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식도 맛있고 방도 깔끔하고... 위치는 더 좋고!
최근 정말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는 일본의 도시 중 하나, 후쿠오카를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아요. 일본 큐슈의 현관이라 불리우는 후쿠오카에는 메인 중심가인 하카타역이 있습니다. 후쿠오카 교통의 중심지로 손꼽히는 하카타역에는 대규모의 상가와 레스토랑, 샵 등이 입점되어 있어 여행자들의 발길 역시 끊이지 않고 있는데요.
규슈 지방 전역으로 가는 JR 기차를 타기에도 편리하고, 후쿠오카 공항에서 시내를 오갈때에도 편리할 뿐 아니라, 후쿠오카 먹방을 위해 맛집 투어를 하기에도 정말 좋은 이 곳. 후쿠오카 자유여행 가신다면 숙소는 고민 말고 ‘위치최강’ 하카타역 근처 호텔 중 한 곳 어떨까요 ^^?
후쿠오카 하카타역 후기 좋은 호텔,
호텔 레오팰리스 하카타 (Hotel Leopalace Hakata)
레오팰리스 하카타 호텔은 후쿠오카 하카타역 근처의 인기 4성급 호텔입니다. 안락함과 청결함, 그리고 객실의 상태도 깔끔하고 분위기 좋아 가족여행객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에 만족스러운 호텔을 찾는 모든 분들에게 인기가 좋아요 ^^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 셀프주차 공간, 회의실과 컨퍼런스룸, 무료 와이파이 등의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도록 준비되어 있고, 객실 내에는 무료 어메니티와 헤어드라이어, 냉장고 등이 있습니다.
“하카타역 3번출구로 나와서 길건너면 바로입니다. 5분정도 걸으면되는데 멀지않아요 오히려 객실이 넓고 욕조도 일본호텔에비해 넓고 좋아서 추천합니다. 조식도 맛났어요”
"한적해서 좋았고, 복잡하지 않아서 좋았고, 위차도 역 뒤편으로 언제나 역 안에 백화점/ 쇼핑센터/ 버스 터미널로의 접근은 아주 좋았습니다. 또한 요도바시 카메라 앞에 있어서 수시로 구경 하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하카타역 근처, 청결하고 객실 깔끔한 호텔,
로얄 파크 호텔 더 후쿠오카 (Royal Park Hotel the Fukuoka)
호텔예약사이트 호텔스닷컴에서 5점 만점에 4.5점 이상의 높은 평점과 만족도를 얻고 있는 이 호텔은 안락한 객실과 깔끔한 디자인의 객실을 갖춘 곳입니다. 실제 이 호텔에 머물렀던 투숙객들은 일단 청결하고 친절한 호텔에 무척 만족했다는 평이네요. 호텔 내에는 에어컨 시원~한 객실과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 세탁 서비스, 맛있는 조식을 맛볼 수 있는 조식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무료 어메니티와 냉장고, 포트 등도 사용 가능합니다.
“바로 앞에 로손 편의점도 있고 정류장도 있고, 조금 걸으면 하카타역도 있어서 크게 불편하진 않았습니다. 스탭분들도 다들 친절했고, 룸 상태도 깨끗했어요. 침대도 편했습니다. 전망은 제가 3층에 있어서 그다지 좋진 않았지만, 잠만 자느라 신경도 안 썼어요 ^^ 어느것 하나 부족한 거 없는 호텔이였어요.”
“캐널시티와도 엄청 가깝고 하카타 역도 금방이고 좋습니다 룸 컨디션도 대만족했어요 여성끼리왔다고 여성 전용층 바로 배정해주고 애너미티 추가로 챙겨주고 방에 들어가보니 방도 넓고 깨끗하고 드라이기도 좋고 샴푸와 린스도 미키모토 제품이라 머릿결도 좋아지는것같았어요.”
하카타역과 가까우면서도 깔끔한 추천 호텔,
하카타 도큐 REI 호텔 (Hakata Tokyu REI Hotel)
일본여행을 하다보면 만나게 되는 익숙한 체인 호텔 중 하나입니다. 하카타 역 근처에 위치한 후쿠오카 하카타 도큐 레이 호텔은 많은 여행객들이 가격대비 참 만족스러운 숙소라는 평을 많이 남겨주셨어요. 객실이 크고 고급스러운 곳을 원한다면 그와는 거리가 멀 수 있지만, 기본적인 시설이 참 깔끔하고 또 무엇보다도 후쿠오카 자유여행을 즐기기 참 좋은 위치가 매력적인 곳입니다. 무료 어메니티를 제공하고 조식도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요 ^^
“위치는 하카타역 바로 옆이라 매우 좋았습니다. 아뮤플라자에서 한가득 쇼핑한 것 들고오기 좋았어요. 시설도 매우 깨끗하고 좋습니다. 다음에 후쿠오카에 온다면 재방문 하고 싶네요!프론트에 한국인 직원이 계셔서 편했습니다. 프론트에서 주는 카드를 프론트옆 기계에 넣어서 체크인 완료합니다. 체크아웃도 다른절차없이 그 기계에 넣으면 끝! 1층 로비에 커피,녹차 등 음료가 무료입니다.”
“마지막날 비행기시간이 빨라서 위치때문에 예약했었는데 역이랑 버스터미널이 가까워서 너무 좋았어요! 쇼핑몰도 주변에 다 잇어서 즐거운 마지막날 보냈어요 시간은 기억안나는데 1층 로비에서 커피랑 차 계속 마실수 있어서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