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컴바인 맥스 Aug 01. 2018

여름 휴가 해외여행, 급여행 떠나면 좋은 여행지  5곳

전세계로 떠나는 지구여행

ⓒunsplash


이미 휴가 시즌에 접어들었지만 어디로 가야 할 지 모르겠고, 그래도 급 떠나고 싶다면?
여름 휴가 지금 급여행 떠나면 좋은 해외여행지 추천 5곳을 만나볼까요?!




T R A V E L

싱가포르

Singapore


ⓒunplash


지금 싱가포르에서는 매년 7월에 2주간 '싱가포르 푸드페스티벌'이 열리고 있는데요. 다민족으로 이뤄진 싱가포르 특성을 반영하는 축제로 축제기간에는 관광안내소에서 쿠폰을 받아서 식당을 방문하면 공짜로 음식을 먹을 수 있다고 하니 식비를 조금이나마 절약할 수 있고 현지의 인기요리 셀렉션과 재미있는 라이프스타일 이벤트(라이브음악과 함께 즐기는 바베큐)를 만나볼수 있습니다.

>>싱가포르 호텔 예약하기




T R A V E L

훗카이도

Hokkaido

Reginald Pentinio ⓒflicker


연일 계속되는 폭염에 지치는 요즘, 선선한 곳으로 훌쩍 떠나고 싶다면 홋카이도가 제격인데요. 일본 최북단에 위치하여 7~8월에도 평균 기온이 20도 안팎으로 쾌적한 여행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죠. 

또한 7월의 훗카이도는 보라빛빛 라벤더의 천국 후라노, 형형색색 꽃들로 물든 비에이, 7~8월 오오도리 공원에서 열리는 삿포로 맥주축제 등 여름 홋카이도에서만 즐길 수 있는 여행 매력이 다양하답니다.


ⓒunplash


구릉 지대의 경사면 전체를 수놓은 보랏빛 꽃들은 아름다운 향기로 공기를 물들여 마치 동화 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착각마저 불러 일으킵니다. 유명세를 이용해 간판만 내세운 장소가 아니라 마력까지 겸비한 관광 명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훗카이도의 청정 우유로 만든 향긋한 라벤더 아이스크림도 꼭 드셔보세요!


ⓒ삿포로 맥주


삿포로 비어가든 축제는 삿포로시 중심에 위치한 오도리 공원에서 진행되는데, 여름에는 13,000여 석으로 가득 찬 맥주 축제의 장으로 변신합니다. 이번축제는 2018년 7월 20일~8월 17일로 당장 내일부터 시작된다고 하니 서둘러 떠나보시는 거 어떨까요?

>>훗카이도 호텔 예약하기




T R A V E L

몽골

Mongolia


ⓒunplash


7~8월은 여행성수기인만큼 웬만한 여행지는 인파들로 북적일텐데요. 조용한 힐링 휴가를 보내시고 싶다면 몽골로 떠나보는거 어떨까요? 6~8월의 몽골은 여행하기 가장 좋은 날씨이며, 남들과는 다른 이색적인 여행을 하고 싶은 사람들이 찾는 여행지입니다.


ⓒunplash


몽골을 찾는 이유 중 하나는 지평선 끝까지 펼쳐진 드넓은 초원을 바라보며 자연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인데요. 그간 쌓였던 답답함이 풀리는 듯한 기분이 드실거예요.

ⓒunplash


몽골은 초원 말고도 다른 매력이 풍부한데요. 몽골의 수도 울란바타르 북서쪽에 위치한 '테를지 국립공원(Terelj National Park)'은 세계 3대 별자리 관측지로도 유명합니다. 이곳에서 체험하는 별자리 관측에선 끝없이 펼쳐진 은하수를 볼 수 있답니다.

>>몽골호텔 검색하기




T R A V E L

크로아티아

Croatia 

ⓒunplash


7~8월은 크로아티아의 환상적인 바다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시즌입니다. 특히 고대 로마시대의 궁전과 유적지, 그리고 중세의 성벽으로 둘러싸인 아름다운 구시가지 여행은 기본. 여기에 아름다운 아드리아해를 여행하는 다양한 투어들도 운영이 되기 때문에 다른 시즌에 비해 더욱 알차게 크로아티아를 즐길 수 있거든요. 

flickrⓒMaarten Elings


스플리트와 두브로브니크에 머물면서 아드리아해의 바다와 섬을 즐기는 아드리아 해 보트 투어를 해보는 건 어떨까요?


ⓒunplash


지금 당장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코트야드 축제(Dvorišta)도 놓치지 마세요! 매년 7월 오래된 건물의 미공개 구역을 개방하는 아기자기한 느낌의 정원파티로 재즈공연과 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은 물론, 간단한 주류와 스낵을 먹으며 파티를 즐깁니다. 

>>크로아티아 예약하기



T R A V E L

스위스

Switzerland



스위스의 작은 도시인 인터라켄은 여름에도 녹지 않는 만년설로 덥힌 알프스산과 아름다운 호수, 깨끗한 공기, 그림엽서에서 본 듯한 풍경으로 전 세계의 여행객들을 사로잡는 곳인데요. 특히 7월은 겨울의 눈덮인 알프스와 달리 녹음으로 우거진 알프스산을 하이킹하기 최적의 시기라 인기가 많습니다. 

ⓒunplash


인터라켄에서 색다른 여름을 즐기고 싶다면 광활한 자연의 아름다움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레저 액티비티를 하기를 추천합니다.


ⓒunplash


특히 인터라켄 그림젤 계곡에서 트레킹, 암벽타기, 동굴탐사, 급류타기 등 여러 레포츠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캐녀닝(canyoning)은 계곡의 모든 것을 몸으로 즐기는 레포츠입다. 여름이 아니면 할 수 없는 인터라켄 최고의 액티비티로 짜릿한 경험을 맛보고 싶다면 제격입니다.  

>>스위스 호텔 예약하기




이웃님에게 끌리는 해외여행지는 어디인가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