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인사이드 Mar 30. 2022

[호텔뉴스] 호텔로 떠나는 봄꽃 미식 여행?

<호텔 뉴스 오늘의 이야기>
1. 호텔로 떠나는 봄꽃 미식 여행?
2. 봄꽃 미식 프로모션 모음


안녕하세요:) 알아두면 쏠쏠한, 재미는 덤!인 호텔 이야기를 들려드리는 에디터 리사입니다. 날이 풀리면서 꽃들이 하나둘씩 피어나고, 바깥 풍경이 변하고 있는 게 느껴져요! 봄꽃 개화 시즌을 맞아 호텔들이 '봄'을 테마로 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해요. 오늘의 호텔 뉴스에서는 호텔로 떠나는 봄꽃 미식 여행 이야기부터 패키지 모음까지 살펴볼게요.


호텔업계에 부는 반가운 바람

호텔로 떠나는 봄꽃 미식 여행?

사진 출처: 파크 하얏트 서울

봄꽃 개화?

코로나19 팬데믹 속에도 어김없이 찾아온 봄에 봄꽃들이 거리 곳곳을 아름답게 물들이고 있어요. 완연한 봄 날씨를 보이며 도심 곳곳에 겨울 추위를 이겨내고 피어난 봄꽃들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서울을 비롯한 중부지방은 27일, 경기 북부와 강원 북부 및 산간 지방은 오는 29일 이후에 봄꽃이 개화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해요. 봄꽃이나 봄바람을 즐기기 위해 산과 들판, 관광지로 나들이하는 상춘객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호텔에서의 꽃캉스?

봄기운이 완연해지며 호텔업계도 다양한 봄맞이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꽃캉스(꽃+호캉스)'라는 신조어가 생길 만큼 국내 호텔들은 안전한 꽃구경과 함께 색다른 즐거움을 더해줄 프로모션을 다채롭게 선보인다고 해요. 벚꽃 명소로 유명한 곳에서 숙박할 수 있는 패키지부터 호텔 안에서도 봄 향기와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한 패키지, 레저나 야외 활동을 즐기는 액티비티족을 겨냥한 야외 활동 패키지까지 다양합니다.


호텔 봄꽃 미식 엿보기

호텔들은 '봄'을 테마로 한 다채로운 미식 프로모션을 선보였는데요. 봄꽃을 가득 담아 눈과 입으로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는 봄 미식을 호텔에서 즐길 수 있다고 해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벚꽃을 테마로 한 '체리 블로섬 쉬폰 케이크'를 출시했으며 벚꽃 놀이에 곁들이면 좋을 핑크빗 로제 와인을 포함해 300여 종의 주류를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스프링 와인 마켓을 개최했어요. 이 밖에도 벚꽃 테마의 디저트를 포함한 애프터눈 티 세트, 칵테일 등 다양한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고 해요.


봄꽃의 향기와 설렘을 가득 담은 호텔의 봄꽃 미식 프로모션 모음을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호텔인사이드는 매번 프로모션 정보를 드려요!

봄꽃 미식 프로모션 모음

사진 출처: 파크 로쉬


JW 메리어트 서울, 스프링 인 구딸 파리 애프터눈 티 세트

| 기간: ~ 2022/05/31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봄을 맞아 스프링 인 구딸 파리(Spring in GOUTAL PARIS)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였습니다.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구딸 파리(GOUTAL PARIS)와의 협업을 통해 베스트셀러 향수 ‘쁘띠드 쉐리’와 ‘로즈 폼퐁’을 경험할 수 있는 미니어처 향수 키트와 버터플라이 블로터로 구성됩니다. 또한, 호텔 페이스트리 팀이 봄을 상징하는 핑크와 화이트, 옐로 톤으로 수제 제작한 컬러풀한 디저트 9종과 세이보리 8종을 함께 즐길 수 있다고 해요.


파크 하얏트 서울, 플라워 애프터눈 티 세트

| 기간: 2022/04/04 ~ 2022/06/19

파크 하얏트 서울은 싱그러운 봄꽃을 담아낸 플라워 애프터눈 티 세트(Flower Afternoon Tea Set)를 선보입니다. 특히 유자, 레몬, 패션 후르츠 등 상큼한 맛을 지닌 재료들을 활용해 봄꽃을 연상시키는 비주얼로 눈과 입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해요. 디저트와 밸런스를 이룰 커피 또는 향긋한 봄기운을 담아낸 스페셜 티 셀렉션, 그리고 무료 웰컴 칵테일 한 잔을 함께 제공합니다.


파크 로쉬, 오디 수플레 팬케이크 디저트

| 기간: ~ 2022/05/31

파크 로쉬가 봄의 설렘을 담은 오디 수플레 팬케이크 디저트(Mulberry Soufflé Pancake Dessert)를 출시해 판매합니다. 오디 수플레 팬케이크 디저트는 제철 과일을 얹은 수플레 팬케이크와 수제 오디 콩포트, 숙암 벌꿀 집으로 구성되며 커피 또는 티 2잔을 선택할 수 있어요. 구름처럼 폭신한 식감을 자랑하는 수플레 팬케이크는 셰프가 직접 만든 오디 콩포트를 더해 상큼하게 즐기거나 파크 로쉬 협력 양봉장에서 채밀한 숙암 벌꿀을 곁들여 보다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고 해요.


모아두고 싶은 호텔•공간 이야기 속으로!

에디터의 추천 글


▼ 화려한 벨 에포크 시대를 만날 수 있는 호텔이 궁금하시다면? ▼



 낭만이 가득한 몰디브 신혼여행 리조트가 궁금하시다면? ▼



▼ 호텔인사이드 유튜브에서 현직자가 들려주는 호텔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



▼ 호텔인사이드 뉴스레터를 구독하시면 더 다양한 소식을 만나 보실 수 있어요! ▼



오늘의 <호텔 뉴스>에서는 호텔로 떠나는 봄꽃 미식 여행 이야기부터 패키지 모음까지 살펴봤는데 어떠셨나요? 여러분의 남은 3월이 피어나는 봄꽃처럼 아름답길 바라며 오늘의 호텔 뉴스를 마치겠습니다. 오늘의 이야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 :)



Written by. 에디터 리사





매거진의 이전글 [호텔뉴스] 도심 속 프라이빗 풀을 즐기는 신상 호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