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Jul 21. 2022

제주도 호텔 수영장 좋은 곳 3,
지역별 숙소 추천!

제주 호텔 추천, 제주 수영장 호텔,  제주도 숙소 좋은곳

 

여름철 물놀이만큼 시원하고 힐링되는 액티비티가 또 있을까요? 수영을 하지 않는 사람이더라도 비치 카라반이나 선베드에 누워 시간을 보내는 것 자체가 즐거운 일이죠. 


특히나 예쁜 풍경을 바라보면서 물놀이를 하고, 쾌적한 시설과 함께 호캉스를 하는 것을 상상하면 마음만으로도 즐거워집니다. 오늘은 수영장을 갖춘 제주의 지역별 호텔 3곳을 엄선해봤습니다. 즐거운 휴가 되세요!


   


  

아이들과 가기 좋은
중문 지역 호캉스 리조트

    

고풍스러운 분위기의 침실

    

롯데 호텔 제주 

  

제주 중문 관광단지에 위치한 롯데 호텔 제주는 리조트 호텔을 표방하고 있어요. 뷔페 레스토랑과 라운지 바, 카페, 베이커리 등의 다이닝 시설들을 갖추고 있으며 피트니스센터, 스파 시설과 같은 부대시설 또한 운영 중입니다. 

 

     

널찍하게 마련된 휴식 공간

  

  

롯데 호텔 제주의 야외 수영장은 키즈풀과 패밀리 풀, 힐링 자쿠지로 나누어져 있으며, 따뜻한 온수풀로 준비되어 있어서 사계절 내내 물놀이가 가능합니다. 게다가 해온 워터슬라이드도 갖추고 있어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요소가 많은 호텔이에요.


객실은 선택에 따라 오션뷰, 마운틴 뷰, 가든 뷰를 누릴 수 있고 온돌이나 침대 타입 중 고르거나 아이의 취향을 저격하는 헬로키티 키즈룸 또한 선택 가능합니다. 


   

수영장에 비치된 선베드

   

실제 투숙객 후기

“모든 면에서 훌륭합니다. 수영장이 훌륭해서 특히 아이들에게는 최고예요.”

“해변이랑 연결된 산책로가 잘되어있고 물품 서비스 피드백 빨리되고, 전반적 직원들 서비스 좋음”

“가족끼리 가서 최고였습니다. 분위기도 좋고요.”


     

제주의 자연을 느낄 수 있는 테라스




롯데 호텔 제주

* 이 호텔, 특가 확인하기! <클릭!>




   


 

커플 여행에 추천하는
천지연 근처 서귀포 호텔

  

시원한 느낌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침실

  

골드원 호텔&스위트 

   

천지연 폭포 근처에 위치한 골드원 호텔&스위트는 전 객실에 자쿠지가 구비되어 있어 제주의 풍경을 바라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객실은 구스다운 침구와 앤틱 콘셉트의 원목 옷장과 테이블, 대리석 욕실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럭셔리한 분위기를 자아내요.


    

멋진 뷰와 함께 즐기는 자쿠지

                             

  

골드원 호텔&스위트의 수영장은 야외 인피니티풀로 계절에 따라 온수풀로 제공하기도 하며, 풀사이드 바를 함께 운영하고 있어 간단히 요기하기도 좋습니다. 또한, 루프탑 가든, 가든 산책로 등 제주의 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시설들도 많아 커플끼리 방문하기에도 좋아요.


      

온수풀로 운영하는 야외 수영장

   

실제 투숙객 후기

“직원들이 매우 친절하고 호텔이 청결하며 조식 뷔페가 훌륭합니다. 또한 수영장 이용이 편리하고 주변 경관 뷰가 아주 좋습니다.”

“가족여행이었고, 숙면을 취할 수 있었습니다. 아이들이 야외 수영장을 잘 사용했습니다. 호텔 조식이 참 좋았고, 스테이크는 아주 훌륭했습니다. 고맙고 감사합니다.”

“오션뷰에 방마다 자쿠지가 있어서 바다를 보며 몸을 이완시키면 최고의 힐링이 됩니다. 어메니티도 신라호텔이랑 똑같은 거더라구요ㅜㅜ최고야 또갈거예요!!!! 상냥하시고 택시도 잘 잡혀서 더 좋아요!!!”


   

바비큐와 함께 즐기는 루프톱의 아름다움




골드원 호텔&스위트

* 이 호텔, 객실별 요금은? <클릭!>




  


  

가족끼리 가기 좋은
제주 공항 근처 호텔

   

휴식 공간과 함께 있는 침실 전경

   

메종 글래드 제주

   

제주 공항 근처에 위치한 메종 글래드 제주는 합리적인 가격대와 함께 면적을 효율적으로 사용한 실용적인 시설들이 돋보이는 숙소입니다.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고품격 재패니즈 다이닝, 라운지 바와 야외 테라스의 비스트로 메종, 칵테일바 등의 다양한 다이닝 시설을 갖추고 있어 미식을 즐기기에도 좋은 곳이죠. 


   

모던한 분위기의 야외 수영장

      

  

메종 글래드 제주의 수영장, 더 파티오는 패밀리 풀과 인피니티 풀로 나누어져 있으며, 수영장 옆으로 자쿠지도 운영하고 있어 여행의 피로를 풀기에도 좋아요. 수영장뿐만 아니라, 사우나와 피트니스센터, 키즈클럽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들도 운영하고 있어 가족끼리 호캉스를 즐기기에도 좋은 호텔입니다.


    

편리하게 캠핑을 할 수 있는 글램핑존 모습


실제 투숙객 후기

“가족들과 오랜만에 너무 즐거운 여행 했습니다 공항과 가까워서 마지막 날 투숙했고요 수영장에서 너무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숙소 내 비즈니스센터도 잘 이용했으며, 갓포아키도 잘 이용했습니다. 편리시설이 너무 잘되어있어 다음 제주여행에도 메종 글래드 이용 예정입니다.”

"방이 깨끗하고 편의 시설이 좋았습니다 수영장도 넓고 깨끗해 보여 다음에는 수영도 해보고 싶었습니다.”





메종 글래드 제주

* 이 호텔, 객실 요금 보기! <클릭!>





    


제주 수영장 호텔,

더 알아보고 싶다면?


* 수영장 있는 제주 호텔! <클릭!>




     


제주 추천 숙소 더 보기!


제주도 위치별 숙소! 중문, 애월, 성산 호텔 추천

제주 감성 숙소, 제주도 푸른 밤의 정취 가득한 3곳


   

매거진의 이전글 명동 호텔 BEST 3, 가성비 서울 호캉스 찾는다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