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호텔 탐방기
인기 휴양지 다낭의 가볼만한 곳과 가성비 좋은 10만원대 다낭호텔, 다낭 골든 베이 호텔을 만나보아요!
바나산 국립공원
다낭에서 둘러볼 수 있는 대표적인 관광지로는 ‘바나산 국립공원’을 꼽을 수 있는데요. 이곳은 과거 프랑스인들이 베트남의 더위를 피하기 위해 바나산 위에 휴양지를 건설한 후 그들만의 피난처로 사용한 역사가 있습니다. 프랑스로부터 독립한 이후 다양한 놀이기구와 부대시설이 들어서면서 현재는 전 세계인들이 즐겨찾는 관광명소로 변모했답니다. 바나산 정상까지는 12km에 달하는 긴 케이블카를 타고 약 17분이라는 시간 동안 이동하게 되는데, 바나산 정상에 도착하면 유럽풍의 색채를 띤 이국적인 마을을 마주하게 됩니다.
다낭 미케 비치
휴양지 하면 역시 바다가 빠질 수 없는데요. ‘미케 비치’는 포브스(Forbec)가 선정한 세계 6대 해변이라고 하니 더 믿음이 가는데요. 해변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주위에 호텔, 레스토랑, 카페 등이 많이 있으니 숙소와 먹거리를 해결할 수 있는데요. 또 해변에 액티비티 시설도 많이 준비되어 있어 ‘미케 비치’를 온몸으로 즐길 수 있답니다.
다낭 오행산
오행산 지구의 오행을 관장하는 산이라고해서 오행산이라 이름이 붙어졌는데요. 산의 90%가 대리석으로 이루어져 있어 마블 마운틴이라고도 불린답니다. 오행산은 화산, 수산, 목산, 금산, 토산이있다. 그중 수산은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오를수 있고, 오행산 동굴중 가장큰 규모의 현공동굴과 고즈넉한 전망을 한눈에 감상할수 있는 망강대가 있어 관광객들은 수산을 방문한답니다.
가성비 좋은 10만원대 다낭호텔, 다낭 골든베이 호텔을 만나볼까요?
최저가 118,394원부터
다낭 골든 베이는 2017년 10월 오픈한 5성급 럭셔리 호텔로 깨끗한 시설은 물론 훌륭한 서비스까지 갖춘 호텔인데요.
특히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서비스로 언제든 빠르게 의사소통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여행객들의 높은 만족도로 이어지고 있답니다.
하늘과 바다가 조화를 이루는 곳에서 최고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컨셉답게 호텔 안으로 들어서면 골드로 이루어진 화려한 인테리어가 여행객을 맞이한답니다. 화이트와 브라운 색상을 더해 고급스러움을 배가시켰답니다.
객실은 총 983개로 베트남의 전통적인 분위기와 현대적인 건축 양식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데요. 총 6개 타입의 객실이 있으며 보다 넓은 객실에서 편하게 머물고 싶다면 코너 스위트룸을 추천한답니다.
코너 스위트 룸은 일반 객실의 약 2배로 오션뷰는 물론 넓은 발코니까지 갖추고 있어 시원한 바람을 느끼며 바다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욕실에도 창문이 있어 샤워를 하면서도 오션뷰를 즐길 수 있답니다.
다낭 시내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야외 수영장. 이 외에도 야외수영장, 회의실, 헬스장 등의 부대시설과 무료 와이파이가 제공돼 정보 검색은 물론 사진까지 부담 없이 공유할 수 있답니다.
다낭 시티센터에 위치하고 있어 다낭의 명소를 둘러 보기에도 좋답니다. 주변에 위치한 명소로는 한 리버 다리, 다낭 성당, 카오 다이 사원, 치랑 스타디움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