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숙소 추천, 부산 숙박, 부산 여행
부산으로 여행 계획을 세우고 계신 분들이라면 오늘 이 콘텐츠를 한 번 주목해보세요. 여행의 출발은 함께 가는 여행 메이트와 여행 취향, 예산에 따라 달라지곤 하는데요. 볼거리나 즐길거리, 먹거리에 초점을 맞추는 대신 숙소 비용을 조금 절감하고 싶은 분들께 오늘 부산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운영 중인 숙소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깔끔하고 쾌적한 시설을 갖추었고 교통도 편리하지만 무엇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여행하면서 부담 없는 숙소를 찾고 계신 분들에게는 아주 유용한 콘텐츠가 되어줄 것 같네요!
광안리 해수욕장 근처 쾌적한 호텔
해운대에 위치하고 있으며 광안리 해수욕장과 신세계 센텀시티, 부산 영화의 전당에 도보로 이동하기 좋은 이 호텔은 단 62개의 금연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호텔 내에 커피숍과 편의점이 마련되어 있어 필요한 물품을 급히 사거나 티타임을 간단하게 즐기기에 편리합니다.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 중입니다.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부터 자정까지, 체크아웃은 11시까지 하고 있으며 오후 8시 이후 도착 예정이라면 사전 예약이 필요합니다. 공용 구역과 객실 내에서 무료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으며 무료 시설 내 셀프 주차가 가능합니다. 객실 내에서 탁 트인 창으로 바다 전망을 누리는 것이 가능한 호텔입니다.
“너무 만족해서 후기를 안남길 수가 없네요 2박 3일 일정으로 연박했는데 숙소덕분에 완벽한 여행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뷰가 최고였어요! 그리고 다른 좋았던 부분은 숙소 이용하시려는 분들께도 도움이 되고자 남기겠습니다 - 숙소와 광안리 해수욕장과 거리가 걸어서 15-20분정도기때문에 차량이 없으시면 주변에 널려있는 카카오자전거나 라임전동킥보드 이용하면 좋아요”
“너무 좋았어요 !!! 호텔리어분들도 친절하시고 다음에 또 놀러가면 여기로 갈 거 같아요 ㅎㅎ”
“민락수변공원이 바로 옆이고, 천천히 여유롭게 걸어가도 광안리 해수욕장까지 20분 내에 도착한다는 점에서 접근성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바다가 바로 앞이지만 해수욕장쪽과 어느 정도 떨어져 있어 무척 조용하게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는 점도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청결 문제로 걱정할 필요 없이 깔끔해서, 다음 여행에서도 숙박할 의향이 있습니다.”
자갈치 시장 근처의 캐주얼한 호텔
자갈치 시장을 도보로 3분 이내에 갈 수 있고 국제 시장과 용두산 공원 등을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이 호텔은 캐주얼하면서도 편안한 인테리어가 돋보입니다. 107개의 금연 객실을 보유 중이며, 비즈니스 센터가 24시간 내내 운영되고 있습니다. 도착 시 프런트 데스크 직원이 도와주며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부터 자정,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 하고 있습니다.
시설 내 셀프 주차는 1일 기준 5천 원의 금액을 받고 있으며 매일 별도의 요금을 지불하고 한식 아침 식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 내에 레스토랑과 별도로 커피숍이 있고 공용 구역에서 커피나 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객실 내에는 온도 조절기와 커피 티메이커가 있고 다리미나 다리미판은 요청 시 받을 수 있습니다.
“위치 상 주변에 둘러볼 곳들이 많아 편리한 숙소입니다. 입구가 눈에 썩 잘 띄지 않아 눈여겨보며 찾아들어가야 하긴 하지만, 프론트 계신 분들 다들 친절하시고, 호텔 실내는 깔끔합니다.”
“주변이 온통 관광지라 좋아요. 다만 4층이라는 사실을 확인하지 않고 숙소를 방문하게 되어 고생했어요. 주차를 하고 4층으로 올라가야 한다는 사실을 문자로 남겨주시면 더욱 좋을 것같습니다."
“시설도 깔끔하고 부산역에서 지하철타고 3코스면 도착하는거리라 역에서도 가깝고 부산하면 유명한 자갈치시장 국제시장 깡통시장 부평시장 비프거리 모든곳이 걸어서 다니기에도 멀지않아 교통비용도 많이 들지않았어요.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해운대 해수욕장 근처 4성급 호텔
신라스테이는 해운대에 위치하고 있는 비즈니스 호텔인데요. 가격 대비 좋은 시설과 쾌적한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믿고 찾는 호텔입니다.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걸어서 4분 거리, 더베이 101에서 10분, 달맞이 고개를 30분 만에 갈 수 있습니다. 해변 근처에 있는 만큼 경치도 좋고 관광하기에도 좋은 위치에 있어요.
객실은 시티뷰와 오션 뷰 중 전망을 선택할 수 있고 매일 별도의 요금으로 뷔페식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과 라운지 바, 커피숍, 풀사이드바를 갖추고 있으며 야외 수영장은 시즌별로 운영 중입니다. 피트니스 시설을 이용하는 것도 가능하며 객실 내에는 전용 욕실 안에 전신 욕조와 고급 세면 용품, 헤어드라이어를 비치하고 있습니다.
“아주 깔끔하고 정말 정말 편안한 호텔이였어요. 다시 재방문 예정입니다. 초강력추천!!!”
“전체적으로 깔끔했습니다. 특별히 흠잡을것은 없습니다. 슬리퍼가 조금 더 두꺼웠으면 하는 약간의 아쉬움이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훌륭한 룸컨디션 아주 좋았어욤 어메니티가 Aveda인 점도 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