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빛으로 물드는 3월, 일본 벚꽃 여행!
새로운 한 해의 1월도 벌써 훌쩍 지나간 것을 보면, 이제 추운 겨울 말고 포근한 봄이 다가오는 날도 멀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러고보니 가장 기대되는 봄 풍경 중 하나가 바로 세상을 핑크빛으로 물들게 하는 ‘벚꽃’ 아닐까 싶습은데요 ^^ 2018년 올해 국내 아닌 해외로 벚꽃 보러 가길 원하신다면 일본을 주목해 보세요. 각 지역 별, 도시 별 다양한 벚꽃 축제가 열리는 만큼 관광객도 많아 여행을 미리 준비해야 한다는 사실~!
핑크빛으로 일본 전역이 물드는 이 시기, 여행 준비로 막막하시다구요? 숙소 예약 걱정은 하지 마세요. 일본 벚꽃 여행 떠나시는 분들을 위해 호텔스닷컴에서 <일본 벚꽃여행 특가> 세일을 준비 했으니까요 !!
일본의 수도,
도쿄 벚꽃 여행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대도시 도쿄지만 계절감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봄 벚꽃에 대한 로망만은 가득합니다. 쇼핑의 거리이자 도쿄 중심 지역 중 하나인 신주쿠에 위치한 신주쿠 공원! 신주쿠 공원은 도쿄 벚꽃을 제대로 느끼기에 참 좋은 곳인데요. 풍성한 겹벚꽃을 만날 수 있어 더욱 즐거울 도쿄 벚꽃 명소 중 하나 입니다. 도심의 풍경과 어우러진 밤 벚꽃을 카메라에 담고 싶다면 야에스 벚꽃 거리도 멋지죠.
3월 도쿄 벚꽃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호텔스닷컴의 벚꽃 여행 특가 기간에 더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호텔들을 놓치지 마세요 ^^
간사이 대표 도시,
오사카 벚꽃 여행
작년에도 3월 말 즈음 벚꽃이 가득 폈던 오사카. 간사이 지방의 대표 도시인 오사카는 사계절 내내 찾아도 활기 넘치는 즐거움이 있지만, 벚꽃 시즌에 오사카를 여행한다면 눈이 더 즐거울 수 있어요. 오사카 벚꽃 명소로 잘 알려진 오사카 성 주변은 꼭 한번 둘러볼 만 합니다. 오사카 성 안에 갈 필요는 없어도 오사카 성과 함께 어우러진 주변 벚꽃 풍경은 기념 사진을 남기기에 참 좋아요.
또 하나의 하이라이트 명소, 바로 오사카 조폐국을 빼 놓을 수 없죠. 벚나무 종류가 무려 130여 종이나 된다고 하는데요. 원래는 일반인에게 개방 되어 있지 않지만, 벚꽃이 만개할 시즌에는 개방을 한다고 합니다. 물론 2018년 정확한 개방 시기는 미리 알아보고 가셔야 겠어요! 꽤 늦은 시간까지 밤 벚꽃을 감상할 수 있어 더욱 더 로맨틱 한 기분 입니다 ^^!
도쿄와 오사카 외에도 후쿠오카, 나고야, 하코네, 요코하마, 교토 등의 도시에서 3월, 예쁜 벚꽃 풍경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3월도 금방 찾아올 테니, 조금 서둘러 일본 벚꽃 여행을 준비하면 어떨까요?
호텔스닷컴에서 준비한 <벚꽃 여행 특가 세일> 놓치지 마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