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인사이드 May 13. 2022

[호텔 빌라 침브로네] 하늘과 바다가 함께 만나는 곳


탁 트인 하늘과 바다를 만나는 테라스

천상의 아름다움을 만나는 신비한 곳

활기찬 이탈리아 남부를 경험하는 곳


#랜선호텔투어 #호텔빌라침브로네 #이탈리아호텔


사진 출처: Hotel Villa Cimbrone

안녕하세요, 알차고 흥미로운 호텔 이야기를 들려드리는 에디터 조이입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선정,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명소 1위는 어디일까요? 바로 이탈리아 남부의 소렌토부터 포지타노, 아말피, 살레르노까지 이어지는 아말피 코스트(Amalfi Coast)입니다. 오늘은 아말피 코스트의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감상할 수 있는 무한의 테라스로 유명한 라벨로(Ravello)의 호텔 빌라 침브로네(Hotel Villa Cimbrone)를 소개합니다. 자, 그럼 함께 떠나 보실까요?




<아말피 코스트(Amalfi Coast)>


사진 출처: lonely planet

호텔 빌라 침브로네가 위치한 이탈리아 남부 도시 라벨로(Ravello)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선정,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명소 1위에 선정된 아말피 코스트(Amalfi Coast)에 포함되는 도시입니다. 아말피 코스트의 드라이브 길은 약 2천 년 전 로마인들에 의해 건설되어 오늘날까지 이용되는 유서 깊은 길이기도 해요.

사진 출처: Casa Angelina Italy

이탈리아 남부에 위치한 라벨로, 아말피, 포지타노, 소렌토같이 아름다운 도시들을 이어주는 아말피 드라이브(Amalfi Drive)는 이전에 스트라다 스타탈레 163(Strada Statale 163)으로 불리던 길이었는데요. 바다 바로 옆에 위치한 드라이브 길은 탁 트인 지중해의 아름다운 모습을 보며 드라이브하기 좋은 길로도 유명합니다. 다만, 절벽 위에 위치하고 있고, 굽이져 있는 곳이 많아 운전하기에 위험한 도로로도 손꼽힌다고 해요.

라벨로를 찾아가는 길은 아말피 드라이브를 따라 차를 타고 가는 방법과 배나 보트를 타고 아말피(Amalfi) 도시에서 내려 아말피-라벨로 구간 버스를 타고 찾아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자, 그럼 라벨로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호텔 Top 3 안에 드는 호텔 빌라 침브로네로 본격적으로 랜선 여행을 떠나 보실까요?




<호텔 개요>


사진 출처: Hotel Villa Cimbrone




<호텔 소개>


사진 출처: Hotel Villa Cimbrone

호텔 빌라 침브로네(Hotel Villa Cimbrone)는 이탈리아 남부 라벨로에 위치한 유서 깊은 호텔인데요, 빌라 침브로네는 약 11세기부터 언급되며 역사에 등장한 곳입니다. 빌라 침브로네는 20세기 초, 영국 귀족인 그림소프 경(Grimthorpe)에 의해 호텔로 개조되었는데요. 라벨로에서 가장 아름다운 호텔로 소개되며 이탈리아 남부를 방문한 수많은 사람들을 매료시키며 그 명성을 떨쳐나가게 되었다고 해요.

사진 출처: Hotel Villa Cimbrone

호텔 빌라 침브로네에서 가장 아름답고 유명한 공간은 바로 무한의 테라스(Terrazza dell'Infinito)인데요, 향기로운 꽃과 싱그러운 나무로 가득 찬 정원을 지나면 나타나는 무한의 테라스는 하늘과 바다가 맞닿아 있는 탁 트인 아말피 해안의 풍경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호텔 빌라 침브로네에 숙박하지 않더라도 입장료를 내고 정원을 방문할 수 있어 아말피와 라벨로를 여행하는 여행객들이 꼭 들르는 장소로도 잘 알려져 있어요.




