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컴바인 맥스 Oct 10. 2018

전라북도여행, 가볼만한 곳! 전주, 군산, 정읍, 부안

국내호텔 탐방기

안녕하세요. 호텔스컴바인 맥스 리포터입니다. 가을맞이 자유여행을 떠나는 이웃님을 위해 전주, 군산, 정읍, 부안에 위치한 호텔 4곳을 만나볼까요?




1. 전주 한옥마을


ⓒ픽사베이


전통과 현재가 함께하는 전주 한옥마을. 많은 먹거리와 명소가 가득해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낭만명소랍니다. 

2. 정읍 내장산국립공원


ⓒ픽사베이


조선 8경, 호남 5대 명산 중 하나인 내장산은 호남의 금강산이라고도 불리며 특히 가을에 아름다운 명소로 많은 관광객이 찾아온답니다. 

3. 군산 시간여행마을


flickerⓒwind-bell


근대 역사의 중심도시, 군산에 자리한 군산근대역사박물관은 군산의 근대문화 및 해양문화를 주제로 하는 특화 박물관이자 지역박물관으로 군산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랍니다. 

4. 부안 변산반도 국립공원


flickerⓒJinho Jung


우리나라에서 가장 해가 늦게 지는 곳으로 낙조가 매우 아름다운 곳인데요. 채석강, 내소사, 직소폭포 등 멋진 풍경들이 가득해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답니다. 

5. 부안 내소사


flickerⓒKevin Sato


전나무 향기가 가득한 내소사. 절 일원이 전라북도 기념물로 지정되어 있으며 문화재들이 잘 보전되어 볼거리들이 많은 매력적인 관광지랍니다.




라마다 전주


클릭>>  라마다 전주 예약하기
최저가 101,640원부터

ⓒRAMADA Jeonju


예술과 문화 관광의 도시인 전주, 라마다 전주 호텔은 전 세계에 7300개의 체인망을 갖고 있는 세계적인 Wyndham호텔 소속의 라마다 호텔로써 라마다 브랜드의 매뉴얼에 맞춰 특급호텔에 걸 맞는 호텔인데요.


ⓒRAMADA Jeonju


전주시 고사동 일대에 위치, 지하 3층~지상 15층 규모로 330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RAMADA Jeonju


인근에 시청, 전주 영화거리, 전주 한옥마을 등이 있어 유동인구 및 관광객이 많은데 숙박시설이 부족한 여건에 공급되는 특별 호텔로써 고급스러운 서비스를 제공된답니다. 


ⓒRAMADA Jeonju


객실 30%는 한식 온돌로 이뤄져 지역 특성을 잘 살렸고 5개 타입으로 구성돼 희소성과 다양성을 지녔는데요.


ⓒRAMADA Jeonju


2층에 위치한 ‘The Daps-All Day Dining’ 레스토랑과 1층에 위치한 100여명을 수용할 수 있는 연회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로 도민들의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의 장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답니다. 



베스트 웨스턴 호텔 군산


클릭>>  베스트 웨스턴 호텔 군산 예약하기
최저가 72,311원부터

ⓒBest Western Hotel Gunsan


총 181실에 더블, 트윈, 온돌, 레지던스 등 다양한 종류의 객실을 갖추었는데요. 군산여행에서 가족 단위, 커플 단위로 즐기시기에도 좋은 깨끗한 객실입니다. 객실 내에서 간단한 비즈니스 업무를 할 수 있는 테이블도 있답니다. 


ⓒBest Western Hotel Gunsan


군산 바다 인근에 위치한 베스트웨스턴 군산! 베스트 웨스턴 호텔 체인중에 하나인데요! 따듯한 분위기의 객실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군산여행 숙소입니다.  


ⓒBest Western Hotel Gunsan


이곳도 온돌타입의 객실이 있어 아이와 함께 묵기 좋은데요.  또한, 여름에 한시적으로 운영되는 야외수영장이 있어 투숙객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답니다.  


ⓒBest Western Hotel Gunsan


부대시설로 카페, 레스토랑, 사우나, 휘트니스 등이 있는데요. 완성도 높은 메뉴로 인기를 인기를 끌고 있는 레스토랑 파티오에서 한끼를, 고급 원두로 내린 향긋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카페에서 여유를,  새만금 바다를 바라보며 여행의 피로를 풀수 있는 사우나에서 힐링을 즐겨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채석강 스타힐스 호텔


클릭>> 채석강 스타힐스 호텔 예약하기
최저가 80,703원부터

ⓒStar Hills Hotel


채석강길 바로 앞에 있는 채석강스타힐스호텔이 깨끗하고 시설도 좋은데요. 


ⓒStar Hills Hotel


채석강 스타힐스 호텔은 부안시외버스터미널에서 차로 50분 거리에 있으며, 주변 관광지로는 채석강이 바로 앞에 있으며 내소사가 차로 30분, 곰소염전이 차로 35분 거리에 있습니다.  

ⓒStar Hills Hotel


부안에 머무시는 동안 아늑한 객실 및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고, 주변 여행을 즐기기 좋은 위치입니다.



이웃님에게 끌리는 호텔은 어디인가요?

작가의 이전글 괌호텔추천:: 취향저격! 괌해변호텔 '호텔 산타 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