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호텔 탐방기
안녕하세요. 호텔스컴바인 맥스리포터입니다.
배낭여행자의 천국, 라오스. 과거 <꽃보다청춘>팀이 라오스여행을 다녀와 청춘들의 즉흥여행을 자극했던 추억이 있는 여행지인데요.
라오스의 날씨는 1년 내내 덥고 습기가 많은 열대몬순 기후로 라오스의 수도 비엔티엔은 입국의 관문이 되는 도시입니다. 비엔티엔에서 묵을만한 숙소를 맥스와 함께 만나볼까요?
Crowne Plaza Hotel Melbourne
현재 최저가 127,218원부터
(최근 30일간 다양한 예약사이트에서
제공된 1박당 요금 중 최저가격)
* 실시간 요금으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클릭
↓
크라운 플라자 비엔티안 예약하기
비엔티안에 자리한 5성급 호텔, 크라운 플라자 비엔티안. 공항에서 가까운 호텔로 훌륭한 룸컨디션, 호캉스를 즐기기 좋은 수영장, 친절한 서비스를 자랑하는 호텔입니다.
전체 198개의 객실로 현대적이고 모던한 스타일인데요.
지은 지 얼마되지 않은 신축호텔 답게 깨끗한 시설을 자랑하며 이때문에 더욱 만족도가 높답니다. 객실은 디럭스, 크라운 플라자 클럽, 비즈니스 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디럭스 스위트, 프리덴셜 스위트로 나뉩니다.
조용하고 평화로운 도시 풍경을 즐기면서 호캉스를 즐기기 좋은 실외 수영장. 더불어 수영장 사이드바에서는 음료, 스낵, 가벼운 식사를 즐길 수 있답니다.
또한, 내부의 레스토랑에서 간편하게 식사를 드실 수 있는데요. 언제든지 이용 가능한 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가까운 거리에 여러 레스토랑이 있으니 참조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Landmark Mekhong Riverside Hotel
현재 최저가 127,947원부터
(최근 30일간 다양한 예약사이트에서
제공된 1박당 요금 중 최저가격)
* 실시간 요금으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클릭
↓
랜드마크 메콜 리버사이드 호텔 예약하기
와타이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20분 거리에 자리한 랜드마크 메콜 리버사이드 호텔. 전체 188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자랑하는데요.
객실은 슈페리어룸, 디럭스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로 나뉜답니다.
해질녘, 객실 테라스에서 보이는 평화로운 기운으로 가득한 메콩강 파노라마 선셋풍경을 감상해보시면 어떨까요?
조식 레스토랑에서도 선라이스 메콩강 풍경을 보며 쌀국수, 오믈렛 등 풍부한 아침을 즐길 수 있는데요.
과거 오바마 전 대통령이 투숙한 호텔로 가심비 좋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호텔, 랜드마크 메콜 리버사이드 호텔!
Rashmi's Plaza Hotel Vientiane
현재 최저가 70,517원부터
(최근 30일간 다양한 예약사이트에서
제공된 1박당 요금 중 최저가격)
* 실시간 요금으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클릭
↓
라시미 플라자 호텔 비엔티안 예약하기
와타이 국제공항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위치한 라시미 플라자 호텔 비엔티안.
객실은 스튜디오 리빙, 베이룸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체어맨 스위트, 메종 스위트, 프리덴셔널 스위트 등이 있는데요.
모던하고 깔끔한 가성비 좋은 호텔로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좋은데요. 호텔 내에 호캉스를 즐기기 좋은 수영장이 있답니다. 메콩강 풍광을 즐기기 좋은 루프탑에서 색다른 호캉스를 즐겨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이웃님에게 끌리는 비엔티엔 호텔은 어디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