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독채 펜션, 강릉 펜션, 강릉 가족 여행
꾸준히 사랑받는 강원도 여행지 중 한 곳인 강릉! 강릉은 바다, 숲, 호수를 즐길 수 있는 자연과 향긋한 커피 거리, 맛있는 음식이 있는 여행지입니다. 차가 없어도 버스나 KTX를 타면 2시간 정도 소요 되는 곳이라 부담없이 떠날 수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강릉 펜션을 준비했습니다! 프라이빗하게 쉴 수 있는 독채 펜션들로 준비했으니 친구, 가족과 함께 여행 가시는 분들에게 추천해요.
호텔 부럽지 않은 스파 펜션
영문명: Gangnung SS Pension
주소: 사천면 해안로 1073, 강릉시
체크인 시간: 15시~ / 체크아웃 시간: 11시
강릉 SS 펜션은 사천진 해변 바로 앞에 있어 모든 객실에서 오션뷰를 즐길 수 있습니다. 펜션이 있는 지대가 높기 때문에 1층이어서 바다가 안 보이지 않을까 하는 걱정은 안해도 돼요!
사전 예약을 하면 무료 픽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친구들과 놀러 오시는 분들에게도 추천합니다. 그리고, 엘리베이터가 있어 짐이 많아도 괜찮아요. 객실은 스탠다드룸, 복층룸, 스파룸이 있으며, 독채는 아니지만 숙소 주변이 조용해서 프라이빗하게 쉴 수 있습니다.
자연 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독채 펜션
영문명: Gangneung Way to Gyeongpodae Pension
주소: 강원 강릉시 저동길 123-8
체크인 시간: 15시~ / 체크아웃 시간: 11시
경포대 가는길 펜션은 경포대와 도보 10분 거리에 있는 독채 펜션 입니다. 소나무와 느티나무가 감싸고 있는 자연 속에서 힐링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는 곳이에요.
독채 객실은 총 7개가 있으며, 주방이 있어 간단한 요리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무 데크와 테이블이 있는 테라스 공간이 있어 자연을 즐기기 더 좋아요. 숙소 내부에 카페가 있으니 향긋한 커피와 함께 여행을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해수욕장과 가까운 강릉 펜션
영문명: Gangneung The October Pension
주소: 강원 강릉시 사천면 해안로 1017-25
체크인 시간: 15시~ / 체크아웃 시간: 11시
강릉 경포 해수욕장과 가까운 더시월 독채펜션은 주변에 강문 해변, 안목 해변, 주문진 해변을 차로 20분 내에 갈 수 있어 해수욕을 즐기기 좋은 숙소입니다. 내부에 수영장도 있어 여름에 가기 딱 좋은 곳이에요.
객실은 총 5개로 모두 독채이며, 복층형입니다. 개별 바비큐 공간도 있고, 침실, 거실, 주방이 분리되어 있어 쾌적하게 쉴 수 있어요.
강릉 여행에는 여기도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