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컴바인 맥스 Feb 18. 2020

[유럽 이탈리아 남부지중해 여행] 시칠리아호텔 추천


© leret, 출처 Unsplash
© Tama66, 출처 Pixabay

지중해의 심장 시칠리아시칠리아에는 로마 원형 극장 등 인상적인 고대 유적지부터 섬 동부에 위치한 활화산인 에트나 화산까지 자연과 고대문화유산으로 유명한데요.


클릭>> 시칠리아 호텔 검색하기


© Tama66, 출처 Pixabay

시칠리아의 대표 아점 메뉴 브리오쉬에 젤라

시칠리아 사람들은 브리오쉬에 젤라토를 넣어서 점심겸 아침겸으로 먹는데요. 젤라토는 브리오쉬에 넣어먹기도 하지만 여름 음료로 과일즙과 설탕, 와인 등을 혼합해 얼린 이탈리아식 디저트 그라니타에다가 찍어먹어도 좋은데요. 


flicker©K Tao

바싹하고 부드러운 반전 간식, 파넬레

병아리콩을 갈아만든 파넬레. 파넬레의 유래는 10세기경 아랍의 영향을 받을 때, 아랍인들이 병아리콩을 가루로 내서 조리하는 법을 전달했다고 해요. 파넬레는 아무것도 안 넣은 녹두전 같은데 녹두전보다 쫀득한 맛을 자랑하는데요. 바삭함과 부드러움 모두 간직한 반전음식, 파넬레&까질리! 바다를 보며 빠넬레와 까질리를 먹으면서 맥주한잔을 즐겨보시면 어떨까요?



ⓒ게티이미지

매콤한 풍미의 카포나타

피크닉 음식으로 손색없는 카포나타. 카포나타는 볶은 가지와 채소 그리고 와인 비네가와 케이퍼로 간을 한 음식인데요. 위 레시피 말고도 올리브, 당근, 감자 그리고 셀러리를 넣는 경우도 있답니다. 사과처럼 시큼한 가지맛이랍니다. 빵과 함께 먹으면 풍부한 풍미를 풍기는 매콤 달콤한 맛입니다. 시칠리아에서 가지로 된 요리가 많은 데, 대표적인 음식이 카포나타랍니다. 

ⓒ게티이미지

시칠리아가 사랑하는 파스타, 알라노르마

시칠리아에서 대표적인 오페라 '노르마'에서 따온 이름으로, 시칠리아 대표하는 메뉴랍니다. 토마토 소스에 굵게 잘라 볶은 가지, 양파, 양젖으로 만든 시칠리아 전통 치즈로 요리한 파스타로 시칠리아가 사랑하는 요리랍니다. 


ⓒ게티이미지

스트리트푸드, 아란치니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간식 중 하나로, 고소한 치즈와 감칠맛 나는 밥을 동그랗게 뭉친 도너츠 형태의 음식인데요. 미트소스 파스타를 밥에 비벼먹는 맛으로 이를 돈까스 또는 카레와 비벼먹는 맛이랍니다. 주먹밥 형태로 느끼하지 않고 요기하기에 딱이랍니다.


벨몬드 그란드 호텔 티메오


Belmond Grand Hotel Timeo

5성급, ★★★★★ 강력추천 9.9

최저가 563,409원부터
(최근 7일 간 다양한 예약사이트에서 
제공된 1박당 요금 중 최저가격) 
*실시간요금으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클릭  
↓  
벨몬드 그란드 호텔 티메오 예약하기


ⓒ벨몬드 그란드 호텔 티메오
ⓒ벨몬드 그란드 호텔 티메오
ⓒ벨몬드 그란드 호텔 티메오

겨울에도 따뜻한 날씨와 청정한 이오니아의 바다 빛깔을 자랑하는 타오르미나는 이탈리아 시칠리아주가 자랑하는 세계적인 휴양지인데요. 

ⓒ벨몬드 그란드 호텔 티메오

영화 '그랑블루'의 촬영지로 유명한 이솔라 벨라와 그리스 원형극장 너머로 보이는 풍경만으로도 여행객들의 심금을 울리기에 충분하답니다. 

ⓒ벨몬드 그란드 호텔 티메오
ⓒ벨몬드 그란드 호텔 티메오

타오르미나에 자리한 벨몬드 그랜드 호텔 티메오는 이오니아 해와 에트나 산을 바로 볼 수 있는 5성급 럭셔리 호텔이랍니다.

ⓒ벨몬드 그란드 호텔 티메오

지중해 섬 중 가장 높은 산인 에트나 산의 경치와 절벽 위의 바다 풍경이 한 눈에 보이는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하며, 타오르미나의 가장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 여러 명소들까지도 산책하듯 걸어갈 수 있답니다.


ⓒ벨몬드 그란드 호텔 티메오
ⓒ벨몬드 그란드 호텔 티메오

올리브와 사이프러스 나무, 목련과 부겐빌레아가 가득한 정원과 파노라믹 수영장까지 잘 갖춰져 영국 일간지가 뽑은 세계에서 가장 로맨틱한 호텔 1위로 선정되기도 했답니다. 


ⓒ벨몬드 그란드 호텔 티메오

객실은 시칠리아의 고전적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우아하면서도 안락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으며, 이오니아 해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시칠리아의 일몰까지도 감상할 수 있답니다.


클릭▶벨몬드 그란드 호텔 티메오 예약하기






작가의 이전글 [트래블러2 남미 아르헨티나여행] 부에노스아이레스 호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