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알아두면 쏠쏠한 재미는 덤!인 호텔 이야기를 들려드리는 에디터 주디입니다. 날씨가 부쩍 따뜻해지면서 화사한 봄 풍경이 있는 곳으로 여행을 떠나고 싶은 마음도 가득해지는 것 같아요. 동아시아 지역은 한국의 봄과 비슷한 날씨가 함께하는데요. 오키나와, 대만, 베트남, 태국은 봄 여행을 떠나기 좋다고 합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봄 여행 떠나기 좋은 아시아 호텔 BEST4'를 소개해 드릴게요!. 그럼 지금부터 함께 만나보아요.
1. 호시노야 오키나와 (Hoshinoya Okinawa)
호시노야 오키나와 (Hoshinoya Okinawa)는 일본의 고급 리조트 체인인 호시노 리조트에서 운영하는 곳으로, 오키나와 본 섬의 서해안 요미타 마을에 위치해 있습니다. 리조트는 광활한 해변에 둘러싸여 아름다운 해안선과 푸른 바다를 전망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리조트 건물은 오키나와의 전통적인 건축 양식에 현대적인 디자인을 더해 완성되었고, 리조트를 둘러싼 웅장한 벽은 오키나와 류큐 시대의 성터로 요미탄 지역의 전통 직물에서 영감을 받은 패턴이 천공되어 있다고 해요.
리조트는 100 객실을 운영 중입니다. 모든 객실은 오키나와의 아름다운 바다를 전망하도록 설계되었고, 대형 식탁이 있는 실내 파티오를 갖추고 있어요. 객실은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현대적인 가구와 오키나와 전통 공예품으로 꾸며졌습니다. 모노톤의 벽과 가구는 바다의 파란색에서 진한 보라색까지 오키나와의 색으로 칠해져 있다고 해요.
리조트의 대표적인 다이닝 시설 'Bellezzza'는 오카나와 식재료와 전통 요소를 사용해 이탈리아식 요리를 선보입니다. 절벽 위에 위치한 'Banta Cafe'는 환상적인 바다 전망을 보며 스테이크와 해산물 그릴 요리를 즐길 수 있어요. 부대시설 수영장은 바다와 이어지는 느낌을 강조했고 4개의 수심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해요. 리조트는 오키나와의 문화와 자연을 활용한 웰빙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고 전통적인 가라테와 류큐 춤 등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2. 파파고 인터내셔널 리조트(Papago International Resort)
파파고 인터내셔널 리조트(Papago International Resort)는 대만 타이둥현 츠샹(Chishang)에 있는 리조트로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자랑합니다. 리조트 남쪽은 타이둥의 관산 타운과 인접해 있고, 북쪽은 화롄의 풀리 타운과 연결돼 있어 대만 여행을 즐기기 좋다고 해요. 츠샹 기차역에서 차로 10분, 타이둥 공항에서는 차로 약 1시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리조트는 약 119개의 세련된 객실과 102개의 빌라를 운영합니다. 전체적인 객실은 열대적인 분위기와 편안한 환경을 제공하고, 대부분의 객실에는 전용 발코니 혹은 파티오가 마련되어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고 해요. 일부 객실에서는 산 또는 정원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빌라 객실은 넓고 독립된 건물로 사적이고 조용한 여행을 즐기기 좋아요. 호텔형 객실은 넓은 공간과 독창적인 가구가 배치되었고 더블룸, 패밀리 룸 등 다양한 타입으로 조성되었습니다.
리조트의 대표적인 다이닝 시설 'Sunflower Court'는 유리온실에서 다양한 음식을 제공합니다. 'Rhalaenopsis Chinese'는 중국 음식을 선보이고, 'Rose cafe'에서는 수제 간식과 빵, 음료 등을 맛볼 수 있어요. 부대시설로는 연회장, 레크리에이션 센터, 비즈니스 센터, 사우나, 아트숍 등이 조성돼 있고 야외 공간에는 5개의 테마 풀이 있는 아트리움 수영장과 생태공원도 운영되고 있다고 해요.
