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인사이드 Jun 21. 2024

[인사이드] 여름에 떠나는 홋카이도 호텔 BEST3


안녕하세요:) 알아두면 쏠쏠한 재미는 덤! 인 호텔 이야기를 들려드리는 에디터 주디입니다. 본격적인 휴가를 떠나기 전 가까운 여행지로 가벼운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 계실 것 같아요. 일본의 홋카이도는 겨울 여행지로 익히 알려져 있는데요, 여름의 홋카이도는 보랏빛 라벤더가 가득해 온화한 날씨와 함께 아름다운 꽃들을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오늘의 인사이드에서는 '여름에 떠나는 홋카이도 호텔 BEST3'를 소개해 드릴게요. 그럼 지금부터 함께 만나보아요.


1. 더 레이크 스위트 고노스미카 (The Lake Suite Ko no Sumika)

사진 출처 : The Lake Suite Ko no Sumika

더 레이크 스위트 고노스미카 (The Lake Suite Ko no Sumika)는 홋카이도 섬 삿포로 남서쪽에 위치해 있는 호텔로 아름다운 도야호 호수를 경험할 수 있는 럭셔리 호텔입니다. 삿포로에서는 차량 2시간, 신 치토세 공항에서는 차량 1시간 30분의 거리에 있고 삿포로 시내에서는 무료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해요. 호텔은 우아한 분위기로 조성되었고 일본식 인테리어에 현대적인 요소를 더해 내부를 디자인했다고 합니다.

사진 출처 : The Lake Suite Ko no Sumika

호텔은 80개의 객실을 운영하고 있고, 전 객실은 도야호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은 전통적인 일본식 형태에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꾸며졌고 고급스러운 가구가 배치되어 있어요. 모든 객실에는 개별 노천온천이 마련돼 있어 프라이빗 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일부 객실은 야외 테라스도 조성돼 있다고 해요.

사진 출처 : The Lake Suite Ko no Sumika

대표적인 다이닝 시설로는 호수와 연결된 'The  Toya'가 있습니다. 재료는 현지 어시장과 농장에서 직접 공수해 사용하고,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셰프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고 해요. 호텔은 도야호 전망의 에스테틱 살롱 'Ku'와 세련된 분위기의 'Library Lounge', 숲 전망의 체육관, 온천 등을 부대시설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온천은 도야호 호수의 계절별 풍경을 전망하며 즐길 수 있다고 해요.


2. 자보린 료칸(Zaborin Ryokan)

사진 출처 : Zaborin Ryokan

자보린 료칸(Zaborin Ryokan)은 홋카이도 니세코의 숲속에 위치한 럭셔리 료칸 호텔로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은 자연과 맞닿아 있어 고요하고 한적한 공간을 경험할 수 있다고 해요. 호텔 디자인은 유명한 건축가 나카야마 마코토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쇼야가 맡았고 오래된 것과 새로운 것을 혼합해 디자인했다고 합니다.

사진 출처 : Zaborin Ryokan

호텔은 15개의 빌라 및 스위트 객실을 운영하고 있고, 각 빌라에는 화산수로 채워진 실내외 온천탕이 조성돼 있어요. 객실은 숲 또는 정원 전망을 갖추고 있고, 전통 일본식 디자인과 현대적인 편의시설을 더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일부 빌라 객실에는 다다미 방이 마련돼 있어 4명이 숙박할 수 있다고 해요. 대표적인 '와시츠'객실에는 전통 일본식 숙박을 경험할 수 있도록 침대 대신 요가 제공된다고 합니다. 

사진 출처 : Zaborin Ryokan

호텔은 미슐랭 스타를 받은 셰프들이 운영하는 'KITA KAISEKI'가 있습니다. 레스토랑은 신선한 현지 재료를 사용해 계절에 맞는 코스 요리를 제공하고 있다고 해요. 천연 온천수로 이루어진 공용 온천에서는 다른 투숙객들과 함께 온천을 즐길 수 있습니다. 료칸 내에서는 전통 다도 체험, 요가 클래스, 자연 산책 등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도 가능하다고 하니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은 참고해 보세요!.


3. 호텔 후루카와(Hotel Furukawa)

사진 출처 : Hotel Furukawa

호텔 후루카와(Hotel Furukawa)는 홋카이도 시라오이(Shiraoi) 온천 지역에 위치한 호텔로 JR 노보리베츠 역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뛰어난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호텔은 탁 트인 태평양 바다 전망을 갖추고 있어요. 호텔 내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온천탕을 바다 전망과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진 출처 : Hotel Furukawa

호텔은 11타입의 30객실을 운영 중입니다. 객실은 자연을 닮은 색상과 질감을 사용해 디자인되었다고 해요. 28개의 객실은 넓은 창문으로 바다 전망을 바라볼 수 있고 2개의 객실은 반려 가족과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다다미 바닥으로 이루어져 있고, 별도의 온천이 조성돼 있어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다고 해요.

사진 출처 : Hotel Furukawa

다이닝 시설은 개별 식사 공간이 마련돼 있어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고 아침 식사는 홋카이도의 최고급 재료를 엄선해 만든 일본식 정식이 제공됩니다. 저녁 식사는 시라오이의 명품 식재료를 활용한 코스요리를 제공한다고 해요. 호텔은 태평양 바다를 전망으로 한 다채로운 천연 온천을 운영하고 있어요. 별도의 조성된 스파 시설에서는 아로마 테라피, 전신 마사지 등을 경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오늘의 호텔 인사이드에서는 '여름에 떠나는 홋카이도 호텔 BEST3'를 소개해 드렸는데 어떠셨나요?. 청량한 여름의 매력이 가득한 홋카이도로 여행을 계획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의 이야기가 즐거우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 다음 인사이드는 더욱 재미있고 흥미로운 이야기로 돌아올게요.


Written by. 에디터 주디


모아 두고 싶은 호텔•공간 이야기 속으로!

에디터의 추천 글


▼ 런던 소호의 아티스트 호텔? ▼

▼ 자연과 맞닿아 있는 지상낙원 호텔 BEST5? ▼

 호텔인사이드 유튜브에서 생생한 호텔 리뷰를 만나보세요! ▼








매거진의 이전글 [인사이드]이른 여름휴가를 위한 해변 호텔 BEST3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