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 여행, 보라카이 가족여행, 보라카이 리조트 추천
예전에는 연휴에 가족끼리 집에 보여서 시간을 보내는 게 대다수였다면, 요즘엔 연휴에 다함께 해외여행을 떠나는 가족들도 많아 지고 있습니다. 명절 연휴때 공항에 사람이 북적인다는 뉴스도 많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보라카이는 신혼여행지로 처음에 이름을 알렸지만, 깨끗한 자연환경과 온화한 날씨로 가족이 방문하기에도 무척 좋은 곳입니다. 오늘은 보라카이에서 가족이 가면 좋은 리조트를 소개해드립니다.
디몰 근처
헤난 라군 리조트는 내부에 222개의 금연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디몰과 해변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가족 단위로 보라카이를 마음껏 즐기기에 아주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내부에 레스토랑과 라운지 바를 운영하고 있으며, 풀 서비스 스파와 야외 수영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용 해변에 비치파라솔이 있어 해변을 이용하는 투숙객들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라카이의 시내 중심지 디몰까지는 도보로 8분, 화이트 비치는 도보 5분, 탈리파파 시장은 4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해변 뿐만 아니라 보라카이의 시내 관광을 하는 것도 매우 편리합니다. 보라카이의 대부분 리조트들이 시내와 멀리 떨어져 있어 리조트 셔틀을 통해서 이동해야 하지만, 헤난 라군 리조트는 도보로 이동 가능할 정도로 가까워 조금 더 편리하게 관광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휴양지 리조트의 가장 중요한 점은 아마도 수영장이겠죠? 헤난 라군 리조트의 야외 수영장은 규모 면에서 압도적입니다. 리조트 전체를 아우르는 규모로 수영장은 하나이지만, 몇 개의 수영장을 합친 것과 같은 느낌입니다. 실제 투숙객 평점에서도 훌륭한 수영장과 청결도 면이 가장 높은 점수를 받으 정도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멋진 수영장과 시내가 가까운 장점! 이 정도면 가족과 함께 편하고 즐겁게 보라카이를 즐길 수 있지 않을까요?
“직원들 너무 친절해요. 마주칠때마다 밝게 웃으며 인사하고 이른아침부터 청소하고 온전.오후 방 청소 해줍니다. 비치갈때 셔틀도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바로바로 출발해서 편히 이용했습니다. 덕분에 너무 편히 잘 쉬다왔어요."
“-아주만족스러움 -풀장이 아주이쁨 -해난크리스탈은 위치가 좋지만 수영장이 별로인데 여긴 수영장이 아주 이쁨 -직원들 아주친절 -깨끗하고 숙소 위치좋고 -디몰 혹은 이몰까지 40페소면 트라이시클 쇼부봤습니다 -조식다양함. -1박당 2000페소 보증금(디파짓)있음여"
“친절하고 좋았음요. 체크인 세시지만 저희는 한시에 해줬음. 직원분들 다 친절했고요. 조식도 만족. 수영장은 정말 아동용 느낌 ㅎ 깊지않아 누구나 재밌게. 위치도 좋아요. 단.. 제 애인이 다리미 요청해서 다리미를 건네받았는데 어떻게 이름을 알고 페북 신청해 애인이 깜놀함. 바로 차단했]으나 숙박객 정보가 쉽게 공유되는 느낌임"
해변에 자리한
보라카이의 아름다운 해변에 위치한 헤난 프라임 비치 리조트는 총 154개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내부에는 1개의 레스토랑과 총 3개의 야외 수영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내부에 피트니스 센터가 있어서 투숙객들이 이용할 수 있으며, 해변에 위치하고 있어 리조트 전용 해변도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헤난 프라임 비치 리조트 역시 시내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도보 기준으로 윌리스 락이 4분, 디니위드 비치가 8분, 시티몰이 9분, 디몰은 11분 정도 소요됩니다. 보라카이의 모든 리조트에서는 시내까지 무료 셔틀을 운영하고 있어 쉽게 이용하실 수 있으며, 현지의 느낌을 느끼고 싶다면, 리조트로 복귀 하실 때는 ‘툭툭’ 이라고 불리는 현지 교통 수단을 이용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헤난 프라임 비치 리조트의 야외 수영장 역시 리조트를 따라서 길게 위치하고 있습니다. 멋진 오션 뷰를 감상하는 것도 좋지만, 각 객실마다 연결된 수영장에서 가족과 함께 즐기고, 가족이 물놀이는 즐기는 모습을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객실은 자연친화적인 우드 톤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는 보라카이의 자연환경과도 잘 어우러지고, 객실에 묵는 동안 편안한 느낌을 느끼게 합니다.
