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Jun 15. 2017

다낭 자유여행 간다면 추천 하고픈, 다낭 리조트 3곳

그래, 여기가 진짜 휴양지지.


인천국제공항을 출발해 4시간 30분 정도 비행기 좌석에 몸을 맡기면, 아름다운 베트남 휴양도시 다낭에 도착하게 됩니다. 사실 다낭은 물 색이 너무 아름답거나 에메랄드빛 바닷물과 딱 어울리는 화이트비치가 펼쳐져 있는 그런 휴양지는 아닙니다. 하지만 뭔가 사람 사는 느낌 가득하고, 맛있는 음식도 실컷 맛볼 수 있으며, 가족들과 함께 편하게 물놀이 즐기기에는 그야말로 딱 좋은 해외여행지라 할 수 있죠.


이 ‘편안한’ 베트남 대표 휴양지로 자유여행 가신다면, 오늘 소개해드리는 다낭 리조트 3곳에서 머물러 보는 것은 어떨까요? 하루 종일 리조트에서 보내도 즐거울 대표적인 다낭 리조트 3곳 추천드립니다 ^^






스파와 야외 수영장 이용 가능한 리조트,
풀먼 다낭 비치 리조트



다낭 해변을 바로 앞에 두고 있는 이 멋진 리조트는 다낭 자유여행 가시는 많은 분들이 가족을 위한 숙소로도 강추하는 곳입니다. 용다리와 논 누옥 해변 가기에도 그닥 멀지 않고, 리조트 내의 시설이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어서 편안한 휴식을 할 수 있는 곳인데요. 조식에 대한 평가도 좋고 리조트 직원들의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도 최상입니다.



투숙객의 한 마디


“숙박시설은 지금까지 경험한 곳 중에서 가장 최고였습니다. 일단 프론트에 들어왔을 때, 커다란 창을통해 들어오는 시원함이 기분좋게 다가옵니다. 해변 시설도 잘되어있고, 수상에서 즐길거리(서핑보드, 미니서핑보드 등)을 무료로 제공해줍니다.”


“말 그대로 휴가다운 휴가를 보내게 해준 풀만리조트였습니다. 넓은 리조트와 편안한 객실, 수영장, 비치, 서비스 까지 완벽했어요. 다시 가고 싶은 리조트입니다!!”


이 리조트 가격 ▶︎ 보기!





완벽한 힐링은 이 리조트에서,
인터컨티넨탈 다낭 선 페닌슐라 리조트



다낭 리조트 중에서 사실 가장 머물러 보고 싶은 곳 중 하나로 알려져 있죠. 호텔스닷컴의 실제 투숙객들 사이에서 고객사랑 호텔로 선정된 바 있는 럭셔리 5성급 다낭 리조트입니다 ^^ 리조트 내 시설과 풍경도 끝내주지만, 무엇보다도 최고의 휴가를 보낼 수 있는 리조트라는 점에서 강력 추천 한다는 평이 많네요. 다낭 손트라에 위치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투숙객의 한 마디


“가족여행으로 온 여행의 최고의 하루를 선사한 호텔입니다. 주변환경, 룸상태, 각종 서비스, 친절한 직원들 모두 좋았습니다. 다음에 꼭 다시 오고 싶습니다. 참고로, 영어가 부담스러우시다면 한국 직원을 부탁하시면 됩니다~”


“호텔의 위치상으로는 좀 번화가나 해변 밀집지역이랑 떨어져 있어서 그건 다소 아쉬움이 있어요 근데 호텔이 상당히 컨셉이 명확하고, 만약 힐링을 원하는 분이라면 매우 좋은 호텔임 그리고 객실이 아주 프라이빗하게 되어 있음”


이 리조트 가격 ▶︎ 보기!






다낭 자유여행 간다면 추천하고픈 리조트,
푸라마 리조트 다낭



참 박물관이나 논 누옥 해변 그리고 용다리까지 가기에도 멀지 않은 이 리조트는 전용 해변을 갖추고 있습니다 ^^ 리조트 내에는 카지노와 맛있는 레스토랑, 분위기 좋은 라운지바와 클럽, 그리고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하고 있어요. 실제 투숙객들은 푸라마 리조트 다낭에 대해 다낭 자유여행 하기에 정말 좋은 위치이고, 수영장이 멋져서 좋았다 라는 평을 주로 남기고 있습니다!



투숙객의 한 마디


“12개월아기와 갔는데.. 정말 좋았어요! 오래되었다 해서 걱정했는데 깔끔했고 특별히 노후됐다는 느낌 전혀 못 받았네요. 메인풀은 너무 뜨거워서 라군풀에서 노는데 그늘이라 매우 좋았고...”


“직원들도 너무 친절하고, 아이와 함께 가는 점을 배려해서 세심하게 챙겨주신 점도 너무 좋았구요! 아이와 함께 가시는 분들은 꼭 푸라마리조트로 선택하세요~!”


* 이 리조트 가격 ▶︎ 보기!

매거진의 이전글 윤식당 덕 인기 예감, 발리 풀빌라 순위 TOP3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