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호텔뉴스] 가을이 떠나기 전에 즐기는 호캉스?

by 호텔인사이드


<호텔 뉴스 오늘의 이야기>
1. 훑어보는 호텔 뉴스 모음
2. 가을이 떠나기 전에 즐기는 가을 호캉스 프로모션 모음


안녕하세요, 알차고 흥미로운 호텔 이야기를 들려드리는 에디터 조이입니다. 오늘은 일상 속 기부와 탄소 중립에 앞장서는 호텔들의 이야기부터 가을이 떠나기 전에 즐겨야 하는 가을 호캉스 프로모션 모음까지 전해 드리려 해요. 자, 그럼 오늘의 호텔 뉴스 시작합니다!




시간은 없지만 놓치지 않을 거예요!

훑어보는 호텔 뉴스 모음

사진 출처: 신라호텔

"호캉스하고 기부하자" 서울 신라호텔·신라스테이, 일상 속 기부 동참

'일상 속 작은 기부' 활동이 사회 곳곳에서 진행되고 있는데요, 서울 신라호텔과 신라스테이도 동참한다고 해요. 서울 신라호텔과 신라스테이는 호캉스를 즐기기만 하면 기부금으로 이어지는 사회 공헌활동 패키지를 선보였습니다. 서울 신라호텔은 걷기 좋은 계절인 가을 '기브 유얼 빅워크' 패키지로 호캉스를 즐기는 고객들의 걸음당 2원씩 기부금이 누적되고, 모인 기부금은 중구지역 아동 보육 시설인 '남산원'에 전달돼 아동들의 기초 생활지원과 더불어 다양한 활동에 쓰일 예정이라고 해요. 신라스테이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손잡고 사회 공헌 패키지 '비 마이 엄브렐라'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패키지 1개가 판매될 때마다 3,000원을 재단에 기부함으로써 도움이 필요한 국내외 아동에게 마음을 전한다고 합니다. 큰 부담 없이 일상 속에서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일상 속 기부 문화가 자리 잡길 바라봅니다.


롯데호텔, 에너지공단과 탄소중립 '앞장'

롯데호텔은 에너지공단과 '탄소중립을 위한 온실가스 감축 및 사회 공헌 활동 공동 수행 업무협약(MOU)'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롯데호텔은 탄소중립과 사회 공헌에 기여하는 환경·사회·지배 구조(ESG) 문화를 확산하고 2040년까지 탄소중립을 달성하는 '넷제로(Net Zero ·실질적 온실가스 배출량을 0으로 유지)' 프로젝트를 추진한다고 하는데요, 태양광 발전 설비 도입, 에너지 효율기기 설치 확대, 법인차량의 전기차 교체 등을 통해 탄소 배출을 저감할 계획이라고 해요.




가을이 떠나기 전에 즐기는

가을 호캉스 프로모션 모음

Fall_in_Record_%C3%86%C3%90%C3%85%C2%B0%C3%81%C3%B6_%C2%B8%C3%9E%C3%80%C3%8E_v2.jpeg?type=w1 사진 출처: 웨스틴 조선 서울

웨스틴 조선 서울, ‘폴 인 레코드(Fall In Record)’

| 기간: ~ 2021/11/30

웨스틴 조선 서울에서는 ‘폴 인 레코드’ 패키지로 가을을 즐길 수 있는데요, 필름 카메라로 추억을 남기고 LP 음악을 감상하며 아날로그 감성이 충만한 가을 호캉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패키지 고객은 숙박 시 턴테이블과 LP를 대여해 객실에서 이용할 수 있다고 해요. 그뿐만 아니라 빈티지 감성 청음실 ‘Music Booth’와 포토존에서 가을 감성이 묻어나는 인증샷을 남길 수 있고,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서울 연남동의 ‘작은 연필 가게 흑심’의 한정판 미니 연필세트가 제공됩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폴 인투 록시땅(Fall Into L'occitane)

| 기간: ~ 2021/11/30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는 11월 30일까지 ‘폴 인투 록시땅’ 패키지를 즐길 수 있는데요, 패키지에는 객실, 타볼로 24의 조식 2인 뷔페, 록시땅의 가을 기프트 세트 1세트가 제공된다고 해요. 가을 기프트 세트에는 록시땅의 스테디셀러 시어 바디 리치 로션과 인텐시브 핸드밤이 제공되며, 페퍼민트 에센셜 오일이 함유된 퓨리파잉 샴푸 & 컨디셔너 세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록시땅과 함께 JW 메리에트에서 촉촉한 가을을 즐겨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어텀 브리즈 패키지

| 기간: ~ 2021/11/30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쌀쌀해진 가을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차와 발효 홍삼 물질을 활용한 차와 화장품, 그리고 도자기 세트를 선물하는 '어텀 브리즈 패키지'를 선보였습니다. 디럭스 객실 이용 시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이 깃든 '오설록'의 오설록 베스트 티 컬렉션과 '연작(YUNJAC)'의 발효 홍삼 물질을 담아낸 화장품 세트가 제공됩니다. 그리핀 스위트 객실은 명품 도자 브랜드 ‘광주요’에서 조선시대 백자 각호(각진 도자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미각 시리즈’의 다관 세트(주전자, 찻잔, 찻잔 받침)가 제공된다고 해요.




모아두고 싶은 호텔•공간 이야기 속으로!

에디터의 추천 글


감옥을 업사이클링 한 부티크 호텔이 궁금하시다면?


감각적인 라운지가 있는 호텔이 궁금하시다면?


호텔인사이드 뉴스레터를 구독하시면 더 다양한 소식을 만나 보실 수 있어요!




오늘의 <호텔 뉴스>에서는 훑어보는 호텔 뉴스와 함께 가을 호캉스 프로모션 모음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올해 가을은 선선함과 단풍을 충분히 즐기고 떠나보낼 수 있길 바라봅니다. 오늘의 호텔 뉴스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요!


Written by. 에디터 조이



KakaoTalk_Photo_2021-09-04-03-07-52_001.png?type=w1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호텔뉴스] 호텔에서 즐기는 오징어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