“호텔은 깨끗하고 조식도 만족합니다 경비가 트라이씨클도 잘 잡아주시고 조식먹으러 가거나 해변갈때 차나 트라이씨클지나가는데 위험하지않게 안전하게 건너갈수 있게 도와줌"
“정말 좋아요 다른데도 경험해봤는데 훨씬 청결하고 직원이 항상 밝고 되게 친절합니다. 다음에 오게된다면 또 다시 헤난 리조트 이용하고싶네요. 아, 그리고 식사 끝내줍니다 정말 맛있어요 ㅎㅎ"
“전반적으로 너무 만족하였습니다 디럭스 룸컨디션도 너무 좋았구요 , 헤난 직원들은 언제봐도 친절한 것 같아요 조식도 맛있었고 수압도 좋았어요 뜨거운 물 바로바로 나왔구요, 샤워실 배수처리도 괜찮았고, 호텔 바로 앞에서 선셋도 보고 너무 좋았네요 다음에 또 이용하고 싶어요"
수영장이 아름다운
페라 호텔 앤드 가든 스위트는 보라카이 디몰 근처에 위치한 리조트로 총 43개의 금연 객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내부에는 2개의 레스토랑과 라운지 바를 운영하고 있으며, 야외 수영장과 루프탑 테라스가 있습니다. 공항에서 리조트 방문을 위한 셔틀을 운영하고 있으며 체크인을 위한 프론트 데스크를 24시간 운영하고 있어서 늦은 시간에도 체크인이 가능합니다.
페라 호텔 앤드 가든 스위트는 디 몰에서 약 400m, 보라카이의 대표적인 해변, 화이트 비치에서 약 600m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쇼핑과 먹거리, 그리고 관광을 하기에 매우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리조트에서 도보로 약 3분 거리에 있는 불라보그 비치는 수상 스포츠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강력하게 추천드리는 지역으로 레저를 즐기고, 야간의 오락거리를 원하시는 분들은 꼭 방문해보세요!
페라 호텔 앤드 가든 스위트는 가장 높은 층에 수영장이 위치하고 있으며, 위에 소개해드린 리조트에 비해서 야외 수영장의 규모는 작지만, 색다른 뷰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멋진 보라카이의 자연환경, 아름다운 날씨, 그리고 멀리 내다보이는 바다까지 조화를 이루어 수영장의 물놀이 마저 색다르게 느껴지게 하는 매력이 있습니다.
"샌딩때문에 조식 신청하고 이용을 못할거같아서 아쉬워하고 있었는데 테이크아웃 서비스가 되서 샌드위치를 따로 줘서 좋았음. 아직 내부 공사중인 곳이 많아서 약간 어수선 하지만 가격대비 시설과 서비스 다 매우 만족스러워웠습니다."
“모든 직원들이 친절했고 시설은 깨끗했습니다. 해변과의 거리도 멀지 않아서 편하게 왔다갔다했어요. 조식도 괜찮았고 비치타올은 50페소 내고 빌릴 수 있었어요"
"호텔은 깨끗햇구요 호수 옆에잇어서 이동은 편했고 시내랑 멀리는 아니지만 조금떨어져서 오히려 조용하고 좋았어요 직원들은 항상 웃으며 친절했고 항상 인사를 해주었어요 수영장도 깔끔햇고 이용하기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