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Aug 17. 2022

방콕 호텔 추천,
10만 원대 방콕 가성비 호텔 5곳!

방콕 호텔 추천, 태국 숙소, 방콕 여행

  

태국 문화의 트렌드가 가장 빠르게 모이는 도시, 방콕으로 휴가를 떠나보면 어떨까요? 직항 기준으로 6시간이면 도착하는 방콕은 30일 미만이라면 무비자로 체류할 수 있으며, 백신 접종 완료 증명서가 있다면 무격리로 입국을 할 수 있습니다.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휴가를 보내고 싶은 사람에게 제격인 아름다운 방콕의 호텔 5곳을 소개해드릴게요. 무엇보다 다섯 곳 모두 합리적인 가격대의 호텔이라는 장점도 있답니다.


   


  

번화가에 위치해
쇼핑하기 좋은 호텔!

   

아늑한 분위기의 욕실 모습

   

시바텔 방콕

  

주소 : 53 Wittayu Road Lumpini Patumwan, Bangkok, Bangkok, 10330
체크인 14시, 체크아웃 12시

  

BTS 플런칫 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는 시바텔 방콕은 번화가에 위치해 있어 백화점이나 쇼핑몰로 이동하기 편리한 호텔입니다. 전 객실 모두 스위트룸 사양을 갖추고 있으며, 다른 호텔에 비해 넓은 객실 면적을 자랑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에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요.


     

시티뷰를 보기에 좋은 침실 전경  (자스민 룸)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는 객실의 공간(참파 스위트룸)

   

도심 한복판에 있는 만큼 아름다운 시티뷰를 즐기면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 또한 마련되어 있어요. 그뿐만 아니라, 에어로빅과 요가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피트니스 클럽과 사우나 시설 등의 부대시설도 갖추고 있답니다. 호텔에서 머무는 동안 다양한 경험 해보시길 바라요!

 

   

한가로운 분위기가 감도는 야외 수영장

  

실제 투숙객 후기

"호텔 직원들도 친절하고 무엇보다 방도 깨끗하고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방에 갈 때도 엘리베이터에서 키 카드를 찍어야 층수가 눌러지고 보안도 좋아 보였어요."

"가격 대비 룸 컨디션 및 수영장이 좋았습니다. 전반적으로 훌륭한 호텔이며 재방문 예정입니다."

"가족여행으로 간 시바텔 호텔! 5명이서 넓고 쾌적하게 잘 사용했습니다. 생각보다, 뷰도 너무 좋았고~ 무엇보다 수영장도 깨끗하고! 사람이 많이 붐비지도 않아, 정말 휴식하는 기분이었습니다!"


    

방콕의 시티뷰를 감상하기 좋은 호텔 라운지




시바텔 방콕

* 이 호텔, 특가 확인하기! <클릭!>




    


  

아름다운 전망의 루프탑!
방콕 수영장 호텔

 

선베드가 놓여있는 야외 수영장


이스틴 그랜드 호텔 사톤 방콕

  

주소: 33/1 South Sathorn Road Yannawa, Sathorn, Bangkok, Bangkok, 10120
체크인 14시, 체크아웃 12시

   

여행지에서 이동이 편리하다는 건 최고의 장점 중 하나인데요. 이 호텔은 구름다리를 건너면 바로 BTS 수라삭 역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호텔의 14층에 위치한 루프탑 수영장에서는 유난히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수영을 즐길 수 있어 로맨틱한 여행을 완성할 수 있어요. 인생샷 남기기에도 최적!


    

트윈 침대가 놓여있는 널찍한 객실  (슈피리어 룸)
휴식 공간과 책상이 함께 있는 객실 모습(이그제큐티브 디럭스)

    

호텔 내에는 뷔페 레스토랑을 포함해 3개의 레스토랑과 라운지 바, 스낵바 등의 다이닝 시설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풀사이드 바와 24시간 룸서비스도 갖추고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또한, 정원과 테라스가 있기 때문에 방콕 현지의 분위기를 느끼면서 휴식 하기에 좋답니다. 

