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컴바인 맥스 Oct 14. 2019

서울호텔 시크릿 특가세일(최대 65% 할인)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예약하기

최저가  117,370원터


©GLAD Gangnam COEX Center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코엑스 인근에 위치하여 비지니스 고객 및 주말 나들이 고객, 멀리 가지 않고도 도심 속에서 짧은 휴식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가성비 좋은 호텔인데요.

©GLAD Gangnam COEX Center

주변 쇼핑, 도서관, 맛집 등이 밀집되어 있는 스타필드 코엑스몰로의 이동이 쉬운 장점을 가지고 있답니다. 


©GLAD Gangnam COEX Center

282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코엑스 인근에 위치하여 비지니스 고객 및 주말 나들이 고객이 머무르기 좋은 최적의 소로 각광받고 있으며, 1층의 카페, 여심저격 플레이팅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삼성역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뷔페G, 프렌치 파인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레스토랑 G, 이탈리아 대표 커피 브랜드 ‘세가프레도’를 운영하고 있답니다.


스타즈 호텔 독산점

스타즈호텔 독산점 예약하기

최저가  67,000원부터



©Staz Hotel Doksan


서울 금천구에 위치한 스타즈 독산은 레스토랑, 미팅룸, 비즈니스라운지, 피트니스센터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258실 규모의 비즈니스 호텔인데요. 


©Staz Hotel Doksan



©Staz Hotel Doksan


지하 3층, 지상 15층 규모로 모던한 감각의 디자인과 효율적인 공간구성으로  휴식하기 좋은 객실입니다. 특히 트리플룸이 있어 가족과 함께 머무르기 좋답니다. 




티마크 그랜드 호텔 명동

티마크 그랜드 호텔 명동 예약하기

최저가 115,830원부터


©Tmark Grand Hotel Myeongdong

총 576개의 객실로 시몬스 뷰티 매트리스와 최고급 구스다운 침구 세트가 마련되어 있어 편안한 숙면을 취하기 좋은 호텔, 티마크 그랜드 호텔 명동. 


©Tmark Grand Hotel Myeongdong

창밖으로 남산타워 뷰를 볼 수있어서 깔끔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것이 특징인데요.  또한, 조식은 가성비 뷔페며 다양한 요리에 대한 만족도도 높답니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

글래드 라이브 강남 예약하기

최저가 111,600원부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봉은사로에 위치한 글래드 라이브 강남. 투숙이 목적이 아니더라도 자유롭게 머무르고 싶어지는 그 지역만의 잇플레이스인데요.


©글래드 라이브 강남

호텔은 지하 3층~지상 20층, 210객실 규모인데요. 지하 1층~지상 3층은 식음매장이, 4층 로비부터 19층까지는 객실로 조성되어 있답니다. 모든 객실에 하만카돈의 블루투스 스피커와 빈백 소파, 무빙 테이블이 있어 투숙객이 공간 연출을 할 수 있답니다. 




스탠포드 호텔 서울

스탠포드 호텔 서울 예약하기

최저가 89,100원부터 


©Stanford Hotel Seoul


상암 '디지털미디어시티역'근처에 위치한 '스탠포드 호텔 서울'은 인천국제공항까지 30분, 김포공항 15분, 일산킨텍스 20분, 서울 중심까지 30분으로 접근성이 용이한 호텔입니다.  


©Stanford Hotel Seoul


239개 객실을 보유하고 있고, 비즈니스 호텔 답게 사무용 책상, 의자, 금고, TV, 다리미 등이 객실 내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켄싱턴 호텔 여의도

켄싱턴 호텔 여의도 예약하기

최저가 89,099원부터

©Kensington Hotel Yeouido Seoul

사계절 내내 계절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여의도 공원이 도보 5분 거리에 있으며, 트랜디한 몰링이 가능한 대형 복합몰 IFC는 물론,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여의도 한강 공원이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Kensington Hotel Yeouido Seoul
©Kensington Hotel Yeouido Seoul

뷔페부터 중식, 양식까지 최고의 셰프들이 선사하는 화려한 다이닝이 준비되어 있고,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한 객실과 이그제큐티브 라운지까지 섬세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키즈룸이 있어 아이와 함께 숙박하는 고객에게 딱 좋은데요. 도심에서 누리는 완벽한 힐링, 켄싱턴 호텔 여의도에서 만끽해보시면 어떨까요?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여의도 예약하기

최저가 114,000원부터



©Glad Yeouido


글래드 여의도는 스마트한 여행자들을 위한 글로벌 호텔 브랜드인데요. 독창적이면서 효율적인 공간, 집에 머무르는 듯 아늑한 객실, 위트와 친근함이 느껴지는 디자인, 있어야 할 것은 더 충실히 갖추고 없어도 될 것은 과감하게 간소화한 어메니티와 서비스 이 모든 것을 관통하는 글래드 여의도의 핵심 가치는 ‘실용성과 친근함’ 이랍니다.


©Glad Yeouido
©Glad Yeouido


글래드 여의도는 '디자인 호텔스'멤버로, 독창적이며 효율적인 콘셉트로 미적, 건축적 가치를 인정받았는데요. 섬세하게 디자인되고 일관되게 적용되는 호텔의 로고와 타이포그래피, 컬러, 일러스트레이션은 고객에게 특별하고 차별화된 공간 경험을 제공한답니다.



JS 호텔 분당

JS호텔 분당 예약하기

최저가 156,750원부터

©JS Hotel Bundang

분당의 서현에 위치한 4성급(특2급) 호텔,  JS 호텔 분당. 객실은 디럭스 더블&트윈, 수페리어 더블, 디럭스 패밀리 트윈, 주니어 스위트로 나뉘는데요.  

©JS Hotel Bundang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최신 트렌드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객실로 투메트리스의 최고급 침구 세트가 제공됩니다. 안락함을 제공하는 은은한 분위기의 공간 아래 내 집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답니다. 


©JS Hotel Bundang

호텔 내에는 가볍게 커피를 즐기기 좋은 라운지부터 조식 식사를 즐기는 뷔페&다이닝, 탁 트인 전망을 바탕으로 저녁에 힐링하기 좋은 루프탑 등 다양하게 갖추었는데요. 또한 투숙객들이 이용하기 좋은 비즈니스센터, 미팅룸, 피트니스, 런더리룸 등을 갖추었답니다. 






작가의 이전글 국내 부산여행,시크릿특가|해운대, 광안리, 남포, 서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