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컴바인 맥스 Mar 28. 2019

대만자유여행! 호텔스컴바인 타이베이 호텔 추천

해외호텔 특가&세일

힐링 & 로맨틱 가득! 타이베이 호텔 추천





아트리 호텔

아트리 호텔 예약하기
최저가 150,100원부터


▶ 예약기간: 2019년 3월 27일 ~ 4월 27일
▶ 투숙기간: 2019년 3월 27일 ~ 6월 30일
▶ 최대 21% 할인


ⓒ 아트리 호텔


자연의 아늑함과 아름다움을 가득 담은 아트리 호텔. 타이베이 도심과 가까습니다. 특히, 타이베이 쑹산 공항에서 차로 10분이면  이동 가능해 최적의 접근성을 자랑한답니다. 또한, 인근에 중륜(Zhonglun) 시장이 있어, 대만의 전통 음식과 문화, 활기참을 경험해보시기에도 좋습니다. 


ⓒ 아트리 호텔


영화 아바타가 더오르는 환상적이면서도 자연의 웅장함을 담은 인상적인 로비 디자인으로도 명성이 자자한 아트리 호텔.


ⓒ 아트리 호텔


'자연, 감촉, 기술'이라는 테마가 반영된 총 5 유형의 객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조용하고 정적인 일본의 젠(ZEN) 스타일 느낌을 담은 Orient 객실을 시작으로, 편안함과 따뜻한 느낌이 물씬 나는 Forest, Sand, Rock, Lovestone 객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 아트리 호텔


객실에는 시몬스 메트리스와 천연소재 사용으로 높은 명성을 자랑하는 케네스 코본푸어, 프리미엄 욕실 어메니티가 완비되어 있어,  일상의 피로를 말끔히 푸시기에 제격입니다.  


ⓒ 아트리 호텔


다채로운 종류의 꽃과 나무, 식물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는 테라스 가든, 몸의 피로를 풀고 활력을 주는 온천과 피트니스 센터 등의 부대시설도 마련되어 있어 따뜻하고 기분 좋은 힐링을 경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 아트리 호텔


호텔 내에서는 클래식함과 참신한 광동식 퓨전 음식부터 낭만적인 분위기 가득한 라운지 바까지 완벽 구비되어 있어, 훌륭한 미식여행을 즐기시기에도 좋습니다.


아트리 호텔 예약하기





시저 파크 호텔 반차오

시저 파크 호텔 반차오 예약하기
최저가 134,005원부터


▶ 예약기간: 2019년 3월 25일 ~ 4월 7일
▶ 투숙기간: 2019년 4월 ~ 5월
▶ 최대 % 할인


ⓒ 시저 파크 호텔 반차오


푸중 지하철과 인접한 거리에 위치한 시저 파크 호텔 반차오. 타이베이 도심 안에서도 아늑함과 화려함을 모두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와 서비스로 명성이 자자해, 여행자들의 애정을 듬뿍 받고 있답니다. 타오위안 국제 공항에서 자동차로 35분 거리에 위치한 이 곳은,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시저 파크 호텔 반차오


호텔은 디럭스부터 엘리트, 프리스티지, 파노라마 스위트 룸 등 8개 객실 유형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베이스 색상에 원목 재질을 배치하여 우아하면서고 아늑한 느낌이 인상적인데요. 객실 내에는 크고 폭신한 침대를 시작으로, 50인치 LCD TV, 블루투스 스피커, 음이온 헤어드라이어, 캡슐 커피머신 등이 완비되어 있어 나만을 위한 최고의 휴식을 선사한답니다.


ⓒ 시저 파크 호텔 반차오


시저파크 호텔 반차오의 최고층인 32층에는 유명한 야외 수영장이 자리하고 있는데요. 길이 33미터, 수심 1.2미터의 야외 수영장에서는 타이페이의 도심, 밤하늘을 수 놓는 별들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시기에 제격입니다.


ⓒ 시저 파크 호텔 반차오


다양한 최신 기구들이 완비된 헬스클럽에서 간편하면서도 유쾌한 운동을 즐기시는 것도 놓치지 마시구요!


ⓒ 시저 파크 호텔 반차오
ⓒ 시저 파크 호텔 반차오


시저 파크 호텔 반차오에는 총 5개의 레스토랑과 바가 자리하고 있는데요. 최고 수준의 정통 타이완 요리를 맛보실 수 있는 '자이엔'과 세계 각국의 다양한 요리를 경험해보실 수 있는 '본 아페티' 등이 마련되어 있답니다. 뿐만 아니라, 프랑스, 스페인, 그리스 등 유럽 및 지중해 국가의 미식 여행을 떠나보실 수 있는 '카라라 이탈리안 레스토랑', 루프탑 바인 SKY 32 등이 자리하고 있어, 입안 가득 퍼지는 행복감을 가득 경험해보시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시저 파크 호텔 반차오 예약하기





시저 메트로 타이베이

시저 메트로 타이베이 예약하기
최저가 87,925원부터


▶ 예약기간: 
(1) 2019년 3월 27일 ~ 7월 31일: 슈페리어 & 트윈 룸 (53% 할인)
(2) 2019년 3월 27일 ~ 4월 30일: 트리플 & 패밀리 4인 (50% 할인)
▶ 투숙기간: 2019년 3월 27일 ~ 9월 30일
▶ 최대 53% 할인


ⓒ 시저 메트로 타이베이


타이페이의 오랜 문화와 역사를 엿볼 수 있는 룽산사, 화시지예 야시장, 시먼딩 쇼핑 지구 등과 인접한 시저 메트로 타이베이. 또한 완화구의 새로운 랜드마크인 타이페이 트윈타워에 자리잡아 편리한 교통을 자랑한답니다.


ⓒ 시저 메트로 타이베이
ⓒ 시저 메트로 타이베이


슈페리어, 디럭스 패밀리, 스위트 등의 총 750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는 시저 메트로 타이페이. 라이트 인터스트리, 럭셔리, 엘레강스 스타일의 객실로 심플하면서도 따뜻한 감성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타이베이 도심을 감상하실 수 있는 객실에는 폭신한 침구와 다기늘 블루투스 스테레오 등이 마련되어 있어 여유롭고 힐링되는 객실 투숙을 경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 시저 메트로 타이베이


파란 하늘을 바라보며 일광욕을 즐기거나 시원한 한때를 보낼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야외 수영장과 완벽한 운동기구가 갖춰저 효율적인 트레이닝을 즐길 수 있는 피트니스 센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 시저 메트로 타이베이


호텔 내에는 중식, 양식 레스토랑과 바가 완비되어 있는데요. 대형 전면 유리창에 둘러쌓인 이국적인 분위기가 인상적인 메트로 뷔페가 자리하고 있는데요. 우아한 분위기에서 즐기는 다채로운 인터네셔널 요리가 일품이랍니다.


ⓒ 시저 메트로 타이베이


트렌디하면서도 전통적인 맛은 모두 겸비한 상하이 요리와 광동 요리를 맛보실 수 있답니다. 또한, 클래식 와인부터, 다양한 칵테일까지 낭만적인 타이베이의 야경을 벗삼아 즐길 수 있는 바 98도 마련되어 있어, 기분 좋은 미식 경험을 즐기기에도 제격입니다.


시저 메트로 타이베이 예약하기




대만 타이페이에서 즐기는 낭만여행, 어떠세요? ♥

작가의 이전글 보스턴 자유여행! 호텔스컴바인 보스턴 호텔 추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