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컴바인 맥스 Jul 13. 2020

서울 럭셔리 호캉스에 딱!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서울호텔, 서울호캉스, 서울호텔추천, 서울반얀트리

서울 도심에서 호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을 만나보세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Banyan Tree Club Spa Seoul


*실시간요금으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클릭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예약하기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나무를 소재로 자연친화적인 분위기를 연출한 반얀룸, 남산의 사계절 경관과 릴랙세이션 풀이 있는 남산 풀 룸 까지 다양하고 안락한 객실을 갖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올 여름 이곳으로 서울 호캉스를 떠나보시면 어떨까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 어디로 떠나야 될지 고민이라면, 뜨거운 여름 더위를 식혀줄 도심 속 오아시스에서 멀리 떠나지 않고도 이국적인 감성을 느껴보세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서는 에맥앤볼리오스를 비롯해 다양한 메뉴와 음료를 선보이는 

매장들이 운영됩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바질 스무디, 망고 스무디, 수박 스무디, 배 스무디 등 생과일이 가득 들어 달콤한 과즙과 청량함이 매력적인 다채로운 음료 메뉴를 풀사이드에서 즐길 수 있답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여름밤이 주는 특유의 나만이 가득해질 시간, 오아시스 카바나에서 프라이빗하게 수영을 즐기며 낮동안 뜨거웠던 열기를 식혀보시면 어떨까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내 위치한 카바나는 해외 반얀트리 리조트 풀빌라 느낌을 가져와 마치 해외에 온 듯한 분위기를 선사할 뿐만 아니라 온수 시설이 설비된 개인 풀과 푹신한 침대형 소파, 다이닝 테이블이 있는 독립적인 공간으로 프라이빗한 휴양이 가능하답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야외수영장 내 위치한 오아시스 아웃도어 키친에서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를 선보이는데요. 양갈비, 닭고기, 새우, 바닷가재 등 두툼한 고기와 신선한 해산물을 참숯에서 구워 즉석에서 제공한답니다. 


바비큐 요리 외에도 각종 샐러드를 비롯해 볶음밥, 파스타, 치킨 윙, 피자 등 다양한 요리를 뷔페로 맛볼 수 있는데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티라미수, 레몬 타르트, 브라우니, 마카롱 등 디저트도 풍성하답니다. 음료로는 차 또는 커피가 준비되며 성인 대상으로 생맥주가 무제한 제공됩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남산에서 불어오는 신선한 바람을 맞으며 야외 공간에 머물고 싶어지는 여름밤,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문바의 야외 테라스에서 프라이빗하고 낭만 가득한 시간을 가져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프라이빗 바비큐 디너 메뉴로는 양고기, 쇠고기, 닭고기, 대하, 아스파라거스 등 직접 구워 먹는 바비큐와 샐러드, 디저트, 수제 맥주 8병까지 수제 맥주는 샴페인, 위스키로도 변경 가능합니다. 지글지글 익어가는 바비큐를 즐겨보세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문바에서는 더위를 식혀줄 시원한 한잔, 상큼한 과일향과 허브향이 가득한 싱그러운 칵테일 스페인풍의 진토닉 '진토니카'6종을 선보입니다. 향긋한 장미향과 청량한 오이맛을 품은 헤드릭스 진, 자몽, 라임, 오렌지 등 과실을 사용하는 탱거레이 넘버텐 등 시트러스 풍미와 상큼한 향이 담긴 칵테일을 즐기며 여유로운 도심의 여름밤을 만끽해보세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또한, 무더위를 날려줄 빙수를 매월 색다르게 즐기는 ‘빙수 스페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과일 본연의 상큼한 맛이 돋보이는 과일 빙수와 전통적인 팥빙수의 맛을 살린 오리지널 빙수를 함께 맛볼 수 있답니다.  오리지널 팥빙수는 팥 고유의 깊고 진한 풍미에 인절미와 콩가루로 고소한 맛을 더해 팥빙수 본연의 맛을 선사한답니다. 



클릭>>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예약하기





작가의 이전글 부산 감성여행, 일품 바다전망의 라발스호텔부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