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인사이드 Mar 20. 2023

[호텔뉴스]향긋하고 싱그러운 봄날의 미(美)식?

<호텔 뉴스 오늘의 이야기>
1. 향긋한 봄날의 미(美)식
2. 봄맞이 미식 프로모션 모음

안녕하세요:) 알아두면 쏠쏠한, 재미는 덤! 인 호텔 이야기를 들려드리는 에디터 주디입니다. 여러분 모두 봄날을 맘껏 즐기고 계시나요? 부쩍 따뜻해진 날씨가 봄의 기운을 더욱 생생하게 느끼게 해주는 것 같아요. 오늘은 봄맞이 호텔의 미식 이야기와 다양한 봄 미식 프로모션을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의 호텔 뉴스와 함께 봄날을 더욱 행복하게 즐겨보세요!


미식가들은 주목하세요

향긋한 봄날의 미(美)식!

사진 출처 : 파크 하얏트 서울

봄맞이 제철 식재료?

전국 각지의 호텔들은 봄의 향기를 담 제철 식재료를 이용해 다양한 미식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봄철 미식 재료로는 참나물, 돌나물, 달래, 냉이 등이 있고 타우린과 단백질이 풍부한 봄 주꾸미, 봄 내음을 가득 머금은 봄동, 달콤 상큼한 딸기가 대표적입니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호텔은 다양한 봄나물을 취향대로 골라 비빔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비빔밥 스테이션을 선보이고 있고, 파르나스 제주는 주꾸미 바비큐와 참돔회 등을 선보이고 있다고 해요.


꽃 축제에서 영감을 받은 봄 프로모션?

국내 다양한 호텔에서 봄맞이 프로모션을 제공하면서 해외의 대표적인 꽃 축제를 모티브로 한 프로모션도 등장했습니다. 인터컨티넨탈 코엑스는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꽃 축제 '인피오라타' 프로모션을 진행하는데요. '꽃으로 장식하다'라는 의미를 지닌 인피오라타에 알맞게 화려한 꽃의 형상으로 모양을 낸 쇠고기 구이부터 봄 제철 해산물과 봄나물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한 계절 퀴진, 흩날리는 벚꽃을 섬세하게 표현한 한정판 케이크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미식가를 위한 봄 프로모션!

파크 하얏트 서울은 호텔 내 다양한 퀴진에서 '고메 앳 더 파크 - 스프링'을 테마로 싱그러운 봄의 미식을 선보입니다. 미식가라는 뜻의 고메(gome)에 어울리게 취향에 따라 이탈리안, 모던 한식, 일식 중에서 선택해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이탈리안 퀴진인 코너스톤에서는 제철 식재료의 산뜻함을 담은 애피타이저, 수프, 메인 요리를 만날 수 있고, 모던 한식 퀴진인 더 팔레트에서는 봄나물과 봄꽃을 활용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일식 퀴진 더 팀버 하우스는 봄철 해산물을 활용한 요리와 계절 사시미, 옥돔 솥밥 등을 준비했다고 해요.


더 다양한 미식 프로모션은 아래 프로모션 모음에서 확인하세요!


호텔인사이드는 매번 프로모션 정보를 드려요!

봄맞이 미식 프로모션 모음

사진 출처 : 제주 신화월드

제주 신화월드 '새봄의 향기'

| 기간 : ~ 2023/04/30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 신화월드는 다이닝 시설 성화정에서 '새봄의 향기' 봄 프로모션을 선보입니다. 봄 내음을 물씬 풍기는 세트 메뉴에는 봄나물이 올라간 포 두부 무침과 바삭한 삼겹살 전채, 향긋한 더덕 송이 전복, 봄나물 페스토를 얹은 멘보샤, 봄 두릅을 곁들인 호유 우육 요리 등 다양한 음식이 준비되어 있어요. 단품 메뉴로는 냉이와 달래를 활용한 짬뽕과 달래 마파두부 덮밥 등을 선보이며 봄의 맛과 건강을 모두 담았다고 합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프링 딜라이트'

| 기간 : ~ 2023/05/31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24에서 '스프링 딜라이트' 프로모션을 선보였습니다. 웨스턴 섹션에서는 국내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각 나라의 메뉴를 맛볼 수 있어요. 봄동을 주 재료로 주꾸미 갈릭 콩피를 얹어낸 봄동 시저 샐러드부터 극강의 단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활용한 단새우 세비체, 특수 염지 방법으로 부드럽고 쫀득한 식감을 살린 이베리코 항정살 구이 등이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아시안 섹션에는 봄 주꾸미 숙회와 함께 두릅과 미나리의 조화를 만나볼 수 있고 한식 섹션에는 봄 멸치와 참소라 강된장 등을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테이스트 오브 스프링 인 이태리'

| 기간 : ~ 2023/04/10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는 이탈리안 그릴 레스토랑 라스칼라에서 '테이스트 오브 스프링 인 이태리'를 선보입니다. 봄 제철 식재료를 이용해 세트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산뜻한 봄나물 페스토를 곁들인 정통 봉골레 파스타와 루꼴라 깔조네 피자, 두릅&가리비 튀김 샐러드를 세트로 제공한다고 해요. 호텔 신관에 위치한 라스칼라는 해운대 오션뷰를 바라보며 즐거운 미식의 세계를 경험하기 좋다고 합니다.


모아두고 싶은 호텔•공간 이야기 속으로!

에디터의 추천 글


▼ 호텔에서 즐기는 해외축제? ▼

▼ 엔데믹 시대 여행가기 좋은 동남아 호텔 BEST3? ▼

▼ 호텔인사이드 유튜브에서 생생한 호텔 리뷰를 만나보세요! ▼


오늘의 <호텔 뉴스>에서는 호텔의 향긋하고 아름다운 봄 미식 스토리와 봄맞이 미식 프로모션을 소개해 드렸는데 어떠셨나요? 다가오는 휴일에는 봄 내음 가득한 맛있는 음식들과 산뜻한 봄날을 즐겨보세요! 오늘의 호텔 뉴스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오늘의 이야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 :)


Written by. 에디터 주디


매거진의 이전글 [호텔뉴스] 호텔에서 즐기는 해외 축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