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컴바인 맥스 Mar 13. 2020

[유럽여행 경유] 두바이 스톱오버여행, 두바이 호텔


© christoph, 출처 Unsplash

사막의 기적을 이룬 황금의 땅 두바이. 이곳에는 세계최고 높이 빌딩 부르즈 칼리파부터 사막, 올드 두바이까지 시공간을 넘나드는 여행을 즐길 수 있는데요. 비자없이 30일 가량 머무를 수 있고 바다를 매립한 인공섬 도시 위에서는 어디든 30분이면 갈 수 있는 것이 장점이랍니다. 

© zqlee, 출처 Unsplash

이곳에서 중동음식을 먹어보는 것도 좋은데요. 각양각색의 라반트 음식들과 아랍커피, 아보카도셰이크, 대추야자디저트 등 맛봐야할 메뉴가 끊임없이 쏟아진답니다. 


클릭>>두바이 호텔 예약하기

© WikiImages, 출처 Pixabay

사막 사파리 투어


마치 낯선 행성에 도착한 듯 무한대로 펼쳐지는 깊고 깊은 사막을 사륜구동차를 타고 달리는 기분을 만끽하다보면 어느덧 저녁시간이 되는데요. 스릴넘치는 사막 사파리투어 뒤 사막 한 가운데서 수피 댄스 공연과 함께 즐기는 정통 뷔페로 로맨틱한 저녁을 완성해보세요!

© thony_espi, 출처 Unsplash

뷰맛집, 부르즈칼리파

현존하는 최고 높이의 건출물인 828m의 부르즈칼리파. 막 찍어도 인생사진이 나올 것 같은 인생샷 필수코스인데요. 전망대에는 사방이 유리로 되어 있어 두바이를 360도로 파노라마뷰를 즐길 수 있는 뷰맛집이랍니다. 

© Martinschuschi, 출처 Pixabay

두바이 분수쇼, 알 하랍

로맨틱하기로 유명한 두바이 분수쇼! 두바이몰 2층에 있는 알 하랍은 50층 건물 높이인 150m까지 솟구치는 분수를 눈앞에서 관람하기 좋은 레바논 레스토랑이랍니다. 야외테라스에 앉아 다양한 레양한 레바논 요리를 즐기며 분수쇼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 kab_s, 출처 Pixabay


© blueMix, 출처 Pixabay

전통시장, 올드수크

두바이의 바닷길 주변에 막 들어온 물건들이 열띠게 거래되는 시장, 아랍어로 수크라고 불리는데요.  두바이시내에는 몇개의 수크가 있는데 가장 관광객이 많이 몰리는 곳은 '부르 두바이 수크', 또는 '텍스타일 수크'라고 불리며 아랍 전통의 기념품, 신발, 스카프 등 다양한 구색을 자랑한답니다.

© jezael, 출처 Unsplash

시티워크

두바이의 대표적인 쇼핑몰인 에미리트몰과 두바이몰 외에 색다는 쇼핑 플레이스가 바로 시티워크인데요.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의 매장이 가득하고, 도시적인 외관을 자랑하는 거리풍경, 예술가들의 작품을 한눈에 볼 수 있답니다.

로브 다운타운 두바이

클릭>>로브 다운타운 두바이 예약하기

최저가 223,880원부터

©로브 다운타운 두바이
©로브 다운타운 두바이

3성급 호텔로 두바이몰을 비롯해 부르즈칼리파 등이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있어 쇼핑을 하기에 가장 적합하면 실내가 매우 깨끗하고, 시내 중심가가 내려다보이는 전망이 무척 아름다운 숙소!


칼튼 다운타운 호텔

클릭>>칼튼 다운타운 호텔 예약하기

최저가 223,880원부터

©칼튼 다운타운 호텔
©칼튼 다운타운 호텔

4성급 호텔. 파이낸셜센터역에서 도보로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는데요. 거품 욕조, 사우나, 야외 테니스코트등과 같은 유용한 시설이 많아 여행에 지친 피로를 풀기에 가장 좋은 곳이랍니다.


아틀란티스 더 팜

클릭>> 아틀란티스 더 팜 예약하기

최저가 516,670원부터

©아틀란티스 더 팜

전 세계 인공 섬 중에서 최대의 크기를 자랑하는 팜 주메이라에 자리잡은 아틀란티스 더 팜 호텔은 최고급 시설을 갖춘 6성급 호텔로 걸프만의 아름다운 바다를 한 눈에 즐길 수 있는 1,500여개의 객실과 초호화 시설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아틀란티스 더 팜


©아틀란티스 더 팜

또한, 최첨단 아쿠아벤쳐 워터파크(Aquaventure Waterpark)와 중동에서 가장 큰 수족관으로 알려진 로스트 챔버 아쿠아리움(The Lost Chambers Aquarium), 그리고 돌고래들을 만나볼 수 있는 돌핀 베이(Dolphin Bay) 등 다양한 레저 시설로 가득 차 있어 최근 두바이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떠오르고 있는 곳입니다.



페어몬트 더 팜

클릭>> 페어몬트 더 팜 예약하기

최저가 369,900원부터

©페어몬트 더 팜

이 호텔 역시 팜 주메이라 지역에 자리잡은 현대적인 장식과 전통적인 아랍식 향취가 어우러진 해변가에 자리 잡은 페어몬트 더 팜 호텔은 180도에 걸친 두바이 마리나의 지평선과 팜 아일랜드의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페어몬트 더 팜


©페어몬트 더 팜

해변 액티비티를 비롯한 호텔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다양한 액티비티가 제공되기 때문에가족 단위로 찾는 여행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자빌 하우스 바이 주메이라 더 그린

클릭>> 자빌 하우스 바이 주메이라 더 그린 예약하기

최저가 157,142원부터


©자빌 하우스 바이 주메이라 더 그린
©자빌 하우스 바이 주메이라 더 그린

전통 구역에서 시작해 현대 구역까지 거슬러 올라가면 알 시프 지구 끝에 있는 '자빌 하우스'는 올드 두바이 지역을 중심으로 여행하기에 적합한 숙소인데요.

©자빌 하우스 바이 주메이라 더 그린
©자빌 하우스 바이 주메이라 더 그린

버즈 알 아랍' 등 5성급 이상 최고급 호텔 체인을 운영하는 주메이라 그룹이 중저가 호텔 시장에 뛰어들어 지난해 오픈한 곳이랍니다.






작가의 이전글 신혼여행의 성지! 하와이 가볼만한 곳, 하와이오아후호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