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인사이드 Sep 11. 2023

[호텔뉴스]2023 호텔 추석 선물 세트 2!

<호텔 뉴스 오늘의 이야기>
1. 훑어보는 호텔 뉴스 모음
2. 2023 호텔의 추석 선물 세트 2


안녕하세요:) 알아두면 쏠쏠한, 재미는 덤! 인 호텔 이야기를 들려드리는 에디터 주디입니다. 지난 호텔뉴스에서는 추석 연휴 임시 공휴일 소식과 함께 2023 호텔의 추석 선물 세트를 소개해 드렸었는데요. 오늘은 최근 호텔의 이슈를 담은 훑어보는 호텔 뉴스부터 지난주 소개해 드리지 못한 호텔의 2023 추석 선물 세트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함께 만나볼까요?


시간은 없지만 놓치지 않을 거예요!

훑어보는 호텔 뉴스 모음

사진 출처 :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 '빙스키' 세트 출시

서울신라호텔은 맛있는 음식과 그에 어울리는 주류를 함께 즐기는 트렌드에 맞춰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여름철 제철 과일인 애플망고 빙수와 와인의 조합 '빙바인(빙수+와인)'을 선보이기도 했는데요. 다가오는 가을은 허니콤 아포가토 빙수와 벌꿀의 달콤함과 풍미를 돋우는 위스키로 '빙스키(빙수+위스키, Bingski)'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허니콤 아포가토 빙수는 우유 얼음 위에 진한 지리산 벌집 꿀이 통으로 올라간 메뉴로 빙수와 함께 말차-바닐라 아이스크림, 단팥, 블루베리, 카카오닙스 비스킷을 함께 제공한다고 해요. 위스키는 빙수와의 조화를 고려해 높은 도수와 깊은 향이 느껴지는 싱글몰트위스키로 엄선했다고 합니다.


SLH 스몰 럭셔리 국내 호텔 2곳 선정

SLH 그룹(Small Luxury Hotels of the World)은 스몰 럭셔리 호텔을 모은 그룹으로 90개 국가에 540여 개의 호텔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매년 관계자들이 직접 방문해 까다로운 심사를 통해 스몰 럭셔리 호텔을 엄선한다고 해요. 최근 국내 호텔에서는 파라다이스 시티의 아트파라디소와 호텔28명동이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아트파라디소는 전체 공간을 갤러리화한 부티크 호텔로 58개의 스위트룸으로 구성되어 있고, 호텔28명동은 영화 콘셉트의 독특한 호텔로 객실과 곳곳에서 영화와 관련된 영상과 소품을 확인할 수 있는 호텔이라고 합니다.


호텔인사이드는 매번 프로모션 정보를 드려요!

호텔의 추석 선물 세트 2탄

사진 출처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2023 추석 선물 세트'

| 기간: ~ 2023/09/28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2023 추석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고 합니다. 메인 상품인 추석 햄퍼 세트는 프랑스 보르도의 샤또 까스테장 레드 와인 1병 및 와인과 페어링 하기 좋은 치즈 5종 등으로 구성되었고 호텔 파티시에의 시그니처 생크림 케이크와 인기 있는 스페인산 스파클링 와인으로 구성된 세트도 선보인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유명한 와인이 포함된 다양한 선물 세트를 선보이고 있다고 하는데요, 호텔의 2층 모모라운지에서 픽업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추석 선물 세트 5종'

| 기간: ~2023/09/30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추석 선물 세트 5종'을 선보였습니다. 선물 세트는 호텔 식음료 전문가들이 큐레이션 한 와인과 호텔 시그니처 향이 담긴 디퓨저, 호텔 루프탑 양봉장에서 재배한 벌꿀, 아티장 치즈 레스토랑 치즈 등 호텔의 PB 상품으로 구성되었다고 해요. 대표적인 더블트리 햄퍼 세트는 '원즈 블랙 라벨 올드 바인스 쉬라즈 2019 와인'과 아티장 치즈 컴퍼니의 치즈플로 트러플 브리치즈, 호텔 양봉장의 벌꿀로 구성되었다고 합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 '2023 추석 선물 세트'

| 기간: ~ 2023/09/28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는 추석 선물세트와 투고 상품을 선보였다고 해요. 한우, 전복 등 건강식으로 유명한 농축수산물 위주의 상품이 기획되었고 각 셰프들의 노하우가 담긴 상품도 판매한다고 합니다. 투고 상품으로는 5-6인용 한정 상품을 준비했고 메뉴로 전복초, 한방 갈비찜, 전통 약밥, 영광 굴비구이 등 10가지로 상품을 구성했다고 해요.


모아두고 싶은 호텔•공간 이야기 속으로!

에디터의 추천 글

▼ 2023 호텔의 추석 선물세트? ▼

▼ 상반기 해외 신상 호텔 BEST4? ▼

 호텔인사이드 유튜브에서 생생한 호텔 리뷰를 만나보세요! ▼


오늘의 <호텔 뉴스>에서는 훑어보는 호텔 뉴스 이야기부터 2023 호텔의 추석 선물세트 2탄을 소개해 드렸는데 어떠셨나요? 선선한 가을날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추석 연휴를 즐기시길 바라면서 오늘의 호텔 뉴스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오늘의 이야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 :)


Written by. 에디터 주디

매거진의 이전글 [호텔뉴스] 2023 호텔의 추석 선물세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