3. 아마노이 리조트(Amanoi Resort)
아마노이 리조트(Amanoi Resort)는 베트남 닌투언 성, 누이추아 국립공원(Nui Chua National Park)에 위치한 아만 그룹의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자연과의 조화를 중시하는 아만의 철학을 반영한 리조트는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살린 건축 양식과 최고급 서비스로 유명합니다. 빈히 만(Vinh Hy Bay)의 아름다운 해변이 내려다보이는 언덕에 자리하고 있고, 프라이빗 한 공간을 제공해 투숙객들에게 완벽한 휴식을 선사한다고 해요.
리조트는 36개의 별채로 이루어져 있고 다양한 타입의 객실을 제공합니다. 객실 내부는 베트남 전통 건축 양식과 현대적인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고 있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요. 파빌리온, 빌라, 레지던스 등 다양한 타입의 객실은 각각 독특한 매력을 지니고 있고 모든 객실에는 개인 수영장을 비롯해, 넓은 테라스, 고급스러운 욕실 등 최고급 시설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리조트는 3개의 다이닝 시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메인 레스토랑 'The Restaurant and Terrace'는 베트남 전통 요리와 세계 각국의 요리를 선보입니다. 'The Beach Club'에서는 신선한 해산물 요리와 함께 아름다운 해변을 전망할 수 있어요. 부대시설은 아마노이 스파를 비롯해 요가 및 필라테스 스튜디오, 피트니스센터 등이 조성돼 있어요. 리조트에서는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 하이킹, 문화 체험 프로그램 등 자연에서 즐기는 활동도 함께할 수 있습니다.
4. 치바 솜 후아힌 웰니스 리조트(Chiva-Som Hua Hin Wellness Resort)
치바 솜 후아힌 웰니스 리조트(Chiva-Som Hua Hin Wellness Resort)는 태국 왕실의 휴양지 후아힌(Hua Hin)에 위치한 세계적인 웰니스 리조트입니다. 1955년 개장 이후 '삶의 안식처'라는 이름의 뜻에 걸맞게 심신의 건강과 균형을 추구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어요. 휴양을 넘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서비스와 세계 각국의 웰니스 전문가들이 상주하며 개인의 건강 상태와 목표에 맞는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리조트는 54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태국 전통 양식과 현대적인 디자인이 조화를 이룬다고 해요. 자연 친화적인 소재와 따뜻한 색감을 사용해 꾸며졌고, 개인 발코니 또는 테라스가 마련돼 있다고 합니다. 일부 객실에서는 아름다운 바다 전망도 바라볼 수 있어요. 각 객실은 디지털 디톡스를 위해 TV를 없애고, 자연친화적인 환경으로 제공합니다.
리조트 다이닝 시설은 건강한 식습관을 위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Taste or Siam'레스토랑은 신선한 유기농 식재료를 사용해 건강식을 선보이고, 개인의 건강 상태와 목표에 맞는 맞춤형 식단을 제공합니다. 'The Emerald Room'는 다양한 티와 건강 음료를 선보이고 있어요. 부대시설로는 세계적인 수준의 스파시설과 피트니스센터, 요가 및 필라테스 스튜디오, 명상 공간 등이 운영 중이고 해변 산책로도 조성되었다고 해요. 리조트에서는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과 액티비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의 호텔 인사이드에서는 '봄 여행 떠나기 좋은 아시아 호텔 BEST4'를 소개해 드렸는데 재밌으셨나요?. 오늘 소개해 드린 리조트는 적당한 비행시간으로 다녀오기 좋은데요, 가까운 해외여행지에서 온화한 날씨를 만끽하며 봄 여행을 즐겨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야기가 즐거우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 다음 인사이드는 더욱 재미있고 흥미로운 이야기로 돌아올게요~
Written by. 에디터 주디
모아두고 싶은 호텔•공간 이야기 속으로!
에디터의 추천 글
▼ 1920년대 와이너리를 개조한 호텔? ▼
▼ 온화한 열대 해변 호텔 BEST4? ▼
▼ 호텔인사이드 유튜브에서 생생한 호텔 리뷰를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