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 함께 하기에도 좋을.
일제 시대의 아픈 역사를 담고 있는 군산은 독특한 분위기를 내뿜는 국내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둘러볼만한 건축물들, 그리고 잘 꾸려져있어 가족여행으로 아이들 데리고 돌아보기에도 좋은 근대역사문화 박물관, 군산항, 이미 그 이름만으로도 너무 유명한 이성당 등등... 군산은 1박2일로 꼭 한번쯤 둘러볼만한 여행지라 할 수 있어요 ^^
가까운 시일내에 군산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1박2일 군산여행 숙소는 아래 소개해드리는 3곳이 어떨까요?
모두 후기 좋고 깔끔해서 실제 투숙객들에게 후기가 무척 좋은 곳들입니다. 하나씩 살펴보시죠.
군산 시내와 가까운 편안한 호텔,
라마다 군산호텔
전반적으로 깔끔하다는 평이 많은 이 군산호텔은 비즈니스 호텔 뿐 아니라 편안한 가족 군산여행 등을 즐기기에도 참 좋은 숙소입니다. 호텔 바로 주변에는 은파 호수 공원과 동국사 등이 있고 군산 시내로 이동하기에 좋아서 여러모로 인기가 좋은 숙소죠 ^^ 군산 현대사박물관과 진포해양테마공원도 근처입니다.
투숙객의 한 마디,
"군산에서는 라마다호텔로^^ 군산 시내와도 가깝고 편안한 숙박시설이었습니다."
무료 조식을 제공하는 후기 좋은 군산호텔,
웨스턴 호텔
무료 조식을 제공하고 무료 와이파이와 무료 주차까지 이용가능한 호텔이라 여러모로 편리한 군산 숙소입니다~ 게다가 호텔예약사이트 호텔스닷컴에서 5점 만점에 4.5점 이상의 높은 점수를 받고 있는 곳이에요. 무료로 제공되는 수하물 보관 서비스도 편리합니다. 시내와는 거리가 좀 있어서 무료로 셔틀이 제공된다고 하네요.
투숙객의 한 마디,
"자녀가 있는 가족여행 숙박 추천 애들있는 가족여행으로는 아주 적합한 곳입니다."
군산여행하기 딱 좋은 위치,
세빌스 호텔 군산
군산의 호텔들 중에서도 단연 인기 좋은 이 호텔은 바로 세빌스 호텔입니다. 무료 어메니티를 제공하고 레스토랑과 라운지바 시설도 깔끔하며 객실의 청소상태도 좋아요 ^^ 비즈니스센터와 프론트데스크도 24시간 운영되며 무료로 수하물 보관 가능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호텔 주변에는 진포해양테마공원과 동국사, 월명공원 등이 있어요.
투숙객의 한 마디,
"군산 여행 최적의 호텔, 웬만한 군산 여행지들(철길,각종 공원,맛집)과 가깝고 객실 상태도 너무 좋았습니다. 3층 발코니 딸린 룸을 배정 받았는데 발코니에 테이블과 의자가 있어 간단히 음식을 먹을 수도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