   

    

방콕의 전경을 볼 수 있는 아름다운 욕실

   

실제 투숙객 후기

"처음 방콕에 숙소로 잡았었는데, 너무 좋아서 부모님 모시고 오는 가족여행에 망설임 없이 다시 방문했어요!. 지하철역과 연결되는 호텔이라는 게 부모님을 모시고 여행할 때에 강점이었던 것 같아요."

"잘 지냈습니다. 위치도 상태도 항상 만족입니다. 조식도 맛있고 깔끔함 수영장도 너무 좋고 다시 간다면 또 갈마음 있음ㅋㅋ"

"지하철역과 연결되어 있어서 교통이 편했어요. 직원들 서비스 좋았고. 룸 컨디션도 좋았습니다. 조식도 맛있었어요!"


    

샹들리에가 매력적인 호텔 로비




이스틴 그랜드 호텔 사톤 방콕

* 이 호텔, 객실 요금 보기! <클릭!>




  


 

객실 내에 주방이 있는
방콕 한달살기 호텔!

   

도심의 전경을 보기에 좋은 야외 수영장


스카이뷰 호텔 방콕

    

주소: 12 Sukhumvit 24, Klongton, Klongtoey, Bangkok, 10110
체크인 14시, 체크아웃 12시

   

엠포리움 백화점 인근에 있는 스카이뷰 호텔 방콕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방콕 최고의 스카이뷰를 자랑하는 호텔입니다.


인테리어도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이면서 주방을 갖춘 객실도 보유하고 있어 방콕에서 한 달 살기를 하는 사람들이 즐겨 찾는 숙소 중 한 곳이에요. 

   

   

편안한 분위기의 침실 모습(프리미어 룸)
휴식 공간이 독립된 객실의 모습(스카이 익스큐티브 스위트)

    

오후 시간에 영업하는 라 스텔라 레스토랑에서는 정통 이탈리안 음식을 즐길 수 있으며 야외 수영장에서 선베드에 누워 태닝을 하기에도 좋습니다.


피트니스 센터는 전문가들이 선호하는 머신을 대량 갖추고 있는 데다가 24시간 내내 운영해서 여행 중에도 운동을 하며 관리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제격이에요. 


      

방콕 특유의 무드가 느껴지는 테라스 공간


실제 투숙객 후기

"전체적으로 청결하고 정돈된 느낌을 받았으며, 직원들도 아주 친절함. 지근거리에 쇼핑센터 및 식당가들이 있고 역도 가까워 이동하기도 편리하였다. 게다가 마사지를 저렴하게 받을 수 있는 곳이 많아 아주 좋았음."

"위치 아주 좋습니다 마사지샵 bts역 백화점 식당 등 다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직원 친절도 아주 훌륭합니다 프런트에서 체크인을 도와주었던 tik 직원 칭찬합니다 너무 친절하게 잘 대해 주었습니다."

"bts 역이랑 넘 가까워서 이호텔을 잡았는데 침구류 상태 베리굿! 방 냄새도 깨끗함. 홀로족들한테 강추!"




스카이뷰 호텔 방콕

* 이 호텔, 객실별 요금은? <클릭!>




   


    

돈므앙 공항과 연결되어
 이동에 편리한 호텔!

   

오렌지 컬러 포인트의 객실 인테리어 (디럭스룸)


아마리 돈 무앙 에어포트 방콕

                

주소: 333 Chert Wudthakas Road, Bangkok, Bangkok, 10210
체크인 14시, 체크아웃 12시

 

아마리 무앙 에어포트 방콕은 돈므앙 공항으로 이어지는 통로가 있어 방콕에 도착하자마자 편히 쉴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행을 시작하기 전에도 이동이 편리하고, 여행을 마치고 돌아갈 때도 좀 더 자다가 편하게 이동할 수 있죠. 밤에 도착하는 비행기를 이용하셨다면 하루 정도 머물기에도 좋습니다.

