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빛 모래로 둘러싸인 사막 호텔
오만 왕관의 보석
글로벌 위너 럭셔리 데저트 스파
#랜선호텔투어 #듄스바이알나다 #오만호텔
안녕하세요:) 알아두면 쏠쏠한, 재미는 덤!인 호텔 이야기를 들려드리는 에디터 리사입니다. 여러분, '사막'하면 어떤 이미지가 가장 먼저 떠오르시나요? 저는 덥고 건조한, 사람이 살 수 없는 곳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오만(Oman)에 사막 한가운데 위치한 호텔이 있다고 해요. 과연 사막 호텔에서 묵는 하룻밤은 어떨까요? 오늘은 사막 위 텐트형 럭셔리 호텔, 듄스 바이 알 나다(Dunes by Al Nahda)를 소개합니다. 자, 그럼 함께 떠나보실까요?
<호텔 소개>
오만(Oman)은 아라비아반도 남동부에 위치한 국가로, 수도는 무스카트(Muscat)이며 아랍어를 공용어로 사용합니다. 덥고 습하며 내륙은 사막 기후인데요. 오늘 함께 떠나볼 듄스 호텔도 아랍어로 '하얀 모래사장'이라는 뜻의 와디 알 아비야드 사막(Wadi Al Abiyad Sands) 한가운데 자리하고 있어요.
듄스 바이 알 나다(Dunes by Al Nahda)는 럭셔리와 모험이 만나는 오만 술탄국의 바티나 남쪽 지역에 위치한 텐트형 럭셔리 호텔입니다. 호텔이 내려다보이는 장엄한 모래 언덕과 와디 알 아비아드(Wadi Al Abyad)의 황금빛 모래로 둘러싸인 사막의 중심부에 위치한 듄스 호텔은 오만 왕관의 보석이라고도 불린다고 해요. 사막 위 넓은 부지에 50개의 궁전 같은 개별 텐트가 있습니다.
<호텔 개요>
< 객실 >
듄스 호텔의 객실 타입은 Luxury Tent, Suite Tent, Royal Tent 3가지입니다. 모래 언덕 위 궁전 같은 호화로운 텐트형 객실은 화려하게 장식되어 있습니다. 왕실 거처 느낌의 상앗빛 벽, 푹신한 플러시 러그, 웅장한 크기의 우아한 침대, 마호가니 책상과 안락한 의자 등이 갖추어진 고급 객실이라고 해요.
Luxury Tent는 1인 혹은 2인에게 적합한 크기의 텐트로, 모래 언덕과 알 하자르 산맥의 전망을 제공합니다. 대형 스크린 LED TV, 개별 조절 에어컨, 미니바, 위성 텔레비전, 차 및 커피 메이커, 국제 직통 전화, 24시간 룸서비스, 무료 Wi-Fi 연결, 전자 금고, 헤어드라이어가 객실 내에 갖추어져 있어요.
Suite Tent는 2개의 침실을 갖추고 있으며, 각 침실에는 전용 출입구와 별도의 욕실이 있습니다. 함께 여행하는 친구나 가족에게 적합한 크기의 객실이에요. 전용 파티오가 있어 프라이빗하고 고요함을 추구하는 사람에게 적합하다고 해요.
가장 넓은 크기를 자랑하는 Royal Tent는 넓은 거실과 킹사이즈 침대가 있는 침실, 트윈 침대가 있는 침실이 있어 가족 여행객에게 적합합니다. 야외 식사 및 밤 하늘 별을 바라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대형 파티오가 있다고 해요.
< F&B >
Fleur Restaurant & Bar
듄스의 플뢰르 레스토랑 앤 바(Fleur Restaurant & Bar)에서는 사막과 알 하자르 산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오만의 특선 요리부터 서양 및 인도 요리까지 준비되어 있다고 해요. 레스토랑에는 서양식 좌석과 오만식 좌석이 있으며, 중앙에는 개별 의자가 있는 Dunes Bar가 있어 해가 질 무렵부터 칵테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매일 7:00 ~ 22:30
< 부대시설 >
Uru Spa
수상 경력에 빛나는 우루 스파(Uru Spa)는 오만에서 유일하게 이집트 샌드 스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근육의 긴장과 통증을 완화하고 활력을 주는 미네랄이 함유된 모래 목욕 후, 진정 효과에 도움이 되는 마사지를 받고 원기 회복이 가능하다고 해요.
Wedding
듄스는 따뜻한 사막에서의 화려한 결혼식을 제공하는데요. 인도, 서양, 오만 등 다양한 문화의 결혼식 행사를 세세한 부분까지 계획합니다. 연회장은 최상의 케이터링 서비스와 함께 하객의 특성에 맞추어 특별 메뉴도 제공하기도 합니다. 더불어 평생 간직할 수 있도록 사막을 배경으로 웨딩 촬영도 진행한다고 해요.
< Activities >
듄스에서는 사막 모험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데요. 현장 벙커 골프 코스, 낙타 체험, 스릴 넘치는 샌드 듄 배싱(Sand Dune Bashing), 연날리기, 사이클링 등의 액티비티가 제공됩니다.
오늘은 오만의 사막 한가운데 위치한 호텔, 듄스 바이 알 나다로 랜선 호텔 여행을 떠나봤는데 어떠셨나요? 사막에서의 생활은 어려울 것이라는 편견을 깬 호화로운 호텔이었습니다. 오늘의 랜선 호텔 여행은 여기까지인데요, 오늘의 이야기가 재밌으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 :) 다음 주에 또 다른 흥미로운 곳으로 함께 떠나보도록 해요!
Written by. 에디터 리사
모아두고 싶은 호텔•공간 이야기 속으로!
에디터의 추천 글
▼ 또 다른 자연 속 웰니스 호텔이 궁금하시다면?▼
▼ 깊은 잠과 일상의 짧은 쉼을 경험하는 공간이 궁금하시다면?▼
▼ 호텔인사이드 뉴스레터를 구독하시면 더 다양한 소식을 만나 보실 수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