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Dec 17. 2019

다낭 가성비 호텔 3,
로컬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곳

다낭 여행, 다낭 자유여행, 다낭 호텔 추천, 다낭 가성비 호텔


한 달쯤 여유를 가지고 살다 오고 싶은 베트남의 보물 다낭! 다양한 액티비티는 물론 아름다운 풍광, 맛있는 먹거리들이 가득해 두 번 세 번 재방문을 부르는 여행지죠. 



넓고 고급스러운 호텔이나 리조트에서 호캉스를 즐기는 것도 좋지만, 다낭만의 로컬 분위기를 즐기려면 시내 여행이 필수! 오늘은 필수 관광지와 접근성도 좋고 가성비도 좋은 다낭의 숙소 두 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다낭 가성비 호텔 3

  


아보라 부티크 호텔

실제 투숙객 평점 9.0


2018년 12월에 오픈한 신상 호텔 아보라 부티크는 다낭 국제공항에서 차로 9분, 다낭 기차역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자리한 3성급 숙소입니다. 맛있는 먹거리와 각종 기념품으로 가득한 쇼핑의 메카 한시장과 로컬 시장으로 유명한 꼰시장, 다낭의 상징인 핑크 대성당과 대표 카페인 콩카페, 롯데마트, 빅씨마트 역시 모두 근처에 있어요. 사랑의 부두가, 미케해변 등은 차로 7분~1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답니다. 


 


현대적이고 아늑한 느낌으로 꾸며진 42개의 객실은 깔끔하게 잘 관리되고 있어요. 편히 쉴 수 있는 소파, 꽤 널찍한 옷장 및 욕실은 머무는 동안 더욱 편리한 휴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슈피리어 더블룸'에는 창문이 없으니 참고해주세요! 이외 모든 객실은 시내 전망입니다. 


 

 

부대시설은 레스토랑 및 바/라운지, 루프탑 테라스, 컴퓨터 스테이션 등이 있습니다. 비즈니스 센터, 프런트 데스크를 24시간 운영 중이에요. 아보라 부티크 호텔에서 제공되는 조식의 장점은 9층에서 다낭 시내를 바라다보며 먹을 수 있다는 것인데요. 가짓수가 많진 않지만 로컬 음식, 과일 및 채소 등 메뉴 구성은 알찬 편입니다. 계란 프라이와 쌀국수를 즉석에서 제조해주는 코너도 준비되어 있어요. 1층에 자리한 일리카페의 커피 맛도 좋다고 하니 꼭 이용해보세요.


   

 

 

실제 투숙객 후기

"방은 크지 않지만 관광 위주로 짜인 스케줄에 딱 좋습니다. 가성비 최고의 숙소인 것 같아요. 조식은 가짓수는 많지 않지만 꼭 먹을 만한 음식으로 구성되어 있고 쌀국수도 맛있었습니다."

"6세 2세 있는 4인 가족입니다. 가성비 좋은 호텔인 줄은 알고 예약했는데 직원들이 너무 친절해요. 크지는 않지만 룸도 깨끗하고 미리 도착한 분들은 짐 맡기고 시내 구경도 가능한 거 같아요. 한시장 롯데마트 빅씨마트 멀지 않고 그랩 잘 잡히고 우리 돈 2천 원 정도로 이동 가능해요. 호텔에서 환전도 했는데 공항 환전소랑 별 차이 없었어요. 수영장 필요 없고 다낭 시내 근처 숙소를 원하시면 추천합니다."

"후기가 좋아서 선택했는데 역시 가성비 최고였어요. 공항에서 그랩 타고 5-10분 거리. 특히 스태프들이 너무너무 친절하고 룸 컨디션이 정말 깨끗하고 좋았어요. 방 크기도 굉장히 넓었구요. 혹시 재방하게 된다면 첫날이나 마지막 날 숙소로 또 이용하게 될 것 같아요. 1층에 카페도 저렴하고 커피 맛도 좋아요."




아보라 부티크 호텔

* 이 호텔, 객실 요금 보기! <클릭!>




  




피비텔 부티크 다낭

실제 투숙객 평점 9.2


노랗고 높이 솟은 건물 외관이 인상적인 피비텔 부티크 다낭은 다낭 시티 센터에 위치한 4성급 호텔입니다. 다낭 핑크 대성당·한 마켓까지 도보 7분, 용다리·미케비치·다낭 국제공항까지 차로 10분이면 이동 가능해요. 유명 맛집들과의 접근성 역시 좋답니다. 


  


피비텔 부티크 다낭의 객실 역시 모던한 느낌으로 꾸며져 있는데요. 적당한 크기의 74개 객실은 모두 금연 구역! 보다 청결한 관리로 쾌적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서는 한강과 용다리 전망을 감상할 수 있어요. 


  


부대시설로는 조식을 이용할 수 있는 레스토랑 및 바/라운지,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비즈니스 센터, 마사지숍, 카페 등이 있고 프런트 데스크가 24시간 운영됩니다. 별도의 이용 요금으로 공항 셔틀, 세탁, 아이돌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해요. 일정 시작 전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조식 메뉴는 종류도 다양하고 맛도 준수한 편이랍니다. 피비크 부티크 호텔 역시 계란 프라이, 쌀국수가 즉석에서 조리되고 있어요. 


   

 

실제 투숙객 후기

"시설이 아주 좋은 호텔은 아니지만 가격 대비 충분하고, 청결합니다. 직원들이 친절해서 다낭에서 묵은 호텔 중 가장 좋았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평점이 높은 이유가 있는 호텔입니다."

"가성비 갑. 직원 서비스는 일류. 다낭은 여기! 프런트 직원은 한국말로 설명 다 해주고, 마주치는 직원들마다 웃으며 인사해주니 늘 기분이 좋았어요. 호텔에서 도보 10여 분 거리에 핑크 성당, 한시장, 용다리 등 갈 수 있고 근처 맛집도 엄청 많아요. 다음에도 꼭 재방문할 예정입니다. 유일한 아쉬움은 샤워기 수압이 낮다는 점"

"이번 다낭 여행 중 최고의 선택은 피비텔 부티크 호텔이었습니다. 최고의 뷰(한강 야경, 용다리 뷰 등)와 유명 맛집의 접근성, 매일 메뉴가 바뀌는 다양한 조식, 친절한 직원들이 이번 여행을 편안하고 행복하게 해주었습니다. 가격 대비 가성비 갑이었다고 생각하며, 다시 다낭에 간다면 또 이용하고 싶습니다."




피비텔 부티크 다낭

* 이 호텔, 특가 예약하기! <클릭!>




 

매거진의 이전글 대만 가족여행 호텔 추천 3, 함께하는 타이페이 숙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