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Jan 24. 2018

마드리드 여행 간다면, 마드리드 호텔 추천 BEST 3

스페인 여행 코스, 마드리드가 빠질 수 없지!


꼭 한번쯤 전 도시를 일주해 보고픈 나라로 빠지지 않고 손꼽히는 이 곳, 바로 스페인 입니다. 스페인 하면 참 많은 것들이 떠오르는데요. 맛있는 빠에야, 정열적인 플라멩고, 화려한 플레이를 자랑하는 축구, 매니아들도 선호하는 와인, 영화 속에서만 보던 투우 등등... 다양하죠.


물론 관광객들에게 사랑받는 첫 번째 도시 도시 하면 바르셀로나일지 몰라도, 수도 마드리드 역시 볼거리 많은 매력적인 여행지 입니다. 마드리드 왕궁, 대성당, 프라도미술관 등을 둘러보고, 또 현지인과 여행객들로 늘 북적이는 마요르 광장과 스페인 광장, 솔 광장에서는 커피 한 잔, 맥주 한 잔만 마셔도 즐거움과 행복감이 느껴지곤 하죠!


매력적인 여행지, 스페인으로 떠나자!


스페인 여행의 시작과 끝, 마드리드 여행을 준비하고 계신다면 호텔스닷컴에서 소개해드리는 아래 3곳의 호텔 어떨까요? 가족 여행 숙소로 딱 인 곳도 있고, 위치가 정말 좋아서 추천 드리고 싶은 곳도 있습니다. 그럼, 한번 살펴볼까요?







내 집같은 느낌을 주는 마드리드 호텔, 가족이 머물기에도 좋아요! 그란 비야 캐피털 호텔

그란 비야 캐피털 호텔


스페인 마드리드의 인기 호텔 중 하나, 호텔스닷컴에서 이 호텔을 예약하고 머물렀던 실제 투숙객들에게 10점 만점에 9.2점 이상의 좋은 평점을 받은 호텔이죠 ^^


일단 그란비야 캐피털 호텔은 마드리드 자유여행을 하기에 아주 좋은 위치에 자리잡고 있으며 교통 또한 편리해서 투숙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호텔 분위기도 멋지고 무엇보다도 가족 여행 하기에 딱 좋은 아파트형 객실인지라 강추 드릴만 합니다. 마요르 광장과 스페인 광장 모두 도보 5분 정도의 거리이고, 프라도 미술관 까지도 도보 13분 정도면 됩니다. 루프탑 테라스에서 맥주 한 잔 하며 현지인처럼 스페인 여행을 즐기는 기분은 최고죠!



그란 비야 캐피탈 호텔
마드리드 아파트 형 호텔


실제 투숙객의 한 마디,

“위치가 정말 좋았고 방도 깨끗하고 넓었습니다. 그란비아 거리의 중심에 있어 솔광장, 스페인광장, 프루도 미술관 등 다 걸어다니기 좋았습니다. 일정상 루프탑 수영장을 이용하지 못한 것이 아쉽네요. 다음에 마드리드에 가게 된다면 다시 묵고 싶은 곳입니다.”

“3인 출장이었는데 1주일간 서로 불편함없이 만족스럽게 지내다 왔습니다. 집에서 지내는 것과 같았구요 주변에 대형마트 한인슈퍼 음식점 등이 있어 요리하는데 좋았습니다.”



* 이 마드리드 호텔 ▶︎가격보기!








복잡 번잡한 곳 보다 조금 더 조용하고 쾌적한 숙소를 찾는다면, 여기! 피린시페 피오 호텔

피린시페 피오 호텔


마드리드 호텔 피린시페 피오 역시 마드리드 자유여행을 하기에 좋은 위치에 자리잡은 호텔입니다. 꽤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컨디션의 객실에서 편하게 머물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인데요. 호텔 직원들도 참 친절해서 스페인 여행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 ^^


마드리드 도심에 위치해 있고, 프라도 미술관은 도보로는 30분 정도 거리인데 대중교통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복잡한 초 중심가 보다는 조금 더 조용한 곳을 선호한다면 딱이죠! 스페인 광장의 경우 도보 6분 정도입니다. 호텔 내에는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와 전용 욕실, 무료 어메니티, 비즈니스센터, 셀프 주차 시설이 갖추어져 있어요!


조용하고 쾌적해서 후기 좋은, 피린시페 피오 호텔


실제 투숙객의 한 마디,

“중심 번화가에 위치 하지는 않았지만. 지하철역이 멀지 않아 다니기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마드리드 왕궁 근처라 주변이 조용하고, 방도 넓고 깨끗해요. 조식도 훌륭하고 직원들도 친절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아주 만족 스러웠습니다~^^”

“시설은 여느 호텔 수준이나 넓은 로비, 무료 차와 빵 서비스가 맘에 들었으며 무료 짐 보관 서비스와 친절한 직원들은 물론 프린시피 피오 역까지 10분 이내로 걸어갈 수 있으며 길 건너가 바로 왕궁으로 가는 공원 입구입니다.”



* 이 마드리드 호텔 ▶︎가격보기!








고급스러운 분위기, 진짜 마드리드를 느낄 수 있는 최강의 위치! 이베로스타르 라스 레트라스 그란 비아

마드리드 중심가에 위치한 멋진 호텔, 이베로스타르 라스 레트라스 그란 비아


마드리드의 위치 좋고 서비스도 훌륭한 호텔을 찾고 계시다면 단연 추천 드릴만한 호텔입니다. 앞서 소개드린 두 호텔보다는 시즌에 따라 약간의 가격차가 있을 수도 있지만 그만큼 위치나 서비스 면에서도 딱 좋은 곳인데요 ^^


마드리드 여행의 중심가, 그란 비아에 위치해 있는 덕에 호텔에서 프라도 미술관까지 도보 10~12분 정도, 마요르 광장까지도 비슷한 거리입니다. 엘 레티로 공원이나 왕궁으로 이동하기에도 좋아요! 루프탑 테라스와 셀프주차 시설, 무료 와이파이와 조식 이용 가능한 레스토랑, 분위기 좋은 라운지바 등을 갖추고 있으니 마드리드 여행 예정되어 있으시다면 꼭 한번 머물러 보세요. 만족하실 거에요!


이베로스타르 라스 레트라스 그란 비아


실제 투숙객의 한 마디,

“일단 빠른 체크인이 첫인상부터 좋았고, 일찍오니 룸도 업그레이드 해주신듯합니다. 방은 인테리어도 세련되고 맘에 들었습니다. 위치는 그란비아역이랑 1~2분거리라서 솔광장, 프라도미술관 모두 걸어다녔습니다. 특히 쇼핑할때 무거운짐 놓고오기가 좋았네요. 와인오프너, 카피 등등 서비스요청에 친절하게 대응해줘서 타국에서 편안함을 느꼈습니다. 다음에도 마드리드 여행시 묵을 숙소입니다.”

“마드리드 중심가에 근접한 곳을 찾다가 선택했습니다. 체크인 시간보다 일찍 도착했으나, 기다리지 않고 바로 룸으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직원들 모두 친절하구요. 도심에 있다보니 룸 view는 보통입니다. 테라스가 있어서, 저녁에 맥주와 안주거리를 사와서 마지막 밤을 기분좋게 보냈습니다.”



* 이 마드리드 호텔 ▶︎가격보기!





매거진의 이전글 프라하 자유여행 간다면, 프라하 호텔 추천 2곳!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