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제2의 도시이자 최남단에 위치한 연안 도시 조호르바루는 싱가포르와 다리 하나로 이어져 있는 접경 도시인데요. 이슬람 국가지만 수백 년에 걸쳐 불교, 힌두교 등 여러 외래 문화가 스며들면서 한 도시 안에서 다양한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랍니다. 무엇보다 싱가포르와 자동차로 40분 만에 이동이 가능해 싱가포르까지 연계 관광이 가능하답니다.
독특하고 이국적인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도심에서 살짝 벗어나면 이색 자연 체험도 할 수 있는데요. 시내에서 약 40분가량 떨어진 코타 팅키 지역에서는 반딧불 보트 투어를 운영한다. 보트를 타고 맹그로브 숲으로 들어가면 반짝거리는 반딧불을 가까이서 볼 수 있답니다.
아시아 최초의 레고 테마파크인 '레고랜드'도 빼놓을 수 없답니다. 놀이공원과 워터파크, 호텔까지 고루 갖춘 테마파크가 있는 것은 물론 인기 캐릭터를 테마로 한 '헬로키티 타운', '토마스 타운', '앵그리버드 액티비티 파크' 등이 있어 아이가 있는 가족이 찾기 좋답니다.
최저가 200,625원부터
조호르바루에 위치한 말레이시아 레고랜드가 포인트인데요.
레고로 만든 유명 건축물부터 사파리, 워터파크를 관람할 수 있고 레고를 테마로 한 20여 가지 놀이기구도 타볼 수 있답니다.
레고랜드 옆에 위치한 레고랜드호텔에서 숙박해 더욱 이색적이랍니다.
아이들을 위한 괜찮은 숙소. 어른들을 위한 시설도 있었으면..
레고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는 최고
최저가 66,449원부터
가까운 도보 거리에 조호 바루 시티 스퀘어 등이 있는 아마리 조호르 바루. 조호 바루에 자리한 현대적인호텔로 조호바루 중앙 기차역에서 걸어서 10분 거리에 있답니다.
5성급 호텔로 수영장, 키즈풀 등이 갖춰져 있고, 환전과 아이돌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10만원대의 가성비 좋은 5성급 호텔, 아마리 조호르 바루!
가족 여행자에게 가장 인기!
최저가 66,449원부터
조호르바루 더블트리 바이 힐튼은 콸라룸푸르와 멜라카에 이어 말레이시아 내 3번째 더블트리 바이 힐튼 호텔로 365개 객실 규모를 자랑하는데요.
조호르바루 더블트리 바이 힐튼의 숙박객들은 더블트리 바이 힐튼의 상징으로 체크인 때 제공되는 따뜻한 초코칩 쿠키, 고급 편의시설과 게스트서비스를 자랑한답니다.
숙소 전반적으로 깨끗하고 좋습니다. 싱가폴 넘어가기 위한 위치도 좋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