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Nov 20. 2017

샌프란시스코 호텔 추천, 피셔맨즈워프 vs 유니언스퀘어

샌프란시스코 여행 호텔은 어디가 좋을까?


<밀크>를 비롯해 다양한 영화 속 배경이 되기도 했던 곳, 자유의 도시이자 히피의 도시로 알려진 샌프란시스코는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의 대표적인 지역입니다. 미서부 여행 코스를 계획하시는 분들이라면 샌프란시스코가 빠질 수 없죠. 케이블카와 와인, 그리고 붉은색 금문교와 알카트라즈 섬,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이 도시에서 캘리포니아만의 분위기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샌프란시스코의 높은 물가는 호텔도 비껴나가지 않는 다는 점인데요. 비싼 물가 속, 호텔 선택은 더욱 신중해질 수 밖에 없겠죠? 샌프란시스코 여행을 후회 없이 만들어 줄, 후기 좋고 위치 좋은 아래 두 호텔 중 선택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





치안좋은 피셔맨즈 워프 추천 호텔!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앤드 스위트 피셔맨스워프 (Holiday Inn Express and Suites Fisherman's Wharf)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앤드 스위트 피셔맨스워프


샌프란시스코의 치안 좋은 지역 하면 늘 손꼽히는 피셔맨즈 와프 지역. 샌프란시스코 여행이 처음이라면 피셔맨즈 와프 쪽 추천 호텔인 홀리데이로 샌프란시스코 여행을 시작해보면 어떨까요 ^^


롬바드 스트리트나 피어39 등이 무척 가까운 이 곳은 늦은 시간에도 안전하고 또 샌프란시스코 관광을 즐기는데에 교통편 접근도 좋은 편입니다.


Holiday Inn Express and Suites Fisherman's Wharf


샌프란시스코 홀리데이 인 익스프래스 앤드 스위트 피셔맨즈 워프는 3성급 숙박 시설로 호텔스닷컴에서 실제 이 호텔을 예약하고 머물렀던 투숙객들에게 5점 만점에 4.3점 이상의 ‘훌륭함’ 평가를 받기도 했죠.


피어 39까지는 대략 도보 10분 이내, 롬바드 스트리트까지는 도보 15분 정도, 알카트라즈 섬으로 가는 페리도 가까운 곳에서 탑승할 수 있어 여러모로 샌프란시스코 숙소로 추천할만 합니다. 맛있는 무료 조식 뷔페로 든든한 하루를 시작해보세요 ^^!



피셔맨즈 워프 홀리데이 인 조식


실제 투숙객의 한 마디,


“조용한룸 요청했더니 지구최고 콰이엇룸으로 배정해주었다 피어39에서 가까워서 크루즈투어하기에 정말편했고 러시안힐도 도보로 구경가능하다 안락하고 따뜻하고 조식은 스콘이 유별나게 맛있으니 꼭드셔보시길”

“피셔맨즈 와프를 걸어다닐 수 있고 아침식사 맛있음. 매우 조용한 숙박이었다.”



* 이 샌프란시스코 호텔 ▶︎예약가격








샌프란시스코 중심 지구 유니언스퀘어!
챈슬러 호텔 온 유니언 스퀘어 (Chancellor Hotel on Union Square)


샌프란시스코 유니온 스퀘어 챈슬러 호텔 전경


샌프란시스코 여행 중 지역의 중심가이기도 한 유니언 스퀘어 쪽에서 적당한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챈슬러 호텔은 어떨까요.


챈슬러 호텔 온 유니언 스퀘어는 호텔스닷컴에서 실제 이 호텔을 예약하고 여행 중 머물렀던 투숙객들이 5점 만점에 4.3점 이상의 좋은 점수를 준 숙소입니다. 레스토랑의 음식이 맛있고, 샌프란시스코 여행을 즐기기에 편리한 위치일 뿐 아니라 호텔 직원들의 서비스와 환대가 마음에 들었다는 후기가 많아요 ^^!



Chancellor Hotel on Union Square


파월 앤 마켓 케이블카 턴어라운드, 그레이스 성당, 샌프란시스코 현대 미술관 등을 도보 5~10분 이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스팟 중 하나인 페리빌딩 까지는 도보 15분이 채 걸리지 않아요.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과 분위기 좋은 바, 그리고 주차 대행 서비스와 비즈니스센터, 무료 와이파이 등의 서비스가 제공되며 무료 어메니티도 제공된다고 하니 호텔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챈슬러 호텔 온 유니언 스퀘어 객실


실제 투숙객의 한 마디,


“위치가 시내 관광하기 좋고 전반적으로 깔끔했으며 직원들도 친절했음! 로비에 커피와 쿠키가 배치되어있어서 잘 이용했네요”

“유니온 스퀘어 바로 뒤에 위치해 있고 번화가라 밤 늦게 다녀도 걱정 없을 정도로 관광하기 좋았습니다. 투어버스는 유니온 스퀘어 앞에 모든 버스들이 정차하고 표도 호텔이나 버스 타면서 바로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트램도 두 노선 모두 호텔 앞에 정류장이 있기 때문에 관광지 이동하는 데 전혀 불편함이 없습니다. 두 세블록 정도 내려가면 버스를 이용할 수도 있고요. 백화점들도 도보 이동이 가능해서 쇼핑도 늦게까지 즐겼네요.”



* 이 샌프란시스코 호텔 ▶︎예약가격







미국 여행 다른 숙소는?


라스베가스 코스모폴리탄 호텔 파운틴 뷰 이용 후기!

모던한 뉴욕 숙소 추천 3곳, 뉴욕 여행 떠나볼까?


    

매거진의 이전글 시카고 자유여행 간다면? 시카고 호텔 추천 BEST 3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