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보여행 가능한 최고의 위치, 맛있는 조식까지.
오사카 자유여행객들에게 최고의 위치를 제공하는 이 곳! 호텔 선루트 오사카 난바 Hotel Sunroute Osaka Namba
일본 자유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이라면 숙소를 선택할 때 가장 크게 고려하는 부분, 무엇일까요? 아무래도 ‘관광지로 이동하기 좋은 편리한 위치’ 일 것 같은데요! 이 부분에서 오늘 ‘호텔 뜯어보기’ 선루트 오사카 난바 호텔 편은 가장 이상적인 숙소가 아닐까 싶습니다.
오사카 난바 호텔에서 직접 전해온 인터뷰들, 몇 가지 키 포인트가 있었는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강조하고 싶은 부분은 역시 지리적 이점이자 호텔의 위치 였어요.
시내 유명 관광지로 도보 이동이 가능한 거리에 있을 뿐 아니라, 오사카의 메인 스팟이라 할 수 있는 난바역과 도톤보리로 이동하기에 참 편리하기 때문이죠. 아직 모르시는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도쿄에 환상적인 전자상가 ‘아키하바라’가 있다면 오사카에는 ‘니폰바시’가 있다는 사실, 기억해 주세요!
선루트 오사카 난바 호텔을 단 한 마디로 정의하자면, ‘컬러풀한 다채로움’ 아닐까요?
비슷비슷해 보이는 호텔이지만, 이 호텔은 명확한 색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다양한 즐거움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머무는 동안 그만큼 다양한 오사카의 추억을 쌓아갈 수 있습니다.
선루트 오사카 난바 호텔은 호텔의 직원들이 전하는 편안함과 친절함은 물론, 현대적인 첨단 서비스도 함께 진행해 나가고 있어요. 예를 든다면, 호텔 로비에 들어서자마자 고객을 맞이해 주는 인간 모양의 로봇, ‘페퍼 pepper’ 는 든든한 존재입니다.
아 참, 호텔의 조식을 책임지고 있는 레스토랑 <Masse dining> 에서는 무려 70가지 이상의 다양한 음식이 제공되어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웨스턴 스타일, 혹은 전통적인 재패니즈 스타일의 메뉴들을 선택해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고 에피타이저부터 메인 요리들, 든든한 한 끼가 되어 줄 밥과 국, 다양한 반찬들과 신선한 과일들도 준비되어 있어요. 조식 평가면에서 인기 좋은 오사카 호텔 중 하나 이기도 해요!
호텔과 단 1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도톤보리는 그야말로 ‘오사카 여행의 필수코스’ 라 할 수 있어요. 한국인들에게도 익숙한 인기 라멘집들과 술 한잔 기울일 수 있는 술집들, 오사카 쇼핑 아이템으로 인기 좋은 상품들을 한 자리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는 드럭 스토어도 가득합니다.
4계절 내내 아름답다는 평을 듣는 오사카 성이지만, 여름이 오기 전, 봄 시즌에는 벚꽃이 만개해 아름다운 풍경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오사카에 여행 왔다면 꼭 한번쯤 시간을 내어 오사카 성을 둘러보세요.
오사카 선루트 난바 호텔에서 가까운 이 오사카 맛집은 꼭 한번쯤 추천 하고 싶은 곳인데요. 호텔 서쪽으로 위치한 도톤보리 지역에서도 인기 있는 일식 레스토랑으로, 단연 추천하고 싶은 메뉴는 ‘쿠시카츠’ 입니다. 한 끼 식사로도, 간식으로도 딱 좋아요.
짧은 일정 속에서 오사카 여행을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가장 필요한 것이 ‘위치 좋고 아늑한 숙소’ 아닐까요?
선루트 오사카 난바 호텔에서 직접 전해온 오사카 여행 즐길거리와, 이 호텔만의 특별함을 꼭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도톤보리와 난바역이 가까이 있다는 것 만으로도 추천 드리고 싶어요. 하루를 든든하게 시작하고 싶다면, 다양한 메뉴 구성의 조식도 잊지 마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