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가구가 증가하면서 혼자 밥을 먹거나 여행을 가는 등 혼자서 여가생활을 즐기는 성인남녀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혼행을 통해 일상으로부터 벗어난 휴식의 기회를 갖어보면 어떨까요?
클릭>> 방콕 게스트하우스 검색하기
최저가 13,031원부터
시암 BTS역까지 걸어서 20분 거리에 있는 게스트하우스. 감각적인 동시에, 호텔 밖에서 시간을 많이 보내는 2030 세대를 위한 힐링공간이랍니다.
최근 리노베이션을 마친 이 호스텔에는 16개의 객실이 있고, 공항 탑승 서비스, 세탁 서비스 등의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으며 모든 비품과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초저가의 가성비와 가심비를 자랑하는 게스트하우스 모비로지 호스텔!
클릭>>스위트 라이프 커뮤니티 게스트하우스 최저가 예약하기
최저가 19,409원부터
코피피 인근에 위치한 조용한 섬인 코란타는 아름다운 에메랄드 빛 바다와 스노클링 등 다채로운 액티비티로 관광객들에게 잘 알려진 곳인데요.
특히 이곳은 말레이시아와 인도로부터 문화적 영향을 받은 곳이기 때문에 마사만 커리를 맛볼 수 있는 최적의 장소랍니다. 이곳에서 최고의 가성비와 가심비를 자랑하는 게스트하우스가 있는데요.
태국 요리는 별도의 소개가 필요치 않을 만큼 전세계적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한국인을 포함해 많은 여행자들이 태국 여행 중 현지 쿠킹클래스에 참여하기를 원한답니다.
코란타의 구시가지에 위치한 스위트 라이프 커뮤니티 게스트하우스는 여행자들을 위해 게스트하우스 주인이 직접 요리수업을 진행해 투수객들에게 안락함과 동시에 먹는 즐거움까지 선사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최저가 174,645원부터
프라싱 사원, 왓 체디루앙 사원 등 대표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는 도심과 가까워 치앙마이의 정통 문화와 라이프 스타일을 동시에 경험하기 좋은 곳인데요.
뿐만 아니라 수영, 테라스에서의 일광욕, 자전거 타기 등 다양한 레저 활동들을 즐길 수 있답니다.
테라스에서 일광욕을 즐기거나 바에서 주류를 드실 수 있고 내부에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레스토랑에서 태국 요리를 드실 수 있는데요. 그 밖에도 부근에는 다양한 레스토랑과 분위기 좋은 카페가 즐비해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