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벚꽃여행 떠나볼까?
안녕하세요.
호텔스컴바인 맥스 리포터입니다.
일본전통이 살아 숨쉬는 곳! 아사쿠사! 도쿄에서 가장 일본의 옛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곳인데요.
400년 전 옛 에도시대의 정취와 근대의 모습까지 더해진 도쿄에서 가장 오래된 사찰인 센소지가 있어 전통적인 명소로 꼽힙니다. 아사쿠사 주변에는 일본 제일의 벚꽃 명소들이 포진하고 있답니다.
도쿄 스카이트리와 아사쿠사 사이 스미다가와 강변에 자리한 스미다공원은 400년 전 에도시대부터 이어져온 벚꽃 명소로 매년 개화시기에 맞춰 벚꽃축제가 열리는데요. 왕벚나무와 산벚나무가 강변을 주변으로 온통 화사하게 밝힌답니다.
Hotel Wing International Select Asakusa Komagata
3성급
현재 최저가 67,232원부터
*실시간요금으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아사쿠사 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호텔 윙 인터내셔널 셀렉트 아사쿠사 코모가타.
윙 인터내셔널 호텔 체인 중 하나로 작년 12월에 오픈한 신축호텔입니다.
도쿄에서 가장 일본의 옛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아사쿠사 지역 전통의 느낌을 가미한 인테리어가 특징입니다.
도쿄 스카이 전망대가 보이는 객실로 일반적인 비즈니스 스타일입니다. 한국인 직원이 있어 손님의 응대가 빠르며 불편함 없는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데요. 조식으로 간단한 빵과 음료가 제공됩니다.
호텔 12층에 전망 데크에 있어서 아사쿠사의 야경을 만끽할 수 있답니다. 이곳에서 도쿄 스카이 빌딩을 감상하며 아사쿠사의 하루를 마무리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아사쿠사의 벚꽃의 향연을 느끼기 좋은 아사카사 스타일의 호텔! 호텔 윙 인터내셔널 셀렉트 아사쿠사 코모가타! 참조하세요!
주변관광지
0.4km 아사쿠사
1.3km 도쿄 스카이트리
2.1km 우에노 공원
Hotel Mystays Asakusa bashi
3성급, 현재 최저가 131,025원부터
*실시간요금으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JR 소부 노선의 아사쿠사바시역 서쪽 출구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있는 호텔 마이스테이스 아사쿠사 바시.
깔끔한 스타일의 객실로 공기청정기가 있어 더욱 좋은 것 같아요.
객실 내부에 인덕션을 갖추어 간단한 요리를 해 먹거나 과일 등을 씻어서 여행 때 먹을 수 있는 점이 좋은 것 같아요.
특유의 붉은 톤의 인테리어로 발랄한 감각을 드러내는 호텔 마이스테이스 아사쿠사 바시.
이웃님들, 참조하세요!^^
주변 관광지
1.0km 아키하바라
2.0km 아사쿠사
2.1km 니혼바시
Khaosan World Asakusa Hostel
현재 최저가 20,212원부터
‘카오산 월드 아사쿠사 호스텔’은 독특한 인테리어로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호텔인데요.
이 시설을 운영하는 업체 ‘만료’는 1970년대 호텔로 유명했던 ‘선플라워’를 인수해 게스트하우스로 운영하고 있답니다. 인수한 이후에도 선플라워 간판을 떼지 않고, 그 개성을 살렸는데요.
이런 이색적인 분위기에 호기심을 느낀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지면서 인기를 얻고 있답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17개 보유하고 있으며 편안한 숙박에 필요한 모든 편의 시설을 구비하고 있는 카오산 월드 아사쿠사 호스텔! 도미토리부터 더블룸까지 준비되어 있답니다.
무엇보다 게스트하우스의 장점은 다양한 사람들과 교류를 하면서, 그 지역의 문화를 온전히 체험할 수 있는 점인데요. 외국인과 교류하기 좋은 카오산 월드 아사쿠사 호스텔! 참조하세요!
주변관광지
0.5km 아사쿠사
1.5km 도쿄 국립박물관
1.6km 우에노 공원
만개한 벚꽃 뒤로 치솟은 도쿄스카이트리를 한 프레임에 담을 수 있는 아사쿠사!
3월, 4월 벚꽃이 피는 시기에 맞추어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