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컴바인 맥스 Feb 07. 2019

힐링충전 강원도여행! 호텔스컴바인 강릉,속초,경포 호텔

국내호텔 탐방기

ⓒ flickr_Giuseppe Milo


KTX 경강선과 서울-양양 간 고속도로가 개통되면서 수도권으로부터의 접근성이 좋아진 강원도여행. 최근 당일치기, 주말여행지로 강원도의 인기가 점점 올라가고 있는데요. 커피의 도시 강릉부터 산과 바다를 동시에 즐길 수 있고 물회, 닭강정 등을 맛볼 수 있는 속초 등 매력적인 여행지가 많은데요. 강원도의 대표도시, 강릉, 속초, 경포에서 묵을만한 호텔을 호텔스컴바인 맥스와 함께 만나볼까요?




#방송에_소개된_그곳 #크루즈호텔


정동진 썬크루즈

가격비교 93,176원부터
클릭>> 정동진 썬크루즈 예약하기


ⓒ 정동진 썬크루즈


최근에 방송에 소개된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  '땅 위에 있는 최초의 럭셔리 크루즈'라고 알려진 호텔로 알려졌는데요. 


ⓒ 정동진 썬크루즈


지난 2016년 크루즈 모양을 한 독특한 비주얼로 CNN에서 '세계에서 가장 특이한 호텔 TOP13'에 선정된 호텔이랍니다.


ⓒ 정동진 썬크루즈


프라이빗 해변과 환상적인 배 모양의 건축물들은 리조트를 찾는 연인들의 로망 호텔로 손꼽히는데요. 현재 호텔과 리조트 등 두가지 형태의 숙박시설로 운영하고 있답니다.  


ⓒ 정동진 썬크루즈


총 121개의 호텔형 객실과 82개의 콘도형 객실, 8개의 스위트룸으로 구성된 썬크루즈 리조트는 이국적인 정취의 정동진의 푸른 바다, 조각공원, 장승공원, 해맞이 광장 등에서 여유로운 산책과 데이트가 가능합니다. 


ⓒ 정동진 썬크루즈


특히 주변 공원에 조성되어 있는 조각공원도 잘 꾸며져 있어 데이트코스로도 좋은,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

클릭>> 정동진 썬크루즈 예약하기




#롯데리조트 #가족여행


롯데 리조트 속초

가격비교 126,997원부터
클릭>> 롯데 리조트 속초 예약하기


ⓒ 롯데 리조트 속초


롯데리조트속초는 지상 9층, 지하 3층 규모의 총 392실(호텔 173실, 콘도 219실) 규모의 4성급 리조트로 부대시설로 3개의 레스토랑 및 워터파크와 조식, 헬스클럽, 스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답니다. 


ⓒ 롯데 리조트 속초


특히 실내 워터파크에서는 타원형 튜브를 사용해 롤러코스터와 같은 고속의 무중력 상태를 경험할 수 있는 로켓블라스터가 있답니다. 


ⓒ 롯데 리조트 속초


높이 1.2m의 파도풀을 비롯해 총 길이 105m의 유수풀 외에 바데풀, 키즈풀, 멀티풀 등 다양한 시설이 있어 가족과 함께 커플끼리 이용하기 좋은데요. 


ⓒ 롯데 리조트 속초


투숙객 전용 인피니티 풀에서는 동해바다를 감상하며 여유를 즐길 수 있답니다. 


ⓒ 롯데 리조트 속초


3면이 바다로 둘러싸여 모든 객실에서 동해를 감상할 수 있는데요. 호텔 객실은 디럭스, 그랜드 디럭스, 주니어 패밀리 스위트, 슈페리어 스위트, 디럭스 스위트, 프리미어 뷰 스위트, 프레지덴셜 스위트 7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 롯데 리조트 속초


기본인 디럭스 객실은 테라스가 갖추어져 있고, 콘도는 가족 수에 따라 5가지 타입을 선택할 수 있어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답니다. 

클릭>> 롯데 리조트 속초 예약하기




#인피니티풀 #가심비


세인트존스경포호텔

가격비교  89,169원부터
클릭>> 세인트존스경포호텔 예약하기


ⓒ 세인트존스경포호텔


세인트존스 경포호텔은 지하 1층에서 16층, 총 1091실로 일반 스탠다드 1090실, 디럭스9실, 스위트 28실로 A동·B동·S동 3개동에 부대시설 30여가지를 갖춘 규모인데요.


ⓒ 세인트존스경포호텔


동해바다를 조망하는 아름다운 객실로 여유를 즐길 수 있답니다.


ⓒ 세인트존스경포호텔
ⓒ 세인트존스경포호텔


끝없이 펼쳐지는 동해 바다를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자연 채광의 세인트존스 호텔 메인 풀! 바다에 떠 있는 듯 자연과 하나 되는 기분을 느끼실 수 있으며, 아늑한 선베드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 세인트존스경포호텔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는 올데이니다이닝 레스토랑이 있는데요.  청정 동해 바다와 강인한 생명력의 푸른 곰솔림(해송)이 내려다보이는 모던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강원 지역 계절 로컬푸드로 만든 시그니처 메뉴와 특급 셰프들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뷔페와 단품요리를 즐기실 수 있답니다. 


클릭>> 세인트존스경포호텔 예약하기




#가성비 #가심비


스카이베이 경포호텔

가격비교  80,691원부터
클릭>> 스카이베이 경포호텔 예약하기


ⓒ 스카이베이 경포호텔


두 개의 타워가 스카이브리지로 연결된 구조로 마치 커다란 배를 떠받치고 있는 외관부터 인상적인 호텔, 스카이베이 경포호텔. 


ⓒ 스카이베이 경포호텔


지상 20층, 지하 3층 규모로 총 538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는데요. 모든 객실에 테라스가 갖춰져 있어 탁 트인 바다전경을 바라볼 수 있답니다


ⓒ 스카이베이 경포호텔


최상층인 20층에 위치한 ‘인피니티 풀’이 인스타그램에 인증하기 좋은 공간으로 바다를 바라보며 여유롭게 수영을 즐기기 좋은 공간입니다.


ⓒ 스카이베이 경포호텔


낮에는 애프터눈 티와 디저트 뷔페, 저녁에는 신선한 해산물로 요리한 씨푸드 디쉬와 더불어 칵테일, 와인, 위스키 등의 메뉴를 제공하는 F&B 레스토랑 ‘스와레’도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스카이베이 경포호텔


피트니스와 사우나 시설이 있어 액티비케이션을 즐기기 좋답니다. 


클릭>> 스카이베이 경포호텔 예약하기




이웃님에게 끌리는 강원도 호텔은 어디인가요?



작가의 이전글 호텔예약? 해외호텔, 국내호텔, 당일특가도 호텔스컴바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