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화장품 ‘스피니 돈-워리’ 외국인들도 인기,

여드름 화장품 ‘스피니 돈-워리’ 외국인들도 인기, 러시아 비롯한 3개국

by 더데일리뉴스


2019080717352297.jpg

▲ 여드름 화장품 ‘스피니 돈-워리’ 외국인들도 인기, 러시아 비롯한 3개국 수출임박 ©


“마디나, 본인이 직접 사용해 보고 빠른 반응에 반해 수출사업 시작”


[더데일리뉴스] 스피니 '돈-워리 트러블에센스'가 출시 두 달 만에 국내를 비롯한 해외서도 인기가 치솟고 있다.


지난 6월 첫 선을 보인 스피니 '돈-워리 트러블에센스(약칭:스피니 돈워리)‘는 뾰루지가 빠른 반응을 보이며 진정되는 장면에 자신감을 얻어 더마캠프 이동원 대표가 여드름 시장에 당당히 도전장을 냈다. 스피니 돈워리는 사춘기 여드름과 생리 시 또는 화장품 사용 후 자주 생기는 뾰루지나 여름철 지성피부들이 겪어야 하는 피부트러블에 제격이다.


제품을 바른 후 피부가 투영해지는 화이트닝(미백) 기능까지 있어 사용자가 여성에서 남성 으로 까지 수요자가 점점 확대 되가고 있다.


국내 의료용품 수출회사에 다니고 있는 마디나(여30세, 카자흐스탄)는 지난 6월 남편이 선물해준 스피니 돈워리를 받아 사용해 보고 깜짝 놀랐다. 마디나는 원래 피부가 칙칙하고, 유분이 많아 뾰루지가 잘 생기는 피부타입이라 항상 유분과 수분관리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이었다. 마디나는 “스피니 돈워리를 사용하고 다음날 아침 거울을 보며 매끈하고 뽀얀 얼굴로 변해 있는 자신의 얼굴을 보고 놀라지 않을 수 가 없었다.”고 한다.


마디나는 “유럽과 동남아시아 사람들의 피부가 생각보다 상당히 기름지고, 뾰루지가 심해 피부트러블로 인한 고민이 심각한 수준”이라며, “피부트러블에 효과가 좋은 제품이 있다면 찾아달라는 주문을 수년간 받아왔지만 이렇다 할 제품을 찾지 못했었다.”고 한다. 그러던 도중 스피니 돈워리를 알게 돼 “러시아, 카자흐스탄,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에 제품을 보내게 됐는데 그 나라에서 모두 수출문의가 들어와 여드름엔 돈워리 시대가 열리겠구나! 라는 직감이 들었다.”고 말했다.


마디나는 8월에만 해외 바이어 미팅 18개가 잡혀있다고 한다. 그 중 스피니 돈워리 미팅이 12개라며 올 하반기는 돈워리 히트예감이 크게 든다며 기대감을 감추지 못했다.


여드름의 주요 원인은 피지선과 모낭이 막힐 때 피부의 만성염증에 의한 것이다. 피지선과 모낭은 피지, 부산물, 죽은 피부세포 등이 축적되고 여드름 박테리아의 집락이 형성되면서 막히게 된다.


스피니에 따르면 여드름, 피부트러블 전용제품 '돈-워리 트러블에센스(돈-워리)'는 오발리신과 프로폴리스 추출물, 알란토인, 호장근뿌리 추출물, 병풀 추출물, 티트리잎 오일, 콩 발효물에서 추출한 바이오펩톤 등이 첨가돼 항박테리아, 황산화, 항염증, 보습 및 피부진정 효능을 갖췄다.


돈-워리는 여드름이 생길 때 피부 트러블을 완화하고 진정에 도움을 준다. 또한 미백기능까지 갖춰 매끈하고 밝은 피부를 관리,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스피니 측은 밝혔다.


특히 '돈 워리'에 함유된 오발리신과 바이오펩톤은 특허된 원료인데, 오발리신은 동충하초 버섯을 기생시키는 균에 의해 생성되는 독특한 화합물이다.


스피니는 "완두콩 발효에서 추출한 바이오펩톤은 피부 미백과 주름개선의 효능을 갖고 있다"며 "이러한 천연 성분들은 여드름의 원인균인 ‘P.acnes’균을 사멸시켜 이미 생긴 여드름을 치료할 수 있는 데다 재발하지 못하게 도움을 준다"고 밝혔다.


이어 "돈-워리는 사춘기 아이들이 초기에 생긴 여드름을 짜지 않고 발생부위에 도포 또는 뾰루지 부위에 바르기만해도 여드름 흉터를 예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스피니 브랜드사 (주)더마캠프 이동원 대표(이학박사)는 "사춘기에 주로 발생하는 피부질환인 여드름은 피부에서 오일 분비가 증가하고 얼굴과 신체에 다양한 병변을 일으킨다"며 "돈-워리 트러블에센스는 A 대학교에서 오랜기간의 연구와 실험끝에 개발해낸 여드름 트러블 전용 화장품이며, 예민한 사춘기 남,녀나 화장 트러블 또는 군인들 야외 훈련시 위장크림을 바른 후 피부트러블이 발생했을 때 발라주면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분당 야탑에 가면 아메리카노 1잔 100원 ,박수 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