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호텔 탐방기
안녕하세요. 호텔스컴바인 맥스리포터입니다.
일반적으로 여행을 떠나면 호텔에서 보내는 시간보다 도시 여행에 할애하는 시간이 많아 게스트하우스를 찾게 되는데요. 알뜰여행을 원하는 자유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 도쿄 게스트하우스 3곳을 호텔스컴바인 맥스와 함께 떠나볼까요?
Imano Tokyo Hostel
현재 최저가 32,050원부터
(최근 30일간 다양한 예약사이트에서
제공된 1박당 요금 중 최저가격)
* 실시간 요금으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클릭
↓
이마노 도쿄 호스텔 예약하기
미타 노선의 오나리몬 역 A5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이마노 도쿄 호스텔. 도쿄의 랜드마크인 도쿄타워가 도보로 15분, 미드타운이 차로 10분 거리에 있답니다.
쾌적한 객실유지를 위해 노력하는 게스트하우스의 정성과 계절과일과 따뜻함이 더해진 아침한끼 조식 식사는 도쿄여행의 만족감을 더욱더 높여준답니다.
호스트는 총 22개의 객실로 6인 도미토리룸, 4인 패밀리룸 등 다양한 스타일의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음식을 즐길 수 있는 'KAKUUCHI-STYLE' 레스토랑은 오전 7시부터 10시 30분까지 조식, 11시부터 16시까지는 브런치 카페, 17시부터 22시까지는 바타임으로 운영됩니다.
Grids Akihabara Hotel Hostel
현재 최저가 24,439원부터
(최근 30일간 다양한 예약사이트에서
제공된 1박당 요금 중 최저가격)
* 실시간 요금으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클릭
↓
그리드 아키하바라 호텔 & 호스텔 예약하기
‘수공예의 마을’로 유명한 아사쿠사바시에 자리한, 그리드 아키하바라 호텔 & 호스텔! 새로운 감각의 호텔과 호스텔로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더 트레블러스 허브(THE TRAVELLERS HUB: 여행과 여행을, 사람과 사람을, 마음과 마음을 연결하다)’라는 컨셉으로 안전하면서도 저렴하고 심플한 숙박과 더불어, 새로운 사람과 사물을 발견할 수 있는 호스텔을 지향하고 있답니다.
그리즈(GRIDS)는 2015년 4월에 1호점인 ‘그리즈 아키하바라(GRIDS Akihabara)’, 2016년 1월에 ‘그리즈 니혼바시 이스트(GRIDS Nihombashi East)’, 2017년 6월에 ‘그리즈 삿포로(GRIDS Sapporo)’를 오픈한 뒤 성공적 운영에 힘입어 ‘그리즈 도쿄 아사쿠사바시(GRIDS Tokyo Asakusbashi)’를 4호점으로 작년 7월에 개장하게 되었답니다.
객실은 1인 여행, 또는 단체여행, 비즈니스 등 다양한 숙박목적에 맞춰 가족룸부터 기숙사형 등 다양한 침대, 객실 타입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또한, 여성전용층도 마련되어 여성의 혼자여행 시에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데요. 기숙사형은 간결하면서도 침구나 수납에 중점을 두어 최소한의 공간이면서도 쾌적한 공간을 제공 전용 샤워실 및 화장실이 설치된 단독룸은 편안한 자택 침실에 가까운 공간 구성에 신경 썼답니다.
최상층에 위치한 테라스에서는 스카이트리가 보이는 전망도 즐길 수 있습니다. 아키하바라역에서 가까운 접근성과 가성비 좋은 객실이 투숙의 만족감을 주는 호텔, 그리드 아키하바라 호텔 & 호스텔!
First Cabin Atagoyama
현재 최저가 24,439원부터
(최근 30일간 다양한 예약사이트에서
제공된 1박당 요금 중 최저가격)
* 실시간 요금으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클릭
↓
퍼스트 캐빈 아타고야마 예약하기
신주쿠 노선의 이와모토초 역 A4번 출구에서 도보 6분 거리에 있는 퍼스트 캐빈 아타고야마!
비행기 퍼스트 클래스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캡슐호텔, 퍼스트 캐빈 아타고야마! 캡슐 형태로 좁은 면적에서도 편안한 잠을 잘 수 있어 자유여행객에게 인기가 좋은데요. 여행객을 위해 공간을 고효율적으로 활용한 컴팩트한 숙박 시설입니다.
효율적인 공간 설계로 불필요한 공간을 줄이는 동시에 편안한 휴식이 가능하도록 했답니다. 대부분의 투숙객들은 생각보다 아늑하다는 평인데요.
남성전용과 여성 전용 객실을 따로 마련했고 대욕장과 휴게실 공간도 구비했는데요. 체크인 후 고객짐을 보관해주는 라커까지 갖추고 완벽히 여행자들을 위한 공간으로 거듭나 있답니다.
도쿄 중심가에서 욕실과 휴게실 등의 호텔 설비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최대 장점인 것 같아요.
합리적인 가격과 편리함으로 만족감을 주는 퍼스트 캐빈 아타고야마!
이웃님에게 끌리는 가성비갑 도쿄 게스트하우스는 어디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