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뉴스 오늘의 이야기>
1. 꽃피는 봄 여행
2. 봄꽃 뷰캉스 : 제주 프로모션
안녕하세요 알아두면 쏠쏠한, 재미는 덤! 인 호텔 이야기를 들려드리는 에디터 주디입니다. 따사로운 봄바람과 함께 전국 곳곳에 봄꽃이 피어나고 있습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2025 봄꽃 개화 시기부터 만개한 꽃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제주의 봄꽃 뷰캉스 프로모션까지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함께 봄을 만나보아요~.
봄에는 꽃놀이!
꽃 피는 봄 여행
2025 봄꽃 개화 시기
따뜻한 봄바람과 함께 전국의 꽃들도 만개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비교적 온화한 기후의 남쪽 지방은 많은 꽃들이 피어나고 있다고 하는데요. 개나리와 진달래, 유채꽃 등은 3월 중순 제주도를 시작으로 말일 강원도까지 개화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봄'하면 가장 많이 떠오르는 벚꽃은 3월 22일 제주도에서 시작돼 4월 초까지 전국에 개화가 이어질 전망이라고 해요.
전국 봄꽃 명소?!
형형색색의 봄꽃을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명소에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노란 유채꽃을 감상하기 좋은 곳으로는 제주의 휴애리와 창녕 낙동강 유채꽃 축제가 유명한데요, 황홀한 풍경으로 여러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고 합니다. 대표적인 벚꽃 명소로는 전국 최대 규모의 벚꽃 축제가 펼쳐지는 진해 군항제, 경주 보문호수, 서울 석촌호수 등이 있어요.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는 매화는 섬진강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광양 매화마을과 구례 산수유 마을이 유명하다고 해요. 아름다운 진달래를 만나고 싶은 분들은 강화군에서 진행되는 고려산 진달래 축제에 함께해 보세요. 충청남도 태안에서는 형형색색의 세계튤립축제도 펼쳐진다고 합니다.
봄꽃 뷰를 품은 호텔!
봄꽃 명소 인근에는 다양한 호텔이 여행객들을 맞이하고 있어요. 서울의 도심에서 벚꽃을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는 잠실에 위치한 시그니엘 서울과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이 있고, 남산과 벚꽃 풍경을 품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이 있습니다. 경주의 힐튼은 보문호수 주변에 위치해 벚꽃 여행에 최적의 위치를 자랑한다고 해요. 부산 시그니엘은 탁 트인 바다와 벚꽃 풍경을 품고 있다고 합니다.
바라만 봐도 기분이 좋아지는
봄꽃 뷰캉스 : 제주 프로모션
WE호텔제주 '설렘봄날'
| 기간 : ~2025/05/31
WE호텔제주는 봄 시즌을 맞아 '설렘봄날'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유채꽃차&마들렌 2인 세트, 천연 화산 암반수 사우나 2인으로 구성되었고 2박 이상 숙박 시 조식 또는 디너 정식 2인이 1회 제공된다고 합니다. 얼리버드(투숙일 기준 14일 이전) 예약 시 7% 할인, 인원 추가 비 1인 무료 혜택도 함께한다고 해요.
제주신라호텔 'Spring Moments'
| 기간 : ~2025/05/31
제주신라호텔은 포토타임이 포함된 봄꽃 프로모션 'Spring Moments'를 선보였습니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조식 또는 중식 2인, 스프링 모멘트 포토타임 1회 이용 등으로 구성되었어요. 4월 2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쁘띠 애플망고 빙수 1개도 제공된다고 합니다. 포토 타임은 G.A.O의 사진 전문 직원이 함께하며 아름다운 숨비 정원에서 시즌별로 만개하는 봄꽃과 함께 사진을 남길 수 있다고 해요.
더 그랜드 섬오름 '봄날의 제주'
| 기간: ~ 2025/05/31
더 그랜드 섬오름은 다채로운 봄을 만날 수 있는 '봄날의 제주'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바솔트 레스토랑 조식 2인, 유채꽃 명소인 휴애리 20% 할인권으로 구성되었어요. 3월-4월 주중 투숙객에게는 레이트 체크아웃 1시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고 합니다. 주말은 기존과 같이 11시 체크아웃이 적용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모아두고 싶은 호텔•공간 이야기 속으로!
에디터의 추천 글
▼ 스윗한 봄캉스 프로모션? ▼
▼1920년 와이너리를 개조한 호텔▼
▼ 호텔인사이드 유튜브에서 생생한 호텔 리뷰를 만나보세요! ▼
오늘의 <호텔 뉴스>에서는 2025년 봄꽃 개화 소식부터 봄 여행 정보, '봄꽃 뷰캉스 : 제주 프로모션'등을 소개해 드렸는데 즐거우셨나요?. 싱그러운 봄을 맞아 여행을 준비 중이시라면 호텔뉴스의 봄꽃 소식에 주목해 보세요. 오늘의 호텔 뉴스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전해드린 이야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
Written by. 에디터 주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