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호텔 탐방기
안녕하세요. 여름휴가 계획을 국내로 잡으신 이웃님들 있으신가요?
여수 밤바다 노래가 절로 나오는 아름다운 도시, 여수! 여수에서 가볼만한 호텔을 만나볼까요!
La Terrace Boutique Resort Spa
현재 최저가 169,500원부터
(최근 30일간 다양한 예약사이트에서
제공된 1박당 요금 중 최저가격)
* 실시간 요금으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클릭
↓
라 테라스 리조트 앤 스파 예약하기
해외 여행이 부럽지 않은 사계절 온수풀이 있는 라 테라스 리조트 앤 스파! 8개의 자큐지 스파와 야외 온수 풀, 인피니티풀로 알찬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호텔인데요.
커플들은 개인 테라스가 있은 오션스위트에서, 소규모 가족은 오션가든테라스와 클럽호텔, 오션펜트하우스를 이용하면 딱인데요.
인원이 많은 단체나 대가족 여행을 위해 발리비치 빌라, 꾸따비치빌라, 짐바란비치빌라, 오션프론트 헤븐이 적합하답니다. 객실마다 바다전망과 스파를 즐길 수 있어 더욱 좋은데요.
또한 클럽호텔 앤 빌라1층에 있는 투썸플레이스가 입점되어 있는데요. 라테라스 클럽호텔 1층 레스토랑에서 신선한 식재료로 만든 지중해 스타일의 음식을 맛 볼수 있답니다.
해질녘 여수바다와 맞닿은 듯한 인피니트풀에서 석양을 감상하는 것은 어떨까요?
The Ocean Resort
현재 최저가 89,490원부터
(최근 30일간 다양한 예약사이트에서
제공된 1박당 요금 중 최저가격)
* 실시간 요금으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클릭
↓
여수 디오션 리조트 예약하기
다도해의 절경을 병풍삼아 남해의 에메랄드빛 바다를 품은 여수 디오션 컨트리클럽!
마치 다도해를 향한 항해를 시작하는 대형 선박의 모습을 하고 있어 ‘다도해의 보물선’으로 불린답니다.
호텔 137실, 콘도미니엄 128실, 6,000명 이상을 동시 수용할 수 있는 워터파크와 함께 사우나, 연회장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는데요.
여름에는 물놀이만큼 확실한 휴가도 없는데요. 실내와 실외로 구분된 워터파크 시설로
파도풀을 비롯해 로켓슬라이드, 더블토네이도, 캐논볼, 인피니티 풀 등 야외 물놀이 시설이 있어 다양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답니다.
수심 20cm로 온수를 사용하는 실외 유아풀은 영유아도 안전한 물놀이가 가능한데요. 또한 어린이들의 모험심과 신체발달에 도움이 되도록 설계된 실외 키즈풀은 바다와 인접해 자연 속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답니다.
편안함과 안락함 속에서 푸른 남해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남도 최고의 힐링 플레이스! 여수 디오션 리조트를 참조하세요!:)
Benikea Hotel Yeosu
현재 최저가 94,000원부터
(최근 30일간 다양한 예약사이트에서
제공된 1박당 요금 중 최저가격)
* 실시간 요금으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클릭
↓
베니키아 호텔 여수 예약하기
여수 대표 관광지인 오동도, 해상케이블카, 빅오쇼, 한화 아쿠아플래넷 인근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우수한, 베니키아 호텔 여수!
일반 객실 330실과 풀빌라 10실 다양한 타입의 객실이 있어 편안하게 묵기 좋은데요.
또한 투숙객의 쾌적한 숙박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했다. 미세먼지 제거를 위한 LG스타일러가 있고, 편안한 숙박을 위해 호텔에만 제공되는 시몬스 비스타 매트리스도 함께 배치됩니다.
최상층 18층에 위치한 시네마 인피니티 풀이 있는데요. 수영과 동시에 영화도 감상할 수 있어 호캉스족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그외에도 스크린골프, 당구장, 탁구장, 키즈카페, 오락실, 코인세탁실, 노래방, 피트니스, 레스토랑, 투썸 카페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는데요. 그외에도 유아풀, 핀란드식 사우나를 비롯해 바비큐장, 시네마 카페도 있답니다.
새롭게 오픈한 베니키아 호텔 여수를 여수여행하면서 만나보시면 어떨까요?
The MVL Yeosu
현재 최저가 166,383원부터
(최근 30일간 다양한 예약사이트에서
제공된 1박당 요금 중 최저가격)
* 실시간 요금으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클릭
↓
여수 엠블 호텔 예약하기
여수의 랜드마크라고도 불리는 여수 엠블. 총 311개의 객실은 스탠다드 룸, 스위트 룸, 테마 룸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뷰는 오션뷰와 엑스포 뷰 두가지 타입이 있답니다.
무엇보다, 전 객실에서 여수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점이 매력적인 것 같아요.
호텔에서는 여름휴가철을 맞아 여수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도록 '테라스 가든'을 본격운영하고 있는데요. 주말과 평일 등에 걸쳐 여수 밤바다를 만끽하며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바비큐 테라스 가든 '타볼라 타볼라'를 오픈했답니다.
이번 테라스 가든은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호텔 쉐프가 직접 구워 선보이는 다양한 훈제 꼬치와 골든 크랩 구이 등 신선한 해산물과 다양한 육류를 이용한 바비큐가 준비돼 투숙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되는데요.
특히 해산물 플래터와 봉지 해물찜 등 여수 엠블호텔만의 특색있는 메뉴를 알찬 금액으로 제공되고, 라이브 공연 무대를 마련해 투숙객들이 무더운 여름을 즐겁고 시원하게 날 수 있도록 했답니다.
이웃님에게 끌리는 여수호텔은 어디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