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Apr 06. 2018

뉴욕 맨하탄 호텔 추천 Best 3

인생 여행지 뉴욕을 즐길 수 있을 강추 숙소들!


수 많은 사람들이 ‘뉴욕’을 인생 여행지로 꼽는 이유, 다 그럴 만한 이유가 있기 때문 아닐까요 ^^ 여러분들에게도 뉴욕이 꼭 한번쯤 가보고 싶은 해외여행지 중 하나로 손꼽힌다면, 오늘 정보는 더할 나위 없이 반가울지 모르겠어요. 갈까 말까 망설이지만 말고 여행 갈 시간을 확보하고 결심을 굳혔다면, 항공권 예약 바로 진행하고 뉴욕 여행을 세상 즐겁게 만들어 줄 ‘멋진 호텔’ 을 골라보는 것은 어떨까요? 


오늘 추천 드리는 뉴욕 호텔은 수 많은 지역의 다양한 호텔 중에서 뉴욕의 핵심 지역, 맨하탄에 위치한 후기 좋고 가격 착한 호텔들이지요. 어떤 곳들인지 살펴보시죠 (^^)!





 

분위기 좋고, 가격과 시설도 이정도면 베리 굿! 

 멋진 분위기를 자랑하는 뉴욕 요텔


요텔 뉴욕
 

뉴욕 미드타운 맨해튼 지역에 위치한 요텔 뉴욕은 이미 뉴욕 자유여행자들 사이에서 알려진 인기 호텔 중 하나입니다. 타임스퀘어 근처에 위치한 4성급 호텔로 특히나 멋진 분위기와 부대시설이 알차다는 후기가 많아요. 


타임 스퀘어 까지는 도보 10~12분 정도 거리, 뉴욕 분위기 물씬 풍기는 브로드웨이도 도보 15분이 걸리지 않습니다. 객실 분위기와 인테리어, 그리고 전망도 괜찮은 이 뉴욕 호텔 참 좋죠! 


 


실제 투숙객의 한 마디, 

“방은 아담하지만 구조가 좋구요 무엇보다 환하고 전망이 참 좋았어요 침대는 상체부분 각도를 직접 조절할수있어 편했구요 여러모로 가격대비 쾌적하고 만족스러운 호텔이었답니다.” 

“가격도 적당했고 위치도 맨하튼 중심이라 Upper Middle Lowertown 가기 편리하고, Port Authority Bus Terminal 도보 5분이라 케네디공항 지하철 타고 40분이면 가능하며 인근 9th Ave.에 이태리, 프랑스, 일본, 중국 레스토랑도 있음… 밖에 도보거리 5분내에 한국분 운영하는 대형 델리마켓 2개나 있답니다.” 


 

*이 뉴욕 호텔 ▶︎가격보기!


 


 



크라이슬러 빌딩 근처, 뉴욕 가족 여행 추천 호텔! 

다인실도 잘 갖춰진 뉴욕 포드 39 호텔


포드 39 호텔 


 

뉴욕에 위치한 몇 곳의 포드 호텔 중 하나, 바로 포드 39호텔 입니다. 뉴욕 맨하탄 미드타운에 위치한 이 호텔은 분위기도 좋고 객실도 깔끔해서 뉴욕 가족여행 하는 고객분들에게도 추천할만 한 곳이라 해요. 


조식 이용 가능하며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고, 아늑한 객실은 여행의 훌륭한 보금자리가 되어주죠 ^^ 크라이슬러 빌딩과 그랜드 센트럴 터미널이 무척 가깝습니다. 메이시스 백화점, 타임스퀘어, 브로드웨이, 록펠러 센터도 도보로 이동해도 멀지 않아요! 



실제 투숙객의 한 마디, 

“POD39라는 이름처럼 39번가에 위치. 그랜드 센트럴이 학회장이랑 접근성과 가격 때문에 선택. 브로드웨이, 코리아타운, 5번가 등등 왠만한 명소는 걸어다닐 수 있고, 지하철과 버스 교통도 매우 편함. 주변에 24시간 운영하는 CVS가 있어 여러모로 편리함. 방은 매우 작아 마치 일본 같음. 하지만 관리상태가 매우 좋고, 전용 욕실이 있어 전혀 불편함이 없음. 어메니티는 일체형이라 데일리 지급은 안됨. 컨시어지는 친절하고, 전용 검색대가 있어 프린트 등의 서비스도 좋음. 다만 로비가 클럽과 연결되어 있어 주말에 좀 시끄러움. 뉴욕에서 이만한 가격에 이만한 퀄리티의 호텔 찾기 정말 어려움!” 

“좁은 것 빼고는 최고였습니다. 위치도 정말 좋았고 침대도 푹신 이불도 사각사각 눅눅하지 않고 좋았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샤워기가 천정에 달려있어서, 그리고 물줄기가 약해서 씻는데 조금 불편했습니다. 그 외에는 모든게 완벽했어요.” 


 

*이 뉴욕 호텔 ▶︎가격보기!


 






록펠러 센터 근처에 위치한 뉴욕 호텔, 위치면에서 정말 퍼펙트! 

위치가 정말 좋은 주얼 페이싱 록펠러 센터 호텔


주얼 페이싱 록펠러 센터 호텔 


뉴욕 맨하튼 지역에서 인기좋고 후기 좋은 이 호텔, 바로 주얼 페이싱 록펠러 센터 호텔입니다 ^^ 일단 호텔스닷컴을 이용해 이 호텔을 예약하고 머물렀던 투숙객들은 10점 만점에 8.8점 이상의 높은 평점을 주었어요! 


위치면에서 뉴욕 자유여행을 여유롭게 즐기기에 최적이라는 후기가 대부분이었고, 호텔 가격 비싼 뉴욕에서 이정도 가격에 이 정도 위치와 시설이라면 최고라는 평도 많네요. 


 


실제 투숙객의 한 마디, 

“깔끔하고 편리한 호텔! 사실 여러번 망설임끝에 뉴욕 주얼페이싱호텔로 정한것은 위치 때문이었다. 탁월한 선택이었다. 타임스퀘어, 센트럴파크.등등 꼭 들러야하는 곳을 걸어서도 갈수있는 록펠러 센터에 있기때문이다…!” 

“크지 않은 호텔이지만 위치가 좋아 주요 관광지를 걸어갈 수 있다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비교적 조용한 곳에 있어 편안한 느낌을 줍니다.” 


 

*이 뉴욕 호텔 ▶︎가격보기!



 


뉴욕 추천 숙소 더 보기!


뉴욕 호텔 BEST 3, 여행 경비를 아끼는 가성비!

모던한 뉴욕 숙소 추천 3곳, 뉴욕 여행 떠나볼까?


   

매거진의 이전글 떠나요 하와이 여행! 호놀룰루 호텔 추천 Best 3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