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컴바인 맥스 Jan 19. 2018

2018년에 가볼만한 해외여행지 3곳

전세계로 떠나는 지구여행

여기에 섬 대부분이 국립공원과 해양환경보호지역으로 지정돼 자연 그대로의 환경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2018년 2월 24일까지 아시아나항공이 전세기를 띄워 직항으로 운항하니 더욱 가기 편해지겠죠?:)

>>푸꾸옥호텔 예약하기


안녕하세요. 호텔스컴바인 맥스입니다. 
2018년에 가볼만한 해외여행지 3곳을 만나볼까요?


1. 칸쿤

>>칸쿤호텔 예약하기

'카리브해의 욕망'이라는 섹시한 수식어가 붙은 멕시코 동부의 해변 도시 칸쿤은 중남미 청춘남녀의 신혼여행지 1순위로 꼽히는 곳인데요. 한국에선 낯설지만 아메리카 대륙에선 꿈의 휴양지로, 은퇴 후 가장 살고 싶은 곳으로 꼽힙니다. 올해 7월 항공사 아에로멕시코가 인천국제공항과 멕시코시티국제공항을 잇는 직항 노선을 취항해 하늘길이 더 가까워졌습니다.



| 마야유적지 치첸이사  


flickerⓒPaul Simpson


멕시코를 중심으로 번성했던 마야 문명의 유적지인 치첸이트사는 칸쿤에서 차로 약 3시간 가량 떨어져 있습니다. 세계 7대 불가사의로 뽑힌 마야 문명의 중요한 유적지입니다. 


David Stanleyⓒflickr


볼 게임 경기가 열린 165m의 길이의 구기장과 24m 높이의 피라미드의 엘 카스티요가 유명한데요. 피라미드의 해골의 기단(The Tzompantli)은 낮은 단으로 4면에는 이를 드러내는 해골들이 조각되어 있습니다. 이곳에는 제물로 바쳐졌던 희생자들의 머리가 놓였을 것이라고 추측되고 있습니다.



| 천연지하동굴 수영장 세노테 아술

Donald Thorebyⓒflickr


세계 9대 싱크홀 중 하나인 세노테! 과거 용암이 흘렀던 지형으로 연못에 맑은 물이 고여있는데요. 물이 믿을 수 없을 만큼 맑고 투명해서 다이빙, 스노클링을 하기 좋답니다. 


| 바다거북이와 함께 수영을 아쿠말

noshaⓒflickr


아쿠말은 아직 한국 사람들에게는 잘 알려지지 않은 곳인데요. 희안한 물고기와 바다 거북이를 직접 만져보며 스노클링을 할수 있습니다. 



2. 베트남의 푸꾸옥


베트남 최남단의 섬 푸꾸옥은 다낭과 하노이에 이어 새롭게 떠오르는 휴양지인데요. 푸꾸옥의 해변은 CNN이 선정한 '세계 10대 해변'에 포함될 만큼 풍광이 뛰어난 곳입니다. 


여기에 섬 대부분이 국립공원과 해양환경보호지역으로 지정돼 자연 그대로의 환경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2018년 2월 24일까지 아시아나항공이 전세기를 띄워 직항으로 운항하니 더욱 가기 편해지겠죠?:)

>>푸꾸옥호텔 예약하기


nhadatvideoⓒflickr


베트남도 우리나라처럼 프랑스의 식민지배를 받은 아픈 역사를 담고 있어요. 코코넛 수용소는 1949년 베트남이 프랑스의 식민지배를 받을 당시에 지어진 감옥인데요. 

갇혀 있던 독립운동가, 정치가, 공산주의자들이 코코넛을 다 먹은 뒤 그 껍질로 땅을 파서 탈출을 시도했다고 해요. 


그 이후부터 '코코넛수용소"라는 별명을 얻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픈 역사이지만, 당시 사건들의 전시관과 분향소가 자리하고 있어요. 


huynhlocⓒflickr


사오(Sao)는 베트남어로 별을 뜻하는데요. 해수욕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가지고 있어 관광객들에게 인기 만점입니다.

주변에는 샤워장 등 편의시설과 각종 먹을거리를 판매하는 매점도 있으니 여유롭게 아름다운 해변을 둘러보며 여행을 즐겨보세요.



| 빈펄리조트 인근에 위치한 야시장 

Felix Nagelⓒflickr


현지의 길거리 음식과 큼직한 해산물을 싼값에 구매할 수 있답니다. 



3. 훗카이도

지난 9월 초부터 꾸준히 내리막길을 걷기 시작한 엔화 환율이 계속해서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는 소식에 겨울 여행으로 일본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증가하는 분위기인데요. 

내년 초까지도 이 분위기는 쭉 유지될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엔화 특수를 맞아 겨울철 환상적인 설경을 맞을 수 있는 훗카이도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홋카이도호텔 예약하기

OTARU CANALⓒflickr


| 노보리벳츠 노천온천

MIKI Yoshihitoⓒflickr


눈 내리는 노천온천에 대한 로망이 있다면 역시 홋카이도(北海道 북해도)죠.  홋카이도의 다양한 온천마을 중 가장 인지도가 높은 곳은 단연 '노보리벳츠'입니다. 하루 1만톤 이상의 온천수가 쏟아지는 대규모의 온천 마을이 형성되어 일본인들에게도 '온천 여행지'로서 인기 만점이예요.  또 주변에 '지다이무라'와 같은 민속촌이 있어 즐길거리가 풍부합니다.  


| 삿포로 눈꽃 축제

y.gandenⓒflickr


홋카이도 하면 삿포로! 삿포로 하면 삿포로 눈축제!  이곳에는 눈, 얼음 조각상, 스케이트 링크, 거대한 눈 슬라이드, 집 라인, 눈으로 만든 돔, 아이스 술집 그리고 야간 일루미네이션이 가득! 볼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합니다.


미소라멘

MIKI Yoshihitoⓒflickr


삿포로 라멘골목은 미소(된장) 라멘의 원조 맛을 음미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일본 3대 라멘으로 꼽히는 삿포로 라멘은 일본식 된장인 미소(味噌)를 넣어 짭짤하면서도 톡 쏘는 맛을 느끼게 합니다. 


| 삿포로 맥주


맥주를 좋아하는 여행자라면 삿포로 맥주를 놓칠 수 없겠죠? 일본에서는 1876년 맥주를 처음 생산했는데 일본 최초의 맥주공장이 삿포로에 지어졌습니다. ‘맥주의 본고장’에서 들이키는 시원한 맥주 맛은 어떨까요? 삿포로 역에서 버스로 5분 거리에 위치한 삿포로 맥주 공장이 있습니다.


| 털게(케가니) 요리

Rebecca Kahnⓒflickr


홋카이도의 대표적인 특산물로 ‘반드시 맛봐야 하는 음식’으로 꼽히죠. 추운 겨울을 나기 위해 몸속에 살을 꽉 채우기 때문에 게살이 통통하고 단맛도 강해서 겨울철 ‘미각의 왕’이라 불립니다.


이웃님에게 끌리는 여행지는 어디인가요?

작가의 이전글 2017년 호텔스컴바인 해외호텔 검색순위 TOP 10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