를 까다롭게 합니다. 금융사마다 다양한 세부조건을 가지고 있는 만큼 몇몇 금융사 상담 및 부결 이후 포기하지 말고 전문적인 무료컨설팅으로 해답을 찾는 것이 유리합니다.’고 전했습니다.


특히 지난해 신용카드 연체자 1명당 연체금액이 무려 270만원, 연체 총액은 1조원에 전체 연체자 수는 38만명을 넘어서면서 2017년 보다 13.2% 증가했습니다. 신용카드 연체 뿐만 아니라 세금, 대출금 등이 연체되기 시작하면 회복하기가 쉽지 않으며 신용등급의 하락도 이어지기 때문에 갈수록 금융사 이용이 어려워지는 악순환이 반복됩니다.


가장 현명한 방법은 전문적인 컨설팅을 통해 기존 부채를 정리(채무통합대환대출)하는 것으로, 가능하다면 한도가 높고 금리는 낮은 아파트후순위담보대출 조건을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영세자영업자 개인사업자 등 사업소득이 있는 경우, 무직자 주부 직장인 등 개인일 때 보다 높은 한도와 저금리로 아파트후순위담보대출을 이용할 수 있고, 각 금융사 마다 저신용사업자, 연체중인 사업자 등도 이용할 수 있는 우대 조건이 있으니 최대한 활용해야 합니다.


하지만 2금융권 저축은행만 하더라도 국내 약 70여군데가 있어 직접 시간을 내 세부적인 비교를 하는 것은 매우 어려우며, 사업자 아파트후순위담보대출을 단순히 자금마련 목적으로 접근하기 보다는 기존 부채를 대환 하면서 이자를 절감, 추가자금 마련 까지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전문적인 상담은 필수입니다.


모기지맵(http://momap.co.kr?src=image&kw=000048) 무료상담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전 금융사의 아파트후순위담보대출 조건, 한도 조회 금리 비교 등 복잡한 과정을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방문 시 다양한 후기와 사례를 확인할 수 있으며 담보대출이 아닌 신용대출 전세자금대출 등 금융상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탈모증상케어 재구매율 1위 ‘닥터그루트’ 새 광고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