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로마여행을 꿈꾸시는 이웃님을 위해 호텔스컴바인 맥스와 함께 로마호텔 추천 10곳을 만나보아요!
최저가 138,582원부터
테르미니역 가까이에 위치한 우나호텔스 데코 로마. 지하철로 두 정거장이면 콜로세움, 트레비 분수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은은한 조명과 커튼으로 인테리어 해 아늑한 분위기가 좋은데요.
햇살 좋은 날에 여유를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야외 테라스도 마련되어 있답니다. 로마 여행에서의 든든한 아침 조식으로 힘차게 시작하세요!:)
최저가 253,319원부터
로마 중심에 위치하여 테르미니역과는 불과 200m 떨어져 있는 더 인디펜던트 호텔.
모든 객실은 밝고 엘레강스하며 품질 좋은 이탈리아 가구와 저자극성의 26cm 두께를 자랑하는 매트리스 침대로 꾸며져 있으며 무료로 베게 메뉴 또한 준비되어 있어 안락한 쉼터를 제공합니다.
8층에 위치한 루프탑 가든에서는 부드러운 이탈리아 에스프레소 또는 와인과 함께 로마 시내를 한눈에 담으며 로맨틱한 밤을 보내실 수 있어 낭만이 넘쳐 흐르는데요. 탁월한 위치와 맛있는 조식, 훌륭한 호텔 서비스로 8.2의 매우 좋은 고객평가를 기록하고 있는 호텔입니다.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호텔 로얄 산티나 호텔 예약하기
최저가 116,049원부터
로마 관광을 시작하기에 좋은 역인 테르미니 지하철역에서 걸어서 5분 이내 거리에 있는 호텔,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호텔 로얄 산티나.
1960년대에 지어진 유서깊은 호텔로 객실을 현대 스타일에 맞게 리모델링 했는데요. 모던한 분위기의 객실에는 전용 욕실, 주문형 영화 서비스, 미니 바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깔끔하면서 룸컨디션 좋은 호텔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호텔입니다.
최저가 152,928원부터
iQ 호텔 로마는 테르미니역에서 가까운 호텔로 로마 오페라 극장은 호텔 바로 옆에 위치해 있고, 디오클레티안 목욕탕, 산타마리아 마조레 성당, 콜로세움 등 유명한 관광지도 가까이에 있어 이동이 편리한 호텔입니다.
iQ 호텔 로마는 깔끔한 스타일의 비즈니스 호텔을 찾으시는 분께 추천하고 싶은 호텔인데요.
최저가 118,637원부터
테르미니역에서 걸어서 약 1분, 레오나르도 다빈치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30분 정도 소요되는 더 로마헬로우. 깔끔하고 깨끗해 가격대비 대만족인데요.
도심에 있는 호스텔임에도 불구하고 시설이 크고 넓어 만족감이 높은데요. 직원들이 부드럽고 친절한 서비스로 좋은 후기가 많은 더 로마헬로우!
최저가 282,804원부터
지하철 A, B, B1 노선 테르미니 역에서 도보 4분 거리에 있는 NH 컬렉션 팔라초 친퀘첸토. 도보 약 30분 거리에 로마 최대의 랜드마크인 콜로세움, 고대 로마의 중심가였던 포로로마노와 팔라티노 언덕, 트레비분수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177개의 우아한 분위기의 객실 분위기로 안락하게 투숙하기 좋은데요.
옥상 테라스에서 로마의 전경을 감상 가능하오니, 참조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최저가 99,061원부터
테르미니 기차/지하철역에서 걸어서 10분 이내 거리에 있는 스마트 호텔 로마.
모던하면서도 차분한 분위기로 그레이톤 벽지와 같은 톤의 바닥재로 모던하지만 클래식한 요소를 놓치지 않은 분위기의 객실을 자랑한답니다.
최저가 169,494원부터
지하철 A, B노선 테르미니 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있는 호텔 지오베르티. 도보 약 20분 거리에 로마 최대의 랜드마크인 콜로세움, 고대 로마의 중심가였던 포로로마노와 팔라티노 언덕이 자리하고 있답니다.
외관의 클래식함과 다르게 내부는 모던한 분위기의 부티크호텔인데요. 아늑한 객실 때문에 다음날 체크아웃이 굉장히 아쉬워 1박 더 이용하고 싶은 마음이 들 것 같아요.
건물 최고층이 6층에서 조식을 먹을 수 있답니다. 호텔 조식은 다양한 과일, 햄, 베이컨, 치즈, 빵&수제잼, 커피, 요플레 등 다양하답니다.
최저가 125,484원부터
테르미니역에서 걸어서 약 5분거리에 있는 에체 로마 스위트. 역 근처라 캐리어로 이동하기 딱 좋은데요.
천장이 높아 시야 확보가 좋은 편인데요. 깔끔한 스타일로 안락하게 머무를 수 있답니다.
무엇보다 테르미니역에서 걸어서 약 5분거리라는 위치적인 장점이 최고인 에체 로마 스위트!
최저가 132,971원부터
레푸불리카 역에서 도보 2분 정도되는 거리에 있는 가심비 좋은 호텔, 호텔 퀴리날레! 고풍스러운 월페이퍼, 화려한 샹들리에와 장식 등 우아한 분위기를 풍기는 호텔인데요.
고전적인 객실을 배경으로 독보적인 분위기를 돋보이는데요.
아침 식사로 과일, 현지 음식, 대중 음식까지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고루 먹을 수 있고, 인증샷을 찍기 좋은 조식공간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