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뉴스 오늘의 이야기>
1. 훑어보는 호텔 뉴스
2. 늦 봄의 낭만 프로모션
안녕하세요:) 알아두면 쏠쏠한, 재미는 덤! 인 호텔 이야기를 들려드리는 에디터 주디입니다. 지난주 호텔 뉴스에서는 가족 여행객들을 위해 '가정의 달 미식'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오늘은 호텔업계 소식을 담은 훑어보는 뉴스와 함께 아직 봄 캉스를 즐기지 못한 분들을 위해 호텔의 늦봄의 낭만 프로모션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함께 만나보아요!.
시간은 없지만 놓치지 않을 거예요!
훑어보는 호텔 뉴스
롯데호텔 프리미엄 유로 멤버십'액티비엘' 출시
롯데호텔앤리조트는 프리미엄 피트니스, 사우나 유료 멤버십 '트레비 클럽 액티비엘(TREVL CLUB Activiel)'을 선보였습니다. 연간 회원제로 운영되는 액티비엘은 회원 수를 200명으로 한정했고, 국내 호텔 브랜드 최초로 여러 체인에서 이용 가능한 피트니스와 사우나 혜택을 제공한다고 해요. 멤버십은 액티비엘 8.0과 액티비엘 5.0 두 가지 유형으로 구성되었고 시그니엘 서울, 시그니엘 부산, 롯데호텔 서울, 월드, 제주, 부산 등 국내 7개 체인 호텔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신라호텔 위스키 라운지 멤버십 출시?
호텔신라는 서울 신라호텔의 위스키&부티크 라운지인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 오픈 1주년을 맞아 새로운 멤버십 프로그램을 출시했습니다. 멤버십은 연간 구매 금액에 따라 7개의 등급으로 나뉘며 1병 이상 구매 등급부터 3억 원 이상 구매 등급까지 구성돼 있다고 합니다. 가입자 전원에게는 위스키를 병으로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스테이크 쿠폰을 증정하고, 실버 등급(500만 원) 이상 고객에게는 위스키 전문가의 멘토링 서비스와 문화 연사와 함께하는 '프라이빗 컬처 위스키 프로그램'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해요.
도심 속 휴식!
늦봄의 낭만 프로모션
레스케이프 호텔 '스프링 에디션 : 팩 더 모먼트'
| 기간 : ~2025/05/31
레스케이프 호텔은 패션 브랜드 알엔엠에스(RNMS)와 협업해 스타일리시한 봄을 위한 '스프링 에디션 : 팩 더 모먼트'를 선보였습니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RNMS x 레스케이프 한정판 토트백' 등으로 구성되었고 아틀리에 객실 투숙객에게는 부티크 라운지 조식 2인, 스위트 객실 투숙객에게는 해피 아워 혜택이 포함된다고 합니다. RNMS x 레스케이프 한정판 토트백은 레스케이프의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와 블랙을 더해 완성되었다고 해요.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Spring in Bloom'
| 기간 : ~2025/05/28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봄날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Spring in Bloom' 프로모션을 선보였습니다. 패키지는 석촌호수의 아름다운 전망이 펼쳐지는 레이크 뷰 객실 1박과 세계 최고의 로제 와인이라고 불리는 '위스퍼링 엔젤(Whispering Angel)', 시크 비스트로 '페메종' 조식 2인, 소피텔 와인백 등으로 구성되었고 F&B 2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더 아트리움 아워즈 패키지'
| 기간 : ~2025/05/31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봄 스페셜 패키지로 '더 아트리움 아워스 패키지'를 선보였어요. 패키지는 페어몬트 룸 1박과 더 아트리움 라운지 브런치&이브닝 카트 프로모션 2인 등으로 구성되었고 피트니스 및 수영장 무료 혜택이 함께합니다. 브런치&이브닝 카트 프로모션에는 세이보리 메뉴부터 컵 디저트, 봉봉 초콜릿, 사퀴테리와 치즈, 카나페, 제철 과일 등 다양한 메뉴가 제공되며 여유롭고 우아한 이브닝 시간을 보낼 수 있다고 해요.
모아두고 싶은 호텔•공간 이야기 속으로!
에디터의 추천 글
▼ 가정의 달 미식 프로모션? ▼
▼ 호그와트 성에서의 낭만적인 여행? ▼
▼ 호텔인사이드 유튜브에서 생생한 호텔 리뷰를 만나보세요! ▼
오늘의 <호텔 뉴스>에서는 훑어보는 호텔 뉴스부터 '늦봄의 낭만' 프로모션을 소개해 드렸는데 어떠셨나요?. 아직 봄을 즐기지 못한 당신! 늦봄의 낭만과 함께 휴일을 만끽해 보세요. 오늘의 호텔 뉴스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전해드린 이야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 다음 주에는 더욱더 새로운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Written by. 에디터 주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