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호텔스컴바인 맥스와 함께 영국 런던 자유여행! 런던호텔/숙소 추천 10곳을 만나볼까요?
최저가 270,652원부터
웨스트민스터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있는 파크 플라자 웨스트민스터 브릿지 런던. 런던의 랜드마크 빅벤이 바로 맞은 편에 있어 편리하게 런던 주요 관광명소를 둘러보실 수 있는 위치좋은 호텔인데요.
전체 1,019개의 객실이 있는데요. 빅벤이 보이는 멋진전망과 더불어 신축호텔이기 때문에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랍니다.
최저가 197,180원부터
런던 사우스 뱅크에 있는 이 호텔은 3성급 호텔 안락한 침대와 침구로 꿀잠을 약속하는 호텔인데요. 숙소가 깔끔하고 좋은 구조로 이루어져 있고 가성비가 높아 만족도가 좋은 편이랍니다.
최저가 228,269원부터
베이컬루 노선의 램버스 노스역에서 걸어서 약 7분 거리에 위치한 파크 플라자 런던 워털루.
무선 인터넷과 짐 보관 서비스가 제공되며 부대시설로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가 마련되어 있는데요. 무엇보다 지하철역과 가까워 여행을 즐기기에 좋답니다.
최저가 48,558원부터
최근 유럽에서 가장 힙한 숙소로 꼽히는 제너레이터 런던. 러쉘 스퀘어 역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런던의 대표 번화가인 고번트 가든이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1인부터 최대 10인까지 투숙 가능한 다양한 유형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 객실에는 투숙에 필요한 편안한 침대와 조명, 세면도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최저가 306,383원부터
서클, 노던, 빅토리아 노선 등이 지나는 킹스 크로스 세인트 판크라스역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한 풀먼 런던 세인트 판크라스.
모던한 분위기의 전망 좋은 호텔로 호텔스컴바인 평점 8.9를 자랑하는데요. 무선 인터넷과 컨시어지 서비스가 제공되며 회의실, 사우나 및 피트니스 센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최저가 63,969원부터
소호스텔 런던은 피카딜리 서커스 역에서 가깝기 때문에 런던 인근 지역을 편리하게 구경하실 수 있는데요. 발랄한 젊은 감각의 호스텔로 총 150개의 객실이 있으며 여행비를 절감하며 런던 여행을 즐기기 딱 좋은 호텔이랍니다.
특히 옥상 테라스가 잘 갖추어져 있어 야외 분위기를 즐기기 좋은데요. 소호에 위치하여 쇼핑하기 좋은 소호스텔 런던!
최저가 259,127원부터
피카딜리 서커스, 웨스트민스터 궁전 주변에 위치한 레지던스 호텔, 시타딘 트라팔라 스퀘어 런던. 4성급 호텔로 깔끔한 시설을 자랑하는데요.
아늑한 분위기의 객실로 런던 자유여행을 충분히 즐긴 후 휴식을 즐기기 좋은 공간인데요. 드라이클리닝, 셀프세탁실이 있어 여행중 빨래를 처리하기도 좋답니다.
특히, 직접 요리를 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전자레인지, 냉장고 등이 갖춰진 주방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최저가 73,087원부터
런던의 킹스크로스에 위치한 YHA 런던 세인트 판크라스. 주변 런던 유스턴역, 유스턴 버스정류장과 가까운 위치로 유니버시티 칼리지 런던, 토트넘 코트 로드, 런던 대학교에서 도보로 갈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알뜰하게 여행을 즐기기 좋은 호스텔로 40개의 현대적인 객실이 있으며 숙박에 필요한 모든 것이 갖추어져 있답니다.
최저가 241,860원부터
코벤트 가든에 위치한 스트랜드 팰리스 호텔 런던. 호텔에서 템플 역이 도보로 10분 이내 거리에 있고 차링 크로스, 레스터 스퀘어, 트라팔가 광장 등이 런던의 유명 관광지를 걸어서 10분이면 가보실 수 있습니다.
4성급 호텔이며 아늑하고 모던한 객실을 자랑하는데요. 모든 객실에 헤어드라이어 등이 구비된 개별 욕실이 딸려 있고 넓은 객실과 깨끗한 컨디션으로 투숙객의 만족도가 높답니다.
최저가 179,557원부터
타워브릿지의 전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더 타워 호텔 런던. 디스트릭트 노선의 타워힐 역에서 도보 7분 거리에 있으며 타워브릿지가 도보 5분거리입니다.
호텔 내부에 바가 있어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시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