  

      

테라스와 맞닿아있는 휴식 공간 (디럭스룸)


여유롭게 차 한잔을 즐기기 좋은 객실 내 테라스

   

객실의 인테리어는 오렌지 컬러와 브라운 컬러를 활용해 방콕 특유의 이국적인 매력이 돋보입니다. 호텔 내 다이닝 시설로는 각국의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제플린 레스토랑을 포함해 2개의 레스토랑이 자리하고 있어요.


규모는 아담하지만 현지 특유의 분위기에 젖기에 딱 좋은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비즈니스센터에서 여행 정보를 찾거나 급한 업무를 해결하기에도 좋답니다. 


     

빈티지한 분위기의 야외 수영장


실제 투숙객 후기

"공항과 연결되어있어 아주 편리했고, 직원분들로 친절했습니다. 얼리 체크인도 해줬습니다."

"23시 수완나품 공항에 도착하여 무료 셔틀 타고 돈므앙 공항 이동하니 공항 엘리베이터로 한층 내려와서 숙소와 다리로 연결되어 아주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에 도착하면 직원이 있어서 직원을 통하여 체크인을 하였습니다. 호텔 내부에는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여 객실로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아침 식사를 할 수 있는 호텔 레스토랑

   



아마리 돈 무앙 에어포트 방콕

* 이 호텔, 최저가는 얼마? <클릭!>




    


        

현지 유명 스파시설을 보유한
방콕 공항 근처 호텔!

    

호텔 내부의 아름다운 야외 수영장

   

더 파크 나인 수완나품

 

주소: 599, 599/1 Lat Krabang Road, Lat Krabang, Bangkok, 10520
체크인 14시, 체크아웃 12시

    

더 파크 나인 수완나품은 공항에서 무료 셔틀 차량을 이용하면 10분 만에 도착할 수 있을 정도로 편리한 이동이 가능합니다. 모던하면서 깔끔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며, 객실 크기가 여유로운 덕분에 여행 가방이나 짐을 풀어두기에 좋죠.

 

    

휴식 공간과 함께 있는 침실 전경 (주니어 스위트)
한가로이 시티뷰를 관망할 수 있는 테라스

   

퓨전 요리 전문 식당인 잇 드링크 러브에서 조식부터 석식까지 모두 가능하며 2개의 라운지 바도 갖추고 있어요. 부대시설로는 야외 수영장은 어린이 수영장을 함께 운영하고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들이 이용하기 좋습니다. 

 

특히, 마사지와 트리트먼트 룸을 갖춘 풀서비스 스파 시설은 현지에서도 유명할 정도인데요. 피트니스센터나 수영장을 이용하고 사우나를 하기에도 편리한 시설을 갖췄습니다.

    

          

아침 식사를 할 수 있는 호텔 레스토랑

 

실제 투숙객 후기

"아주 좋은 숙박 경험이었어요. 대중교통도 가깝고 호텔 객실도 굉장히 편리해서 좋았습니다."

"24시간 체크인이 가능해서 편리했고 숙소도 깔끔하고 뷰도 좋았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셨습니다."

"수완나품 공항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어 방콕과 파타야 간 이동 시 1박 체류했습니다. 직원들 친절하고 룸 청결도 좋은 편이었어요!"


    

여행의 피로를 씻어줄 사우나 시설




더 파크 나인 수완나품

* 이 호텔, 특가 가격은? <클릭!>





   

방콕 숙소, 다른 곳도 찾아볼까?



* 방콕 인기 호텔 더 보기! <클릭!>





    


방콕의 더 많은 호텔!
  

여긴 꼭! 최근 오픈한 방콕 신상 호텔 BEST 3

방콕 호텔 순위 BEST 7, 5성급 럭셔리 호텔 추천



   

매거진의 이전글 싱가포르 여행, 필수 입국 정보부터 호텔 추천까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