<객실>


어니스트 윌리엄 베켓(Ernest William Beckett) 스위트룸, 사진 출처: Hotel Villa Cimbrone

절제된 우아함이 느껴지는 호텔 빌라 침브로네의 객실은 크게 클래식 룸부터 스탠다드룸, 디럭스 룸, 스튜디오, 스위트룸의 다섯 가지의 타입이 있습니다. 어니스트 윌리엄 베켓(Ernest William Beckett) 스위트룸은 넓은 아치형 프레스코화 천장과 돌로 만들어진 고대의 거대한 벽난로, 그리고 블루와 그린 톤의 아라베스크 모티브가 있는 마졸리카 타일이 독특함을 더하는데요, 테라스에서 아말피 해(Amalfi Sea)의 아름다운 전망을 즐길 수 있다고 해요.

그레타 가르보 스위트룸(Greta Garbo Suite), 사진 출처: Hotel Villa Cimbrone

지중해 바다의 푸른색을 선호한다면, 호텔 빌라 침브로네는 그레타 가르보 스위트룸(Greta Garbo Suite)을 추천하는데요. 침실과 거실이 구분돼 있고, 코너에 위치한 대리석으로 된 벽난로부터 파란색, 흰색, 분홍색 색조의 고대부터 내려온 비에트리(Vietri) 양식의 마졸리카 바닥이 이 객실을 더 특별하게 만든다고 해요. 아름다운 아말피 해안과 탁 트인 지중해 바다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테라스가 있어 완벽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객실입니다.

디럭스 룸(Deluxe Room), 사진 출처: Hotel Villa Cimbrone

호텔 빌라 침브로네의 객실은 어니스트 윌리엄 베켓 스위트룸과 그레타 가르보 스위트룸, 스튜디오 스위트룸 이외에도 클래식 룸, 스탠다드룸, 디럭스 룸의 기본 타입 객실이 있는데요. 넓고 밝은 디럭스 룸은 멋진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대형 창문이 있는 객실 타입과 테라스가 있는 객실 타입이 있습니다. 스위트룸처럼 거실과 침실이 구분되어 있지는 않지만, 객실의 테라스에서 탁 트인 지중해 바다를 즐길 수 있는 객실이에요.

사진 출처: Hotel Villa Cimbrone

스탠다드룸에는 작은 테라스와 창문을 통해 지중해의 풍경을 볼 수 있고, 디럭스 룸은 테라스는 없지만 창문을 통해 정원이나 바다 뷰를 감상할 수 있는 아늑한 객실입니다. 호텔 빌라 침브로네는 새로 지어진 신식 호텔 느낌은 아니지만, 이탈리아 남부만의 경쾌함과 화사함을 느낄 수 있는 호텔이라고 해요.

사진 출처: Hotel Villa Cimbrone




사진 출처: Hotel Villa Cimbrone

오늘은 아름다운 지중해의 탁 트인 풍경을 볼 수 있는 이탈리아 라벨로의 호텔 빌라 침브로네로 랜선 호텔 여행을 떠나봤는데 어떠셨나요? 오늘의 랜선 호텔 여행은 여기까지인데요, 오늘의 이야기가 재밌으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 저는 다음 주에 또 다른 흥미로운 이야기로 찾아올게요 :)


Written by. 에디터 조이




모아두고 싶은 호텔•공간 이야기 속으로!

에디터의 추천 글


▼ 2022년 오픈이 기대되는 해외 호텔 BEST 5!가 궁금하시다면?▼


▼ 아름답고 신비한 오로라를 감상할 수 있는 호텔이 궁금하시다면?▼


▼ 호텔인사이드 뉴스레터를 구독하시면 더 다양한 소식을 만나 보실 수 있어요!▼










매거진의 이전글 [오크 베이 비치 호텔] 캐나다에서 가장 로맨틱한 호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