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젤라푸 Aug 19. 2019

글라스매치 신규 브랜드 업데이트 기념,리뷰 이벤트 실시

안경 가상 피팅서비스 글라스매치, 선글라스 브랜드 입점 기념 이벤트 진행

바른 안경문화를 창조하는 눈사람이노베이션의 가상 피팅 안경서비스 '글라스매치'는 신규 아이웨어 브랜드가 입점된 최신 업데이트를 공개하고, 이를 기념한 리뷰 이벤트를 실시한다.


글라스매치는 지난 4월 AR(증강현실)과 위치기반 기능을 강화한데 이어, 이번에는 신규 아이웨어 브랜드 입점에 성공하며 소비자들이 보다 다양한 안경 및 선글라스 제품을 확인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한층 강화했다.

이번에 입점한 브랜드는 쏘럭스(Sso.Lux), 소다몬(SODAMON), 피콜로 안경원 총 3곳이며, 3개 브랜드의 안경 및 선글라스 제품을 글라스매치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로써 소비자들은 오프라인 매장에 직접 찾아가지 않아도 다양한 제품들을 앱을 통해 가상 피팅 및 사진 촬영을 통해 나에게 맞는 안경을 찾는 것이 가능해졌다.


또한, 글라스매치는 선택한 제품의 상세정보와 다양한 이벤트 및 혜택이 가능하고, 선택한 제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의 위치정보와 온라인 쇼핑정보도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는 가상 피팅 후 마음에 드는 제품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글라스매치는 신규 브랜드 입점을 기념해 금일(19일)부터 오는 9월 1일까지 특별한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뷰 이벤트는 글라스매치 기존 및 신규 이용자 모두 참여 가능하며, 글라스매치 앱을 이용해 본인이 원하는 안경 또는 선글라스 제품을 가상 피팅한 후 사진을 촬영해 이벤트 게시판에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가상 피팅한 아이웨어 제품(2명), 빙수 디저트 기프티콘(10명), 커피 음료 기프티콘(100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글라스매치 이준호 대표는 “글라스매치는 향후 AR 기능 업그레이드와 다양한 브랜드 입점 및 아이웨어 제품 등록을 통해 소비자와 안경업체의 접점을 보다 강화할 예정이다”며 “글라스매치는 소비자와 안경업체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안경업계 대표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눈사람이노베이션은 지난 3월 얼굴인식 기술과 AR(증강현실)기술 능력을 인정받아 청년차업사관학교 9기에 선정되었으며, 지난 4월에는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된 제18회 대구국제안경전에 참가해 글라스매치만의 차별화된 가상안경피팅 시스템 기술을 선보인 바 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한다면,"포플린 Life Story"

매거진의 이전글 아빠가 리큅 초고속 블렌더로 만들어준 건강 과일 스무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