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인사이드 Feb 14. 2024

[호텔뉴스]밸런타인데이 케이크 프로모션?

<호텔 뉴스 오늘의 이야기>
1. 훑어보는 호텔 뉴스 모음
2. 밸런타인데이 케이크 프로모션


안녕하세요:) 알아두면 쏠쏠한, 재미는 덤! 인 호텔 이야기를 들려드리는 에디터 주디입니다. 다가오는 14일은 밸런타인데이입니다. 호텔업계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밸런타인데이 이슈를 담은 훑어보는 호텔 뉴스부터 밸런타인데이 케이크 프로모션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함께 만나보아요.


시간은 없지만 놓치지 않을 거예요!

훑어보는 호텔 뉴스 모음

사진 출처 : 그랜드 하얏트 제주

밸런타인데이 로맨틱 코스?

홍대 라이즈 오토 그래프 컬렉션의 레스토랑 차르(CHARR)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오는 14일부터 17까지 '차르 밸런타인데이 코스'를 10만 원 미만 가격대로 선보였습니다. 코스는 애피타이저, 수프, 파스타, 메인 그릴 메뉴, 디저트 등 5가지로 구성되었다고 해요. 메인 그릴 메뉴는 보스턴 랍스터와 채끝 등심 두 종류 모두 제공되며, 나무와 숯을 활용한 차르만의 방식으로 만든 요리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구경만 해도 눈 호강! 호텔 밸런타인 케이크?

호텔업계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파티시에들이 만든 케이크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는 '라운지 38', '갤러리 라운지', '델리'에서 미슐랭 3스타 마카오 르부숑 출신인 조나단 파티시에의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케이크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대표적으로는 빨간 하트 모양의 케이크가 있어요. 파크 하얏트 부산 파티세리는 '케이크&플라워 세트'를 선보였는데요. 바닐라 밀푀유 조각 케이크와 쁘띠 꽃 장식 세트, 홀케이크와 장미 꽃다발 세트가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호텔인사이드는 매번 프로모션 정보를 드려요!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 모음

사진 출처 :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로맨틱 하트 케이크'

| 기간: ~2024/03/14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호텔 베이커리숍 더 델리에서 '로맨틱 하트 케이크'를 선보였습니다. 하트 초콜릿이 겹겹이 쌓여 사랑이 꽃 피는 듯한 모양으로 구성되었고, 부드러운 마스카르포네 무스에 새콤한 딸기 콤포트와 화이트 가나슈를 사용했다고 해요. 케이크 중앙에는 설탕으로 만든 다이아몬드를 올려 로맨틱함을 연출했다고 합니다.



롯데호텔 서울 '러브 버블 케이크'

| 기간: ~ 2024/03/14

롯데호텔 서울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러브 버블 케이크'를 포함한 3종의 케이크를 선보였습니다. 독특한 구름 모양으로 제작된 러브 버블 케이크는 프랑스 초콜릿 브랜드 발로나의 이보아르 화이트 초콜릿 무스를 사용해 만들었다고 해요. 케이크 위에는 'LOVE' 모양의 레터링 초콜릿과 테디베어를 장식해 사랑스러운 느낌을 담았다고 합니다.



서울신라호텔 '스페셜 케이크 2종'

| 기간: ~ 2024/03/14

서울신라호텔은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스페셜 케이크 2종을 선보였습니다. 케이크는 서울 신라호텔 1층 패스트리 부티크에서 만날 수 있는데요. 화이트 초콜릿 크림과 마스카르포네 크림이 들어간 하트 모양의 딸기 케이크 '스위트 위스 퍼스'와 신라 블랜드 티로 적신 시트에 장미 리치 크림을 넣어 만든 생크림 케이크 '멜리플루어스 러브'가 준비되었다고 해요.


모아두고 싶은 호텔•공간 이야기 속으로!

에디터의 추천 글


▼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프로모션? ▼

▼ 옛날 기차 여행의 설렘을 느낄 수 있는 호텔? ▼


오늘의 <호텔 뉴스>에서는 밸런타인데이 호텔 뉴스부터 밸런타인데이 케이크 프로모션을 소개해 드렸는데 어떠셨나요?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한 밸런타인데이를 보내시길 바라면서 오늘의 호텔 뉴스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오늘의 이야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 :)


Written by. 에디터 주디



매거진의 이전글 [호텔뉴스] 2024 설캉스 프로모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