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인사이드 Mar 04. 2024

[호텔뉴스]봄 미식 프로모션 2!


<호텔 뉴스 오늘의 이야기>

1. 훑어보는 호텔 뉴스 모음

2. 봄 미식 프로모션 2?


안녕하세요:) 알아두면 쏠쏠한, 재미는 덤! 인 호텔 이야기를 들려드리는 에디터 주디입니다. 다가오는 봄에 맞춰 국내 호텔도 다양한 소식이 함께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훑어보는 호텔 뉴스부터 지난주 소개해 드리지 못한 호텔의 봄철 미식 프로모션을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함께 만나볼까요?


시간은 없지만 놓치지 않을 거예요!

훑어보는 호텔 뉴스 모음

사진 출처 : 호텔 나루 엠갤러리

본전 뽑는 다이닝 멤버십?

서울 용산에 위치한 서울드래곤시티의 지난해 다이닝 멤버십 가입자는 전년대비 143% 증가했다고 합니다. 다이닝 멤버십은 합리적인 비용으로 1년간 호텔 식음 업장의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호응을 었고 있다고 하는데요. 올해는 기존 멤버십을 리뉴얼한 '다이닝 플러스'멤버십을 선보였고, 연회비 88만 원으로 111만 원 상당의 바우처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합니다. 


호텔 일회용품 무상 제공 불가?

이번 달 3월 29일부터 '자원절약재활용촉진법'에 따라 객실 내 칫솔 등 일회용품 무료 제공이 금지됩니다. 법령에 해당하는 호텔은 객실이 50개 이상인 호텔로, 금지 의무를 어기고 무상으로 제공하는 숙박업소는 300만 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된다고 하는데요. 그동안 집단 급식소와 식품접객업소, 목욕장업 등은 원칙적으로 일회용품 무상 제공이 금지되어 있었는데요, 이와 같은 정책이 호텔업계에도 적용되어 일회용품 사용 규제가 실시된다고 합니다.


호텔인사이드는 매번 프로모션 정보를 드려요!

봄 미식 프로모션 2

사진 출처 : 서울드래곤시티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붓처스 트롤리'

| 기간: ~2024/05/31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컨템포러리 스테이크 하우스 더 마고 그릴에서 '붓처스 트롤리'를 선보였습니다. '붓처스 트롤리' 서비스는 라이브 카빙쇼가 포함된 대면 서비스로, 로스트 비프- 비프 타르타르- 케일 샐러드- 아스파라거스 구이-트러플 감자튀김 등이 함께 제공된다고 합니다. 로스트 비프는 최상급 프라임 꽃등심 부위만을 사용해 4시간동안 오븐에서 저온 조리한 메뉴라고 해요.


서울드래곤시티 ' 춘광만리'

| 기간: ~ 2024/04/30

서울드래곤시티의 중식 레스토랑 '페이'에서 봄철 미식 프로모션인 '춘광만리'를 선보였다고 합니다. 런치는 향긋한 봄나물을 활용한 표향 모둠 전채, 스페셜 딤섬, 홍콩식 아스파라거스 왕새우, 봄나물 짬뽕 등이 제공되고 디너는 봄나물 건패주 대게살 맑은 수프가 추가로 제공된다고 해요. 스페셜 딤섬은 '봄동 팔진 진금사'로 귀한 재료를 가득 담은 보양식이라고 합니다.


호텔 나루 엠갤러리 '구 드 부아쟁'

| 기간: ~ 2024/05/31

호텔 나루 엠갤러리의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부아쟁은 봄을 맞이해 '구 드 부아쟁( Goût de Voisin)'메뉴를 선보였습니다. 런치 메뉴로는 보리 숭어 크루도와 봄 제철 식재료인 쭈꾸미와 화이트 아스파라거스를 활용한 샐러드가 제공된다고 하는데요. 디너로는 런치와 차별을 두어 랍스터, 가리비, 전복 등 해산물을 곁들인 라자냐가 제공되고 메인 코스는 본 인 스테이크와 양갈비- 제철 해산물을 유산지에 감싸 익힌 파피요트 중 선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모아두고 싶은 호텔•공간 이야기 속으로!

에디터의 추천 글


▼ 봄 미식 프로모션? ▼


▼ 옛날 기차 여행의 설렘을 느낄 수 있는 호텔? ▼


오늘의 <호텔 뉴스>에서는 훑어보는 호텔 뉴스부터 봄 미식 프로모션 2를 소개해 드렸는데 어떠셨나요? 따뜻한 봄 날씨를 즐기며 봄 철 미식을 경험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의 호텔 뉴스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오늘의 이야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 :)


Written by. 에디터 주디



매거진의 이전글 [호텔뉴스]봄 미식 프로모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